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자와 코코로

야자와코코로.jpg

1 소 개[편집]

야자와 니코의 첫째동생. 애니에서 나이가 변경되었다.

애니 이외에선 야자와 코코아와 쌍둥이로 나온다. 니코랑은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데 니코가 고3 코코아/코코로가 유치원생임을 감안하면 최소 열 살은 차이 나는 듯하다. 아버지를 여의고 엄마 혼자서 가계를 책임지고 있는 니코의 집안사정상 보통 니코가 돌보는데 언니를 아주 좋아하고 잘 따른다.

럽라 애니 2기 4화부터 심심할때마다 나오며 언니와 달리 꼬맹이주제에 상당히 예의바르고 여성스럽고 착하다. 야자와 패밀리 둘째이며 말투로 보면 초등학생 1~2학년 정도로 추정.

우미와 같은 존댓말 캐릭터. 언니한테 오네사마(누님,언니님) 라는 극존칭을 사용하며 자기 동생한테도 존댓말을 쓴다.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얘 더쿠가 많다.

머리를 한쪽만 묶고 있으며 외견이 그냥 "작은" 니코. 뮤즈 애들도 코코로를 처음 보고 니코로 인식했다가 니코 치곤 너무 작다는 걸 깨달았었다.

2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편집]

슼페코코로.jpg

스쿠페스 쿨속성 레어 먹이이다. 그러나 보통은 특전울레의 스킬업을 위해 레어에 먹여서 렙올린후 그걸 특전울레에 다시 먹이는 식으로 올린다. 특전울레에 얘 먹여봤자 안오른다더라. 즉 얘->레어->특전울레.

보조티켓 1개를 써서 60% 확률로 야자와 패밀리랑 암컷알파카가 나오며 메들리페스티벌에서 은상자가 뜨면 가끔 나오며 금상자가 뜨면 상당히 높은 확률로 나온다.

보통 보조티켓 5개를 모아 슈레 하나를 먹는 불행한 슼페유저들은 메들리페스티벌에서나 볼 수 있는 카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