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777-J

SCP Foundation (emblem).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Foundation (emblem).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777-J

작성자 번역자 O5 평의회
DrArmstrong maliel 전자결재

제 목 : 다크블레이드 (Darkblade)

격리 등급 : 케테르 (Keter)
발 신 처  : SCP 재단 본부



특수 격리 절차[편집 | 원본 편집]

SCP-777은 격리할 필요가 없으며, 할 수도 없다. 그는 자신의 임무를 완수할 때까지 재단 내에 머물러 있기로 했다. 그는 재단에 물건을 요청하며 주기적으로 물건들을 받고 있다. 다크블레이드는 상어가 가득 찬 수조가 있는 일본식 도장(Dojo) 스타일의 방에 살고 있다.

설명[편집 | 원본 편집]

SCP-777 혹은 다크블레이드(줄여서 블레이드)는 17세 정도의 백인 남성으로 보인다. 녹색으로 빛나는 휘날리는 백발과 깊은 파란색의 눈동자를 가졌으며 스스로 만든 칠흑빛의 갑옷을 입고 있다. 여성에게 끼치는 효과(초자연적 효과든 아니든)가 매우 강력하며 어떤 여성이든 꼬실 수 있다.[1] 또한 블레이드는 아이리스를 자기 신부라고 말했으며 임무가 끝나면 아이리스와 결혼하겠다는 말을 했다.사망 플래그

속성은 물이며 을 애완동물로 쓰고 있다. 블레이드의 카타나는 그를 모든 종류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며, 물의 방패가 그를 둘러쳐 공격을 반사할 수도 있다.


면담 대상: SCP-777 "다크블레이드"

면담자: █████████ 박사

<기록 시작>

█████████ 박사: 안녕 777, 새로운 집에서 사는 건 괜찮나?

SCP-777: 그렇다…. 하지만 다크블레이드라고 불러주면 좋겠군…. 너희들의 SCP 이름은 나에게 맞지 않다….

█████████ 박사: 그래, 다크블레이드. 그럼, 왜 이 재단에 머물러 있는 거지?

다크블레이드: 나의 임무가 그렇게 하라고 시켰기 때문이다….

█████████ 박사: 무슨 임무길래?

다크블레이드는 천장을 쳐다보았다.

다크블레이드: 말할 수 없다…. 하지만 이 세계를 지키기 위한 것이다….

█████████ 박사: 그렇다면 당신을 발견한 게 다행이군….

<기록 종료>

닫는 문장: SCP-777는 매우 귀중한 재단의 재산이 될 것으로 보인다.

난 그가 우리의 구원자라고 생각하지만, 그에게 팬사이트가 딱히 필요할까. 와라 친구들! ―█████████ 박사

부록 777-1[편집 | 원본 편집]

다크블레이드는 최근 기타를 배우기 시작했고, 놀라운 속도로 기술을 완벽히 습득했다.

부록 777-2[편집 | 원본 편집]

████년 ██월 █일 작은 보안 실패가 보고되었다. 다크블레이드는 해당 사건에 관여한 것에 긍정도 부정도 표시하지 않았고, 살짝 미소지을 뿐이었다.

'다크블레이드의 파수꾼들'의 결성[편집 | 원본 편집]

클레프: 내가 그동안 기다리던 사람이 당신이었나?

다크블레이드: 나는…

클레프: 난 준비됐어.

다크블레이드: 무기를 들고, 이름을 말해라….

클레프: 내 이름은 데스 메탈, 사탄의 자손이요, 울부짖는 영혼 기타의 소유자이며, 손오공의 혼혈 사이어인 자손이다.

다크블레이드: 그럼 함께, 이 세계를 정화하자!

데스 메탈: 메피스토펠레스의 눈물에 걸고, 그러하리라!

요릭: 저랑 할 말이 있으신가요?

다크블레이드: 그렇다.

요릭: 무슨 일이죠?

다크블레이드: 너는 어둠의 심장 쿠루난센스(KURUNANSENSU)다. 너는 고대의 반 뱀파이어, 반 늑대인간, 반 닌자 집단의 후예다. 건타나를 들고 나와 함께 하자.

요릭: 네, 주인님….

크랙: 안녕하세요, SCP-777.

다크블레이드: 다크블레이드라고 불러라….

크랙: 저를 보자던데, 무슨 일인가요?

다크블레이드: 그렇다, 그대를 내 첩으로 삼고자 하는데. 불쾌한가?

크랙: 물론 아니죠.

다크블레이드: [데이터 말소]

크랙: 변태 같으니.

브라이트: 오! 오! 이게 무슨 일이람?

다크블레이드: 너는 나의 충실한 조수이며 개그 캐릭터인 보보(Bobo)다. 커피도 타오고, 무기를 손질하기도 하고, 남들과 비교해 우리가 더 멋있게 보이도록 하는 역할이지.

브라이트: 별로 좋은 것 같진 않군….

다크블레이드: 그리고 이 근사한 바이킹 투구를 쓰게 해주겠다.

보보: 무카페인으로 드릴까요, 아니면 일반으로 드릴까요?

클라인: 안녕하세요, SCP-777.

다크블레이드: 미안하지만, 난 다크블레이드다.

클라인: 아, 그래, 그렇죠. 죄송합니다. 요즘 어떤가요, 다크블레이드?

다크블레이드: 괜찮다, 고맙군.

클라인: 네, 그래요. 그럼, 음, 뭔가 제가 해야할 게 있나요?

다크블레이드: 아니, 별로 없지만 물어봐주어서 고맙군.

클라인: 그래요. 저… 전 그럼 가볼게요. 안녕히 계세요.

다크블레이드: 잘 가라.

이 비디오에 의하면 다크블레이드는 검을 무릎 위에 올려놓고 명상을 하던 것으로 보인다. 다크블레이드는 그림자가 진 문에 대고 말하기 전까지 몇 초간 평온한 상태를 유지했다.

다크블레이드: 거기 있는 걸 다 안다, 기계의 자손이여.

기어스 박사가 안으로 들어와 고개를 숙인다.

기어스: 전 아직 준비가 안 됐습니다, 주인님.

다크블레이드: 준비가 끝났다, 기계여. 이제 올바른 이름을 쓰도록 해라.

기어스: 아니, 하지만, 이건 너무-

다크블레이드: Xyzzy, iddqd, god, quicken![2]

기어스: 으악!

기어스 박사는 무릎을 꿇고 비명을 질렀다. 그의 기계 임플란트들이 살을 찢고 튀어나왔으며 표면은 빛나는 총구로 변형됐다.

다크블레이드: 일어나라, 기계의 자손이여, 너의 모습을 보여다오!

기계의 자손: 우리의 앞길을 막는 모든 적에게 죽음을!

에디슨: 여기 당신이 요청한 SCP-682에 대한 보고서가 있습니다, 다크블레이드 씨.

다크블레이드: 고맙군, 에디슨… 아니. "우주탐정 가면 마스크 X(Space Detective Kamen Mask X)"여!

에디슨: 훗, 여전히 눈치가 빠르군, 다크블레이드. 그래 나다. 너의 오랜 라이벌을 잊어버린 건 아니겠지.

연기가 나며, 에디슨은 쫄쫄이 옷과 바이저가 달린 헬멧을 쓴 모습으로 변했다.

가면마스크 X: 네놈이 수 년 동안 저지른 끔찍한 일들의 대가를 치를 때다!

다크블레이드: 에디슨이여, 나는 변했다. 어둠을 거부하고 빛을 받아들이게 되었다. 언젠가 너도 이해하겠지. 어둡고 문제 많던 지난날, 그 때의 내가 저질렀던 멍청한 죄 때문에 너는 나를 죽일 날 만을 기다리며 은하연방의 일원으로서 재단의 스파이가 되기를 결심했었지. 나는 언젠가 그 죄를 속죄하리라.

가면마스크 X: 그럼… (광선검을 꺼낸다) 춤이라도 출까?

다크블레이드: 물론이다. (카타나를 꺼낸다)

트레뷰셋 박사: 777, 맞지?

다크블레이드: 다크블레이드라 불러라.

트레뷰셋 박사: … "블라크데이드"?

다크블레이드가 피닉스의 꼬리(Phoenix Down)을 트레뷰셋 박사에게 사용해 즉시 부활시켰다.

다크블레이드: 현현자여, 나와 함께 하라. 우리는 이 행성으로부터 생명 에너지를 빨아들이고 있는 청상아리 제조자들을 파괴하리라!

트레뷰셋 박사: 에코테러리즘과 공동 사보타주로 세계를 구한다고? 나도 낄래!

다크블레이드가 현현자의 실험복 끈을 더플백 들어올리듯 집어들고, 기차가 지나가고 있는 다리를 넘어가 지평선 너머로 사라져 간다.

다크블레이드가 핫 토픽(Hot Topic)에서 구입한 검은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장미로 가득한 침대에 앉아 있다. 연구 조수 콜벳이 보라색으로 빛나는 머리카락과 흰색 파운데이션을 한 채 난입한다.

연구 조수 코르벳: 돌아오셨군요… 블레이드.

다크블레이드: 그렇다, 너를 위해 돌아왔다.

연구 조수 코르벳: (기대며) 다신 떠나지 말아요, 블레이드. (울음)

다크블레이드: (연구 조수 코르벳의 턱을 잡고 그의 눈을 바라본다) 떠나지 않을 것이다, 샐맨.(연구 조수 코르벳을 껴안고, [데이터 말소])

샐맨 칠흑의 아나스타샤 팔콘 코르벳: 오, 블레이드.

██████████ 박사: (촬영하면서) 분위기 죽이는데.

다크블레이드가 자신의 방 안의 상어 울타리 속에서 명상하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배달 요원 로드러너가 불안한 모습으로 방으로 들어온다.

로드러너: …날 불렀어?

다크블레이드: 그러하다. 네 차량이 필요하다.

로드러너: 뭐? 어디다 쓰려고?

다크블레이드: 나는 경주에 참여하려 한다. 경주의 상품들은 사용자를 신의 영역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유물이다. 내 뻔한 숙적이 참여하려 하기 때문에, 나는 마땅히 그의 힘에 대한 갈망이 채워지지 않는 모습을 보아야 한다.

로드러너: 날 죽이기 전엔 못 가져갈 테다.

다크블레이드: *천천히 일어선 뒤, 전투 태세를 취한다* 기어이 내게 선택의 여지를 남겨주지 않는구나.

로드러너: *홀스터에서 권총을 꺼낸 뒤, 다크블레이드에게 겨눈다* 230그레인 재킷형 할로우포인트 탄이나 처먹어라, 새끼야!

다크블레이드가 비정상적인 반응속도와 함께 일본도를 사용하여 총 10발의 0.45 캘리버 탄환들을 모두 반사했다. 반사된 마지막 탄환은 로드러너의 머리를 타격하여 사망에 이르게 했다. 보안 기록은 여기에서 끊겼으며, 1시간 뒤 복구되었다. 어떠한 싸움의 흔적도 소실되었으며, 시체 역시 사라져 있었다. 맞은편 벽에는 다크블레이드가 그의 적들을 쓰러뜨리고 접수한 수많은 트로피들이 올려져 있는 로드러너의 CZ-97B가 보였다. 로드러너의 차량은 즉시 다크블레이드에게 기증되었다.

추가 정보는 실험 기록 777 A를 참조할 것.

해설[편집 | 원본 편집]

그러니까, 여기까지 설명과 면담 자료들을 보면 알겠지만… 이름에 '다크'가 들어가며, 여자들이 훅가는 17세의 꽃소년 지금 몇살일까 영원히 17, 카타나와 검은 갑옷, 마법, , 말투 등 일본식 중2병 캐릭터를 까기 위해 만들어진 조크 SCP 항목이다.

사실 2010년 만우절을 기념해 작성된 항목이다. 이놈이 카타나를 쥐면 얼마나 끔찍한 중2병 캐릭터가 탄생할까? 거기에 팬픽에까지 등장하면…

면담 기록을 참고하자면 자신 주변의 상황을 변형시키는 힘과 다른 사람을 그 상황에 맞게 변형시키는 적 힘도 가지고 있는 듯 하다.

그리고 나중에 이것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더 골치 아픈 녀석이 나타나버렸다.

각주

  1. 원문은 He is a smooth pimp, who gets all the ladies 인데, pimp가 포주, 기둥서방이라는 뜻이 있어서 의역함
  2. Xyzzy는 'Colossal Cave Adventure'는 1970년대풍 텍스트 어드벤쳐 게임에 나오는 마법의 주문, iddqd는 둠 시리즈의 무적 치트키. god은 퀘이크 시리즈의 무적 치트키, quicken은 헤러틱의 무적 치트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