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자와 코타로

야자와코타로.jpg

1 소개[편집]

야자와 니코의 남동생이자 야자와가의 막내. 담당 성우는 토쿠이 소라.[1] 애니메이션 2기에서 처음으로 등장했으며 애니메이션 판의 설정을 차용한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에서도 나온다. 그 이전에 나온 작품에서는 등장하지 않는다.

누나만 셋이다 보니 입고 있는 옷도 여자옷.

콧물을 흘리고 문장을 구성하지 못하고 단어 단위로만 말을 하는 걸로 보면 2~3세정도로 추측된다.

2 애니메이션[편집]

니코애니메이션 오면서 모든걸 잃어버린 대신 유일하게 얻은 존재 애니메이션 2기 4화에서 첫 등장하였다. 뮤즈멤버들을 니코의 백댄서로 착각하고 뮤즈멤버들을 가리키며 백댄서라는 말을 한다. 이후 코토리가 니코의 노래하는 모습을 본 적이 있냐며 물어보자 니코가 자신을 센터로 만든 합성사진을 가리켜서 니코의 만행이 들통나게 한다.

9화에서는 뮤즈 눈사람을 만들었는데, 뮤즈멤버들의 캐릭터성을 잘 표현하여서 시청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후에도 니코네 가족이 나오는 장면에서 잠깐씩 얼굴을 비추며, 극장판에서도 잠깐정도 얼굴을 비춘다.

호노카의 아버지, 알파카와 같이 러브라이브 애니에서 딱 셋 뿐인 남캐. 호노카의 아버지가 대사도 없고 얼굴도 완전히 나오지 않는 것과는 다르게 이름도 언급되었고, 전용성우도 존재한다.

3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편집]

슼페코타로.jpg

스쿠페스 퓨어속성 특전울레 먹이이다. 그러나 보통은 특전울레의 스킬업을 위해 레어에 먹여서 렙올린후 그걸 특전울레에 다시 먹이는 식으로 올린다. 특전울레에 얘 먹여봤자 안오른다더라. 즉 얘->레어->특전울레.

그리고 스쿠페스 카드 중에 알파카랑 단 둘 뿐인 남캐이다.

보조티켓 1개를 써서 60% 확률로 야자와 패밀리랑 암컷알파카가 나오며 메들리 페스티벌에서 은상자가 뜨면 가끔 나오며 금상자가 뜨면 상당히 높은 확률로 나온다.

보통 보조티켓 5개를 모아 슈레 하나를 먹는 불행한 슼페유저들은 메들리페스티벌에서나 볼 수 있는 카드이다.

  1. 토쿠이 소라야자와 의 목소리를 모두 맡았다. 참고로 니코의 엄마는 토쿠이 소라가 아닌 미츠이시 코토노가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