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F.E.A.R. 시리즈)

Linde (토론 | 기여)님의 2015년 8월 24일 (월) 22:49 판 (Yuma tsukumo39 (토론)의 222118판 편집을 되돌림)
내용 누설 주의 이 부분 아래에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열람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기 (F.E.A.R. 시리즈)》
Fear Baby.jpg
성별 불명
연령 0세
상태 태아(2편)
탄생(3편)
머리색 불명(검은색, 흑갈색일 가능성이 큼)
눈동자색 불명(푸른색, 녹색일 가능성이 큼)
보유 초능력 불명(단 가졌을 가능성이 큼)
성우 없음.
소속 없음(2편, 3편)


소개

호러FPS게임 F.E.A.R. 시리즈의 등장인물이자 역대 최연소 등장인물. 피어 시리즈의 후속작이 계획이 없으므로 현재까지 성별및 이름은 불명이다.

일단 정체자체가 스포일러인 인물로 어머니는 알마 웨이드, 아버지는 마이클 베킷으로 포인트맨팩스톤 페텔에게는 30살 이상 차이나는 이부동생이다.

작중행적

F.E.A.R. 2 Project Origin

'스포일러' 주의
사실상 첫등장인 작품. 피어 2 막바지에서 초능력 증폭기에 들어간 베킷을 알마는 얼른 들어와서 그의 정신에 미리 세뇌한 해럴드 키건을 보내고 본인은 베킷이 정신을 못차릴쯤에 역강간을 시도, 결국 엔딩에서 스틸 섬을 불바다로 만든 뒤 아이를 임신하는데 성공한다. 이후 알마는 베킷에게 텔레포트로 순간이동을 한 뒤 자신의 배에다가 손을 가져다 대는데 순간 아이는 "엄마(Mommy)..." 라고 자그맣게 말을 한다. 잉태되자마자 3~5개월 정도로 급성장한것은 물론이고 텔레파시로 말을 한것을 보아 이 아이또한 초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충격적인 결말덕에 후속작에서는 반드시 이 아이가 등장할 가능성은 매우 높았다.

F.E.A.R. 3

'스포일러' 주의
2편이후 9개월이 지나서 세상밖을 나올 준비를 마쳤고 알마는 산고와 더불어 배가 고치마냥 흉측하게 부풀어 올라서 고통에 빠졌다.

포인트맨과 페텔형제는 처음에 어머니가 자신들을 찾는 이유를 몰랐지만 아마캠에게 잡힌 마이클 베킷을 통해서 알마가 베킷을 이용해서 자신들의 동생을 임신했고 그로 인해 산고를 겪고 있다는 것을 알아내 알마가 있는 곳에 도달하게 된다.

페텔 엔딩에서는 페텔이 형의 몸을 차지한뒤 받아주게 되며 세상을 없애려는 페텔에게 이용당해 제 2, 3의 알마가 될 것으로 추정되고 끝이 난다.

반대로 포인트맨 엔딩에서는 포인트맨은 페텔의 머리통을 날려버린 뒤 없애려고 한 동생을 받아주며 큰 형(오빠)의 손에 키워질 것으로 추정되고는 끝이 난다.

보유 초능력

현재시점에서는 불명. 단 태아상태에서 아버지에게 말을 건것을 보아 어느정도 텔레파시 능력은 가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기타

  • 만일 후속작이 나온다면 알마는 간접적으로 흔적만 언급됨과 동시에 세번째 아이를 중심으로 갈 것으로 추정된다. 세번째 아이는 알마의 혈연중 막내이자 키를 주고 있는 인물로 가능성을 품고 있기 때문.
  • 성별은 불명이지만 만일 후속작이 세번째 아이를 중심으로 갈려면 여성으로 만들어야 할지도 모른다. 일단 피어 시리즈는 비중이 매우 높은 여성 인물은 알마밖에 없는데다가 시리즈의 상징인 인물이기 때문에 알마와 연결고리를 강하게 만들거나 자리를 물려받을려면 여성이여야 스토리상 맞기 때문. 실제로 이때문에 몇몇유저는 세번째 아이가 알마의 딸(or포인트맨과 페텔의 여동생)이길 바라고 있다.
  • 손윗형제들과 다르게 어머니의 의지와 남녀합일로 만들어진 순수한 아이이다. 그렇다보니 성별도 성별이겠지만 초능력도 손윗형제나 부모와 다르게 약하게 나오거나 몇년이 지나서 발현되는등 엄청난 핸디캡이 적용될 것으로 추정된다.
  • 세번째 아이는 유저들의 해석에서는 알마와 가족들의 희망만 아닌 알마가 바란 또다른 삶을 상징하는 인물인데 소수의 유저들은 더 나아가서 알마의 환생, 또다른 알마로 해석하기도 했다.
  • 작중 세번째 아이의 존재를 아는 사람들은 포인트맨과 페텔, 권진선 이렇게 세명으로 후일 정체가 아마캠과 제네비브 아리스티드에게 알려지면 신변이 매우 위험해질 인물이다.
  • 안습하게도 외할아버지 할란 웨이드와 고모인 앨리스 웨이드는 어머니에 의해서 직간접적으로 살해당했고 친부인 마이클 베킷에게는 어머니에 대한 증오로 괴물로 매도됨과 동시에 버려졌으며 권진선은 본인이 태어나기도 전에 죽이라는 명령을 내렸었고 손윗혈육인 페텔은 증오심으로 본인을 이용할려고 하는데다가 알마는 본인을 낳자마자 세상을 떠나는등 어머니못지 않게 인생이 매우 기구하다. 유일한 아군은 큰손윗혈육인 포인트맨밖에 없는 셈.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