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2.5차원

개요[편집 | 원본 편집]

전 세계 최초의 마약돌 드디어 여기에 등장!

러브라이브 애니메이션 본편 2.5차원은 러브라이브의 애니메이션의 내용을 다시 편집하고, 재 더빙한 2차 창작 패러디 애니메이션이다. 스토리를 이루는 뼈대는 원판의 애니메이션과 배우 비슷하거나 같지만, 전개 방법과 장치 및 등장인물의 성격 등이 매우 급격하게 뒤틀리거나 변경되었다. 12등급 마약에너지가 감지되었습니다.

특히 각 장면마다 인터넷 유행어 및 패러디 물과 함께 다른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등이 이곳저곳에 짜집기 합성되어 있어, 일본 유행어 지식등이 매우 풍부한 사람이라면 웃음이 끊어지지 않는다.

적지 않은 수의 등장인물이 있는 러브라이브 애니메이션이지만 단 두 명이서 모든 캐릭터의 더빙을 했다. 미묘하게도 목소리가 전부 다른 것이 신기 할 따름. 작중에 등장하는 노래는 러브라이브 프로젝트의 노래보다는 다른 애니메이션의 삽입곡이나 군가 같은일반 팝들이 주로 쓰였다. 율동이 딱딱 맞는 게 자랑

줄거리[편집 | 원본 편집]

1기 1화의 내용을 일부 간추린 것으로, 스포일러가 사실상 없는 부분이다.

고등학교 2학년의 JK(여고생, じょしこうせい, 죠(J)코(K)우세)인 코우사카 호노카는 어느날 자신이 다니는 학교인 오토노키자카 학원을 폐쇄한다는 소식을 듣는다. 학교는 주로 호노카가 마약거래 장소로 이용했기에 이번 폐쇄는 더 이상 마약 비즈니스 장소로 이용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곧 닥쳐올 파산에 좌절한다.

집으로 돌아온 호노카는 자신의 여동생 코우사카 유키호가 사쿠라가오카에 수험을 치겠다는 소리를 듣고 놀란다. 정확히 말하자면 사쿠라가오카 제 2지부로, 경음부가 현재 인기를 큰 얻고 있는 학교였다. 이에 영감을 얻은 호노카는 자신의 친구인 소노다 우미와 미나미 코토리에게 스쿨 아이돌을 제안한다.

한편 이사장실의 문을 깨 부수고 들어온 학생회장 아야세 에리와 토죠 노조미는 학생회가 자력으로 학생을 모을 수 있게 요청하지만 문을 부순 책임등으로 해당 발언이 거절된다. 학생회 따위가 나에게 의견을 제시하다니 100년은 이르다고 생각합니다만?

스쿨 아이돌을 할지 말지 고민하는 우미와 코토리를 설득한 호노카는 학생회실에가서 아이돌부 신청을 하는데....

등장인물[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