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777-J

ZhunyBot (토론 | 기여)님의 2015년 7월 29일 (수) 00:07 판 (나무위키의 문서를 리브레 위키에 맞게 수정합니다.)
SCP Foundation (emblem).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SCP 재단
일련번호 SCP-777-J
별명 다크블레이드(Darkblade)
등급 케테르(Keter)[1]
원문 [1]
http://scp-wiki.wdfiles.com/local--files/scp-777-j/jtkuwz.jpg?height=300
다크블레이드를 묘사한 그림

[목차]

특수 격리 절차

SCP-777은 격리할 필요가 없으며, 할 수도 없다. 그는 자신의 임무를 완수할 때까지 재단 내에 머물러 있기로 했다. 그는 재단에 물건을 요청하며 주기적으로 물건들을 받고 있다. 다크블레이드는 상어가 가득 찬 수조가 있는 일본식 도장(Dojo) 스타일의 방에 살고있다.


설명

SCP-777 혹은 다크블레이드(줄여서 블레이드)는 17세 정도의 백인 남성으로 보인다. 녹색으로 빛나는 휘날리는 백발과 깊은 파란색의 눈동자를 가졌으며 스스로 만든 칠흑빛의 갑옷을 입고 있다. 여성에게 끼치는 효과(초자연적 효과든 아니든)가 매우 강력하며 어떤 여성이든 꼬실 수 있다.[2] 또한 블레이드는 아이리스를 자기 신부라고 말했으며 임무가 끝나면 아이리스와 결혼하겠다는 말을 했다.사망 플래그

속성은 물이며 을 애완동물로 쓰고 있다. 블레이드의 카타나는 그를 모든 종류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며, 물의 방패가 그를 둘러쳐 공격을 반사할 수도 있다.

면담 기록

면담 대상: SCP-777 "다크블레이드"

면담자: █████████ 박사

||<기록 시작> █████████ 박사: 안녕 777, 새로운 집에서 사는건 괜찮나?

SCP-777: 그렇다... 하지만 다크블레이드라고 불러주면 좋겠군... 너희들의 SCP 이름은 나에게 맞지 않다...

█████████ 박사: 그래, 다크블레이드. 그럼, 왜 이 재단에 머물러 있는거지?

다크블레이드: 나의 임무가 그렇게 하라고 시켰기 때문이다...

█████████ 박사: 무슨 임무길래?

다크블레이드는 천장을 쳐다보았다.

다크블레이드: 말할 수 없다... 하지만 이 세계를 지키기 위한 것이다...

█████████ 박사: 그렇다면 당신을 발견한 게 다행이군...

<기록 종료>||

추가적인 면담 내용은 SCP-777-J/면담 기록 참고.


해설

그러니까, 여기까지 설명과 인터뷰 자료들을 보면 알겠지만... 이름에 '다크' 가 들어가며, 여자들이 훅가는 17세의 꽃소년, 카타나와 검은 갑옷, 마법, 용, 말투 등 일본식 중2병 캐릭터를 까기 위해 만들어진 조크 SCP 항목이다.

사실 2010년 만우절을 기념해 작성된 항목이다. 이놈이 카타나를 쥐면 얼마나 끔찍한 중2병 캐릭터가 탄생할까? 거기에 팬픽에까지 등장하면... 손발퇴갤

인터뷰를 참고하자면 자신 주변의 상황을 변형시키는 힘과 다른 사람을 그 상황에 맞게 변형시키는 적 힘도 가지고 있는 듯 하다.

그리고 나중에 이거랑은 비교도 안 될 정도로 더 골치 아픈 녀석이 나타나 버렸다.

  1. 케테르인 이유는 '위험해서'가 아니라 '격리가 불가능하고 약점이 없기 때문에' 책정된 것으로 보인다.
  2. 원문은 He is a smooth pimp, who gets all the ladies 인데, pimp가 포주, 기둥서방이라는 뜻이 있어서 의역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