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sandwater

carsandwater미국인터넷 방송인으로, 주로 가열된 니켈구를 물체에 접촉시키는 영상을 올리는 업로더이다. 2016년 5월 6일 기준으로 약 80만 명이 구독하고 있다.

참고로 carsandwater은 car+sand+water이 아니고 cars+and+water이다.[1]

1 업로드 하는 동영상[편집]

주로 RHNB(Red Hot Nickel Ball) 영상을 올린다. RHNB 영상에서는 핸드폰이나 알코올, 화약과 같은 다양한 물체에 토치로 달군 니켈구를 얹어 지지고 태운다. 테르밋을 쓰는 영상이나 액화질소, 액화수소를 쓰는 영상을 올리기도 한다.

RHNB에서 토치를 끌 때의 특유의 ""하는 소리는 매우 유명하다.

2 니켈플[편집]

한 때 티비플에서 일명 니켈플로 유행을 끌기도 했다. 온갖 물건을 니켈구로 지지고 태우다보니 티비플에서 유명해졌다. 시간이 지난 지금은 인기가 좀 식은 상태. 티비플 문서의 저작권 위반 문단에서 볼 수 있듯이 상당히 많은 영상을 불펌해 만들어진 유행이니 저작권면에서 볼 때 위험한 유행이다.

3 지금까지 니켈구로 태운 물건들[편집]

시간 순으로 정리하면 달군 니켈구를 댄 물건은 다음과 같다.

4 관련 사이트[편집]

5 각주

  1. Floral Foam Continued
  2. HowToBasic을 따라 할 때 한 번 했고, 나중에 따로 또 했다.
  3. 옥수수 녹말 + 물
  4. 이런 불꽃놀이 용품이다.
  5. 니켈구로 녹인 이걸 다른 유튜브 업로더 WrecklessEating이 먹었다!
  6. 10만 구독자 감사 동영상에서 시가에 불붙이는 데 썼다.
  7. 그냥 오줌처럼 생기고 오줌처럼 보관된 액체 캔디이다.
  8. 나중에는 액체 질소로 얼린 화약에도 집어넣었다.
  9. A Little Sad Keanu Reeves라고, 실제 판매하는 거다. 키아누 리브스가 벤치에 앉아 있는 사진을 3D 프린터로 만들어 팔고 있다.
  10. 당연하듯이 댓글 창에는 가짜 노키아 폰으로 했다는 장난스런 말이 올라왔다.
  11. 밀도가 높은 순으로 꿀, 콘 시럽, 주방 세제, 물, 식물성 기름, 아이소프로필 알코올, 라이터 연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