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다가와 토모에

우다가와 토모에
우다가와 토모에 SD.png
이름(일문) 宇田川(うだがわ) (ともえ)
이름(영문) Tomoe Udagawa
성우 히카사 요코
밴드 Afterglow
포지션 드럼
학교 하네오카 여학교
학년 고등학교 1학년 → 2학년
B반
생일 4월 15일
별자리 양자리
혈액형 O형
168cm
좋아하는 음식 돈코츠 쇼유 라멘
싫어하는 음식 없음
취미 패션, 일본식 큰북
컬러 ■#A00000


1 개요[편집]

BanG Dream!의 등장 밴드 Afterglow드럼 담당 멤버. 담당 성우히카사 요코. 아오바 모카가 부르는 별명은 토모찡. 우다가와 아코언니이다.

마을 축제에서 일본식 큰북(태고)을 오랫동안 연주해왔다.

보이시한 스타일에 여자에게도 인기가 많은 타입. 우에하라 히마리는 토모에가 남자였다면 절대로 놓치지 않을 거라고 말한다.

댄스부원으로 춤도 잘 춘다고 한다.

야마부키 사아야와는 친근하다. 게다가 같이 드럼을 치고 있어서 의견 교류가 잘 이루어지는 모양. 더 나아가면 둘 모두 동생을 많이 아끼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2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편집]

  • 이벤트 덧없는 향기의 화이트데이 뮤지컬에서는 세타 카오루의 부탁을 받아 뮤지컬에서 드럼 연주를 맡았다. 토모에에게 드럼을 맡긴 것은 다른 학생들의 의견인데, 카오루와 함께 하네오카 학생들에게 인기가 좋기 때문인 듯.
  • 이벤트 분주! 석양을 보기 위한 여행에서는 이노시마[1]의 사진집을 가져와서 다른 멤버들과 같이 본다. 여러 지역의 사진집을 보는 것이 취미라고 한다. 이노시마에 Afterglow 멤버들과 실제로 가보고 싶다고 생각하면서도 쑥스러워 먼저 말을 꺼내지 못하고 이노시마가 정말 좋지 않느냐며 빙빙 돌려가며 얘기한다. 다행히 츠구미가 눈치채고 가면 좋을 것 같다고 해준 덕에 Afterglow의 멤버들과 이노시마 여행을 가게 된다. 많이 기대했는지 약속시간보다 훨씬 먼저 도착해 다른 멤버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석양을 볼 수 있다면 어디든 좋다며 히마리가 준비해 온 코스를 따른다. 팬 케이크를 파는 카페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단체 사진을 찍는데 히마리가 카메라를 들었더니 바다가 안 잡히자 토모에가 대신 들었더니 배경이 넓게 잘 잡혀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수족관에서 돌고래를 보고 나왔더니 해가 슬슬 져가는데 석양을 보러 가자는 히마리의 말에 이미 만족했다며, 모두를 재촉하기가 미안하다고 사양한다. 하지만 우리 사이에 사양할 게 뭐 있냐며 모처럼이니 하고 싶은 건 다 하고 가자는 란의 말에 사진집에 나온 장소를 찾아간다. 결국 아름다운 석양을 보는 데 성공한다. 히마리와 란에게 모두를 이끌어주면서도 먼저 말 꺼내는 건 못한다는 소리를 듣는다. 석양은 한순간일지 몰라도 우리의 우정은 영원하다며 오글거리는 소리를 하자 란이 갑자기 왜 그러냐며 정색을 한다.

3 BanG Dream! 걸파☆피코에서[편집]

4 각주

  1. 가나가와현 후지사와시에 있는 에노시마를 변형해서 쓴 것으로 추정. 스토리처럼 타코센베, 팬케이크, 수족관 등이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