사바토 나베 -Nitro Amusement Disc-

Unter (토론 | 기여)님의 2018년 6월 22일 (금) 15:07 판
{{{게임이름}}}
게임 정보
개발사 니트로플러스
작가 하가네야 진
나라하라 잇테츠
미술 츠지 산타
오오사키 신야
장르 어뮤즈먼트 디스크
어덜트 게임
플랫폼 Windows
모드 1인용
언어 일본어

사바토 나베 -Nitro Amusement Disc-》(サバト鍋 / Sabato Nabe) 는 일본니트로플러스에서 2006년에 발매한 첫 번째 팬디스크이다.

게임 구성

드라+코이 (竜†恋)

시나리오는 하가네야 진, 일러스트는 츠지 산타. 유일한 비주얼 노벨 게임으로 내용은 주인공인 "나(僕)"와 드래곤히로인[1]의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고 볼 수 있으나 사실은 북유럽 신화시구르드가 악룡 파프니르를 토벌하는 이야기와 왕자가 공주를 구하고 서로 사랑에 빠진다는 동화의 클리셰를 비튼 게임이다. 사실상 본 팬디스크의 핵심이자 유일한 어덜트 게임이다.

계엄성도 (戒厳聖都)

하나치라스》의 팬디스크로 핵심 제작진은 나라하라 잇테츠오오사키 신야로 동일하다. 장르는 RPG형 미니 게임으로 주인공은 본편의 개그 엔딩에도 나왔던 이시마 카이겐. 개그 엔딩에서 이어지는 내용으로 카오스한 전개가 일품이다.

NitroWARS

팬텀 오브 인페르노》에서 《기신비상 데몬베인》까지 등장한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미니 게임으로 장르는 슈팅 게임.

드라마 CD

  • 드라+코이 은색의 악마와 금색의 도깨비
본편 《드라+코이》로부터 1000년 전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CD. 참고로 시리얼 코드가 동봉되어있는데 같은 시기에 발매된 니트로플러스의 팬디스크격 게임이자 대전 액션 게임인 《니트로+로얄 -히로인즈 듀얼-》에 입력을 하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시로이로류히메를 사용할 수 있게된다.

각주

  1. 이름은 시로이로류히메(白色龍姬). 이름처럼 본체는 화이트 드래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