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토 유키나

미나토 유키나
미나토 유키나 SD.png
이름(일문) (みなと) 友希那(ゆきな)
이름(영문) Yukina Minato
성우 아이바 아이나
밴드 Roselia
포지션 보컬
학교 하네오카 여학원
학년 고등학교 2학년 → 3학년
2-B → 3-?
생일 10월 26일
별자리 전갈자리
혈액형 A형
155cm
좋아하는 음식 꿀차, 리사가 만든 쿠키
싫어하는 음식 여주(이 외, 쓴맛이 나는 것)
취미 없음
컬러 ■#5A46A9

1 개요[편집]

BanG Dream!의 등장 밴드 Roselia보컬 담당 멤버이자 리더. 성우는 전직 프로레슬러 아이바 아이나이다.

음악에 대해서 아주 엄격한 성격이다. Roselia에 전부를 걸 각오는 되어 있어?라는 대사가 유명하다.

고양이를 매우 좋아하는데, 이것이 부끄러워 주변 사람들에게는 비밀로 하고 있다. 길고양이들에게 밥을 주는 모습 등이 종종 나온다.

2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편집]

  • Afterglow미타케 란과 상호작용이 있다. 란의 오해에서 시작 된 일이 결국에는 서로를 경쟁상대로 불태우게 만들었으며 이에 따라서 서로 친해졌다. 게다가 둘 모두 비슷한 갈등으로 인해 소꿉 친구에게 상담을 받은 만큼 공통점도 많다.[1] 인게임 라이브 이후 커뮤에서는 유키나가 란을 칭찬하면 란은 "분하지만 역시 유키나씨다"라 답하며 서로 인정하는 모습을 보인다.
  • Poppin'Party토야마 카스미가 유키나를 존경하고 있어서 "선배"라고 부르고 있다. 유키나는 카스미의 머리가 고양이 두상을 연상케 하는 머리라서 각종 매체에서 카스미의 머리를 보고 고양이인 줄 알았다가 속는 모습도 나오기도 했다.

3 BanG Dream! 걸파☆피코에서[편집]

  • 걸파 피코 21화.png
    21화 저 연출 참 두근두근한단 말야에서는 길을 걷다 고양이가 따라오자 연습이라 데려갈 수 없다고 고양이에게 용서를 빈다. 하지만 결국 고양이를 줍는데, 그 다음에도 고양이가 계속 나온다. 결국 고양이 6마리를 주워 CiRCLE에 도착. 이걸 왜 데려왔냐는 멤버들의 질책에 따라왔는데 어쩔 수 없지 않느냐며, 이제부터 얘네들은 신멤버라고 선언(...). 다행히 리사가 키우지도 않을 건데 데려와서는 안 된다며 같이 데려다주자고 해서 원래 자리에 돌려놓는데, 그새 이름까지 붙여 놓았다. 침울해져서 돌아가는 길에 고양이 머리 같은 그림자가 비쳐 달려가는데, 사실 토야마 카스미였다. 카스미를 주워다 CiRCLE에 데려오자 돌려놓으라며 사요가 소리친다.

4 BanG Dream! (애니메이션)에서[편집]

4.1 2기[편집]

5 각주

  1. 란은 아버지와의 갈등. 유키나는 아버지 대신 음악에서 자리를 잡아야 한다는 내면의 갈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