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카 (러브라이브)

알파카.jpg

1 소개[편집]

러브라이브에 나오는 동물. 오토노키자카 학원에서 사육되고 있으며 다른 학교에서도 인기가 높을 만큼 귀엽다고 한다.

하얀 알파카와 갈색 알파카 2마리가 있다.상당히 영리하다. 사람의 말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지능이 뛰어나다.

하얀 알파카가 암컷처럼 생겼지만 수컷이다. 갈색알파카의 임신을 통해 성별이 밝혀졌다.

갈색 알파카는 성질이 더럽다. 자신들에게 안좋은 말을 하는 사람한테 바로 으르렁대며 에리한텐 침까지 벹는다. 하지만 코토리하나요한테만큼은 갈색 알파카도 온순해진다. 역시 뮤즈의 천사 코토파나.

2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편집]

수컷알파카.jpg 암컷알파카.jpg 킹파카.jpg

총 3종류가 있다.

먼저 이벤트에서 가장 흔히 보이는 수컷알파카(왼쪽)는 그냥 2000(스마일 +400)경험치 주는 경험치셔틀이다. 이벤트 점수보상으로 하나는 반드시 주며 메들리페스티벌 은상자에서 나온다.

사실은 얘 가챠로 나오는 울레이다.

두번째로 재기티켓 1개를 뽑아 60%로 나오는 암컷알파카(중앙)는 모든 속성의 레어 먹이이다. 그러나 보통은 특전울레의 스킬업을 위해 레어에 먹여서 렙올린후 그걸 특전울레에 다시 먹이는 식으로 올린다. 특전울레에 얘 먹여봤자 안오른다더라. 즉 얘->레어->특전울레.

성능은 한속성만 올려주는 야자와 패밀리보단 좋긴 한데 못생겨서 그닥 인기는 없다.

야자와 패밀리 카드와 같이 얘 역시 재기티켓 5개를 모아 슈레 하나 쳐먹는 불행한 럽갤러에게는 메들리 페스티벌에서나 볼 수 있는 카드. 은상자에서 존나 낮은 확률로 나오고 금상자에서 낮은 확률로 나온다.

마지막으로 스쿠페스 감사제 입장특전이었던 킹파카(오른쪽)는 특전답게 평범하게는 구할 수 없다. 12000 경험치셔틀인데 일러가 알파카스러운 근엄함때문에 정말 귀엽다. 가지고 있는 사람도 거의 없다. 애초에 일본인과 감사제에 온 소수 외국인만 가졌으며 대부분은 먹이로 써버렸기 때문. 그리고 지금은 저 코드 입력기한도 끝나서(2015-06-30까지) 새로 구하는 것도 불가능했으나..

2016년 3월 2일 일쿠페스 3.2 업뎃이 되면서 스쿠페스 뉴비 세트를 사면 킹파카 3마리가 딸려나온다. 이제 킹파카를 마음만 먹으면 구할 수 있게 되면서 이전부터 킹파카를 가지고 있던 특전사는 아쉬움을 표현하기도.

2016년 4월에는 새끼알파카가 등장했다. 눈망울은 아버지를 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