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ure Style

슼페퓨처스타일.jpg

1 소 개[편집]

러브라이브 극장판 삽입곡.

원래는 7월15일 정식발매되는 2학년 노래이다. 늘 그렇듯 호노카가 센터이다.

1.1 극장판 스토리[편집]

내용 누설 주의 이 부분 아래에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열람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스포일러를 보려면 우측의 펼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시간 44:37 ~ 72:53 Angelic Angel 이후 갑자기 높아진 인기 때문에 ? ←HEARTBEAT에서 인파 탈출에 성공하고 주변에선 다음 라이브 언제냐고 막 물어본다. 럽손미는 아예 호노카를 잡아다 인질로 묶어놓고 다음 라이브 언제냐고 협박까지 한다. 이 인기에 대해서 뮤즈멤버들이 뮤즈 해체 결심을 망설이게 된다. 호노카어라이즈와 미래호노카에게서 조언을 듣고 3학년들이 고심하다가 해체 결정을 번복하지 않기로 결정함에 따라 뮤즈어라이즈가 전국의 스쿨아이돌을 모아서 SUNNY DAY SONG을 부를 계획을 짠다. 그 뒤 스쿨아이돌들을 모으러 호노카가 부실문을 박차고 나가고 그 뒤에 이 노래가 나온다.

1.2 여담[편집]

곡 시작부분에 우미의 러브애로우슛에 꿰뚫리는 코토리는 너무 커엽다.

1학년곡3학년곡이 전용의상이 있고 의상도 계속 바뀌는데 반면 퓨쳐스타일은 의상이 교복 고정이다. 무대도 오토노키자카이다. 그래서 2학년오시들이 많이 아쉬워하는 노래. 호노카쨩이 무지 귀엽기 때문에 봐준다...

여담으로, 멤버 구성, 교복 의상, 학교 무대, 노래 분위기 때문에 스스메가 생각난다는 러브라이버들이 많다. 스스메의 연장선으로 보는 시각이 많은 것.

그리고 하테나~퓨쳐스타일 내용인 호노카가 고민하고 해결하는 과정이 상당히 루즈한 편이다. 그래서 콜장판 때 이 구간에서 많이들 잔다. 옆사람한테 "퓨쳐스타일 시작하면 좀 깨워주세요"라고 하면서....

참고로 코토리는 이 구간동안 허넠카쨩을 1번 말했다. 30분 넘는 시간 동안 호노카가 고민할 때 딱 한 번.

2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편집]


계단형 단타동시타와 5연폭트릴, 후렴구 끝에 떨어지는 대륙횡단 계단패턴 때문에 9렙 중엔 꽤 어렵다.

3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