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마니쿠 ATK

{{{인물이름}}}
인물 정보
국적 일본
직업 게임 원화가, 일러스트레이터
2D 그래픽 담당 및 채색
웹사이트 트위터
픽시브

나마니쿠 ATK(나마니쿠 아타카이)는 니트로플러스 소속의 2D 그래픽 감수 담당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이다. 《장갑악귀 무라마사》로 원화가, 일러스트레이터로 데뷔하게 되었다.

경력 및 특징

원래 2010년 이전까지는 외부활동 없이 니트로플러스와 키랄 게임의 일러스트, CG 채색, 2D 그래픽 감수 담당만 해왔기에 인지도는 매우 낮지만 니트로플러스 설립 초창기때부터 있던 사람이다. 즉 엥간한 니트로플러스 제 게임들의 특유 수려한 채색은 대부분 이 사람의 작품이다.

채색 특징은 셀채색을 기반으로 세밀하면서 깨끗한 명암 묘사, 그라데이션 기반의 풍부한 인체, 사물 묘사가 중점으로 선도 색에 맞게끔 칠하고 있다. 그림은 여성 캐릭터는 전형적인 눈이 큰 미소녀 캐릭터이나 그의 취향에 따라 가슴, 엉덩이, 골반, 허벅지가 많이 강조되어있고 남성 캐릭터는 무난하게 잘그리는 편.

담당 작품

게임

소설

기타

트리비아

  • 엄청난 엉덩이 페티쉬로 트위터와 픽시브를 보면 엉덩이를 강조했거나 엉덩이만 그린 그림들이 많다. 덤으로 그만큼 가슴, 골반, 허벅지도 많이 강조를 하며 팬티 라인이 다 들어날 정도로 바지가 몸에 붙어있는 경우가 많다.
  • 동인계에서는 "판다니쿠(パンダニク/pandaniku)라는 필명을 쓰며 진격의 거인 에로 동인지인 "SHINNGEKI vol.??" 시리즈"와 서양 FPS 게임 시리즈(배틀필드 시리즈, 레인보우 식스 시리즈) 에로 동인지를 발매했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