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000: 두 판 사이의 차이

편집 요약 없음
110번째 줄: 110번째 줄:
[[페이크다 이 병신들아|스포일러 표시 앞의 정보는 SCP 재단의 의도로 인해 의도적으로 만들어진 가짜 정보다]].
[[페이크다 이 병신들아|스포일러 표시 앞의 정보는 SCP 재단의 의도로 인해 의도적으로 만들어진 가짜 정보다]].


SCP-1000의 정체는 인류와 비등, 아니 '''그 이상의 지성을 가졌던 [[지구]]의 옛 지배[[종족]].''' 재단에 접촉한 일부 일원들에 의하면 스스로를 "[[태양]]의 아이들"이라고 부른다고 한다. 주행성인 [[인간|현생인류]]의 야행성 [[쌍둥이]] 종족으로,{{ㅊ|밤에 싸돌아 다니면서 왜 '''태양의 아이'''라고 주장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인간들이 수렵생활을 할 무렵. 이들은 남극의 거대한 지하동굴 도시를 건축했고 자라나서 지하철과 같은 교통수단이 되는 무리생물, 맹금류를 쾌속보트로 키우거나 잡초를 키워 비행기를 만들며, 곤충과 같은 작은 생물들을 지금의 스마트폰과 컴퓨터 같은 같은 전자기기로 사용하거나, 도시를 수호하는 수백개의 눈을 가진 거대한 괴수를 부리는 등, 스스로도 오버테크놀로지의 산 증인인 재단의 인원들 마저도 이해할수 없는 아득히 발전한 초고등 '''생명공학 [[문명]]'''을 발전시켰다.{{ㅈ| 이때 서술을 보면 재단에서 이들 문명의 일부를 소유하거나 해석 중인걸로 보인다,}}
SCP-1000의 정체는 인류와 비등, 아니 '''그 이상의 지성을 가졌던 [[지구]]의 옛 지배[[종족]].''' 재단이 접촉한 "[[태양]]의 아이들"이라는 집단에 따르면, 이들은 주행성인 [[인간|현생인류]]의 야행성 [[쌍둥이]] 종족인 일명 "밤의 아이들"로, 인간들이 수렵생활을 할 무렵 이들은 남극의 거대한 지하동굴 도시를 건축했고 자라나서 지하철과 같은 교통수단이 되는 무리생물, 맹금류를 쾌속보트로 키우거나 잡초를 키워 비행기를 만들며, 곤충과 같은 작은 생물들을 지금의 스마트폰과 컴퓨터 같은 같은 전자기기로 사용하거나, 도시를 수호하는 수백개의 눈을 가진 거대한 괴수를 부리는 등, 스스로도 오버테크놀로지의 산 증인인 재단의 인원들 마저도 이해할수 없는 아득히 발전한 초고등 '''생명공학 [[문명]]'''을 발전시켰다.{{ㅈ| 이때 서술을 보면 재단에서 이들 문명의 일부를 소유하거나 해석 중인걸로 보인다,}}


그리고 인간들은 멸종위기 동물로 지정받아 보호구역에서 보존되어 있었다. 이때까지만 해도 인간종은 이들이 어린 아이들에게 겁을 줄때 이야기하는 무시무시한 괴물로 취급받거나 뒷세계에서 밀렵해 뼛가루를 정력제로 쓰는 등, 더도 말고 덜도 아닌 딱 희귀동물의 하나로 취급하고 있었다.
그리고 인간들은 멸종위기 동물로 지정받아 보호구역에서 보존되어 있었다. 이때까지만 해도 인간종은 이들이 어린 아이들에게 겁을 줄때 이야기하는 무시무시한 괴물로 취급받거나 뒷세계에서 밀렵해 뼛가루를 정력제로 쓰는 등, 더도 말고 덜도 아닌 딱 희귀동물의 하나로 취급하고 있었다.
116번째 줄: 116번째 줄:
그러나 [[에덴의 조각|알수 없는 이유로 이들의 기술력을 탈취한 인류]]에 의하여 그들이 말하는 '''꽃의 날'''에 종족이 멸절당해 모든 문명과 지식을 잃었고, 현재는 극소수만이 정신이 퇴화된 채 살아남아 있다. 인류는 이 끔찍한 진실을 [[높으신 분들|극히 일부 인원들]]을 제외하고 전부 잊기로 했고, SCP-1000을 퇴화시킨 무기의 방향을 인류에게 돌리면서 스스로의 기억마저 지워버려 마침내 SCP-1000은 인류에게 문명의 작은 조각마저 잊혀진채 조롱과 희화화의 대상이 되었다.
그러나 [[에덴의 조각|알수 없는 이유로 이들의 기술력을 탈취한 인류]]에 의하여 그들이 말하는 '''꽃의 날'''에 종족이 멸절당해 모든 문명과 지식을 잃었고, 현재는 극소수만이 정신이 퇴화된 채 살아남아 있다. 인류는 이 끔찍한 진실을 [[높으신 분들|극히 일부 인원들]]을 제외하고 전부 잊기로 했고, SCP-1000을 퇴화시킨 무기의 방향을 인류에게 돌리면서 스스로의 기억마저 지워버려 마침내 SCP-1000은 인류에게 문명의 작은 조각마저 잊혀진채 조롱과 희화화의 대상이 되었다.


'''하지만 현재 그들은 잃어버린 지식을 되찾고 있다''', 어쩌면 애초부터 잃어버리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 점차 인간과의 접촉을 시도하는 모습이 자주 보이면서 SCP 재단에선 이로 인해 또다시 SK급 지배권 이전이 일어날 것을 우려하고 있다. 일부 개체들은 재단에 투항을 한것으로 보이며, 재단은 이들을 가짜 정보로 감추는 한편, 이들에게서 정보를 얻고 있다
'''하지만 현재 그들은 잃어버린 지식을 되찾고 있다''', 어쩌면 애초부터 잃어버리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 점차 인간과의 접촉을 시도하는 모습이 자주 보이면서 SCP 재단에선 이로 인해 또다시 SK급 지배권 이전이 일어날 것을 우려하고 있다. 일부 개체들은 재단에 투항을 한것으로 보이며, 재단은 이들을 가짜 정보로 감추는 한편, 이들에게서 정보를 얻고 있다. SCP-2722 "SCPS 솔리다리티"나 SCP-2932 "티타니아의 감옥"은 이들이 지구의 지배종족인 시절부터 존재하던 SCP이며 이들이 직간접적으로 그 이용이나 탄생에 관여했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해당하는 SCP에는 "밤의 아이들(Children of the Night)"이라는 태그가 붙어있다.
{{각주}}
{{각주}}
{{숨김 끝}}
{{숨김 끝}}
[[분류:SCP 1000-1999|0]]
[[분류:SCP 1000-1999|0]]

2018년 2월 1일 (목) 12:53 판

SCP Foundation (emblem).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틀:SCP 개체 정보

아직 증명되지 않은 아마추어 "패터슨의 영상"

특수 격리 절차

SCP-1000에 관련된 모든 언론 보도는 검증 가능성에 대해 조사를 받아야 한다. SCP-1000의 존재에 대해 조사하는 모든 기관 또는 개인은 기동 특무 부대 제타-1000의 감시를 받으며, 신뢰성을 잃게 만들거나 기억 소거를 받는다. SCP-1000의 모든 물리적인 증거는 회수되어 재단의 관리 하에 두어야 하며, 가능하면 가짜 증거로 대체해야 한다. SCP-1000의 목격담은 아무리 사소한 것이라도 반드시 기동 특무 부대 제타-1000의 조사를 받아야 한다.

감독관 존스(Jones)의 사전 허가 없이는 야생 또는 포획된 SCP-1000의 개체와 접촉하는 것은 금지된다. SCP-1000과 재단 인원을 포함한 인간의 소통은 반드시 감독관 존스에게 보고되어야 한다.

설명

SCP-1000은 야행성의 잡식성 유인원이며, 침팬지 속(屬)과 사람 속과 함께 호미니드 과(科)로 분류된다. 성체의 크기는 1.5에서 3 m (5에서 10 ft)의 키에, 체중 90에서 270 kg (200에서 600 lb) 정도이다. 이들은 회색, 갈색, 검은색, 붉은색, 그리고 가끔 흰 털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좋은 시력을 가진 큰 눈을 가지고 있으며, 튀어나온 눈두덩이, 고릴라와 유사하지만 양성에 모두 존재하는 이마에 발달한 시상능(sagittal crest)을 가지고 있다. 이들의 지능은 Pan troglodytes (침팬지)와 같은 수준이다.

SCP-1000은 Homo sapiens와 함께 진화하였으며, 약 10,000에서 15,000년 전 갑작스러운 절멸로 인하여 약 1에서 5%를 제외한 모든 개체가 제거되기 전까지 원인류와 현생 인류와 공존했다. 이 사건은 SCP-1000에서 발현한 SCP-1000-f1으로 명명된 변칙적인 "유사 질병(pseudo-disease)"으로 인해 발생했다. 이 질병은 유전자 단계에서 유전되며, 현생 SCP-1000 개체들 모두에게서 발현되고 있다. SCP-1000 개체들의 대다수가 이 효과에 면역을 가지고 있으며, 면역을 가지지 않은 개체들은 빠르게 사망한다.

SCP-1000-f1의 효과는 다음과 같다. 모든 호미니드 과의 개체(인간, 침팬지, 보노보와 면역력이 없는 SCP-1000을 포함한다)는 SCP-1000의 어느 개체라도 직접 혹은 간접적으로 관측할 경우 최소 2%의 확률로 변칙적인 방식을 통한 두뇌 활동의 영구적 정지로 인해 즉사할 수 있다. 이 확률은 누적되며, 인간이 SCP-1000을 오래 관측할수록, 사망할 확률 역시 증가하는데, 이는 20분간 관측할 때마다 1%의 속도로 증가한다. 이 효과는 SCP-1000의 개체마다 다르며, 일부 개체는 '사망률'이 90%에 이른다. 이 효과는 죽은 개체에서도 나타나지만, 소량의 체모 샘플에서는 효과가 발생하지 않는다.

이 효과를 방지하는 알려진 방법은 작은 규모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편집됨]을 포함한다(첨부 문서를 볼 것, 3등급 인가 필요).

SCP-1000은 인간과 근연 관계에 있기 때문에, SCP-1000-f1이 인간 개체에게 전파될 가능성을 고려할 수 있다. 인구 밀집 지역으로 이동하고 있는 SCP-1000은 최소 [편집됨]의 사망자를 야기하며 인류의 절멸까지도 가져올 수 있는 ██-등급 세상의 끝 시나리오를 야기할 수 있다. 다행스럽게도, SCP-1000은 본능적으로 인류와의 접촉을 피하는 것으로 보인다.

SCP-1000을 절멸시키는 것은 현재로서는 실현 불가능하다. 추가 정보를 위해서는, 첨부 문서(3등급 인가 필요)를 확인할 것.

알려진 SCP-1000의 가장 큰 집단 서식 지역은 북미의 태평양 북서부 지역과 아시아의 히말라야 산간 지역이다. ████년 ██월 ██일 현재까지도 이 서식 지역은 유지되고 있다. SCP-1000의 존재와 [데이터 말소] 역시 지난 5년간 모든 대륙에서 보고되었다. 인구 밀집 지역과 근접한 알려진 SCP-1000의 집단 서식지는 모두 제거되었다.

SCP-1000은 14██년 프란츠 M███████ 박사가 뱀의 손의 버려진 요원을 자처하는 태양의 아이들(the Children of the Sun)과 접촉하면서 재단의 관심을 끌게 되었다. 이 집단은 SCP-1000과 SCP-███, SCP-███(이후 SCP-1000-███과 SCP-1000-███로 재분류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을 거부하여 재단에 의해 파괴되었다. 살아남은 인원들의 일부는 재단에 합류하였고, 다른 일부는 뱀의 손의 인원들과 함께 숨은 것으로 보인다. 이 조직이 소유하고 있던 무기나 도구, 특이한 유사 기술적인 자원들은 SCP-1000-001에서 SCP-1000-████까지의 번호로 분류되었다. 이들은 재단에 의해 다양한 개체들에 사용되었다. 전체 목록은 문서 1000-3534-Y(3등급 인가 필요)를 볼 것. 살아남은 태양의 아이들의 인원들에 대한 접근은 감독관 존스의 직접적인 허가 이외에는 보안 등급 4/1000의 인가가 필요하다.

추가적인 정보는 보안 등급 3/1000 이상의 인가로 열람 가능하다. 3/1000 이상의 보안 인가를 가진 인원은 문서 알파-1596-1000을 읽어야 한다.

부록 1000-466-X: 특수 격리 절차의 개정: ██/██/████ 부로, SCP-1000의 격리 절차에는 더 이상 516-루미나 절차가 포함되지 않는다. [데이터 말소]는 SCP-1000이 소리에 대한 저항성을 발달시키고 있음을 보이며 [데이터 말소]는 더 이상 발달되지 않을 것이므로, 516-루미나 절차는 비상시에는 아직 유효하다. SCP-1000을 효과적으로 인구 밀집 지역에서 떨어뜨려 놓기 위한 대안이 연구 중이다. SCP-1000의 516-루미나 절차에 대한 저항성이 계산된 것인지(그리고 이것은 SCP-1000의 [편집됨]의 증거가 될 것이다) 아니면 우연적인 것인지(자연적인 종의 다양성으로 인한 것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해설

8비트 컴퓨터가 아니다.

SCP 재단에서 관리…하고 있다기 보단 발견을 통제하고 있는 미확인 생명체. Pan, Homo속에 이은 Hominini속에 속한 야행성 유인원. 성체는 신장이 1.5~3m에 달하며, 체중은 90~270kg 언저리다. 지성은 현생 침팬지와 비슷하며, 우리들이 잘 알고 있는 빅풋, 예티가 맞다.

SCP-1000과 관련된 모든 언론은 사실검증을 위해 검열한다. 또한 SCP-1000의 존재를 조사하는 모든 조직 또는 개인은 Zeta-1000 기동대에 의해 감시당하며 신용 하락 또는 기억장애 진단 조치를 받는다. 모든 SCP-1000 관련 물리적 증거는 재단으로 회수된 뒤 관리되며 될 수 있으면 가짜로 대체한다.

이들이 이렇게 엄중히 관리되는 이유는 이들이 품은 강력한 "유사질병" SCP-1000-f1 때문. 이 증상은 모든 종류의 유인원에게 나타나는데, 이 유사질병 병원체를 보유한 존재를 보는 것만으로도 최소 약 2% 확률로 대뇌 신경계가 심각한 오류를 일으켜 즉사하고 만다. 더 끔찍한 건 이 확률이 약 20분 단위로 연속해서 병원체 감염자를 볼 때마다 1%씩 증가하며, 이 높아진 확률이 절대로 내려가지 않고 계속 쌓인다는 거다. 약 1만년 전, 인류와 공존한 채 진화한 SCP-1000 자신들 역시 1~5%의 선천적 면역을 가진 개체를 제외하고 전멸당해 지금에 이르게 되었다고 한다.

각주

내용 누설 주의 이 부분 아래에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열람에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