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스 파우나: 두 판 사이의 차이

잔글 (봇: 자동으로 텍스트 교체 (-{{사용자:Pika/대체용 틀 +{{인물 정보))
50번째 줄: 50번째 줄:
외모와 성격과는 다르게 장난을 잘 치고 사교성도 좋아서 평화로운 방송 치고 말이 많으며 개드립이나 매운 맛 드립도 정도 선에서 쳐준다.
외모와 성격과는 다르게 장난을 잘 치고 사교성도 좋아서 평화로운 방송 치고 말이 많으며 개드립이나 매운 맛 드립도 정도 선에서 쳐준다.


다른 한 편으로는 [[얀데레]] 기질이 있는데 인간이 결국 자연에서 나왔으니 자연의 소유가 맞다라던지 동기인 [[나니시 무메이]]를 평생 가둬놓고 키워주고 싶다고 발언하는 등 얀데레 기질을 틈틈히 보여주고 있다.
다른 한 편으로는 [[얀데레]] 기질이 있는데 인간이 결국 자연에서 나왔으니 자연의 소유가 맞다라던지 동기인 [[나나시 무메이]]를 평생 가둬놓고 키워주고 싶다고 발언하는 등 얀데레 기질을 틈틈히 보여주고 있다.


{{각주}}
{{각주}}
[[분류:버추얼 유튜버]]
[[분류:버추얼 유튜버]]

2022년 11월 3일 (목) 10:57 판

세레스 파우나
セレス・ファウナ
Ceres pr-img 1.png
인물 정보
출생 3월 21일
직업 인터넷 방송인
신체 164 cm
활동기간 2021년~
소속사 홀로라이브
웹사이트 유튜브 공식 유튜브 트위터 공식 트위터 공식 홈페이지
"자연"의 수호자

「의회」의 일원이며, 신들로부터 만들어진 두 번째의 개념 「자연」의 화신에 해당한다. 그녀는 자연을 지키기 위해 '드루이드'로 현현했다. 그녀에게는 기린의 피가 흐르고 있고, 그 뿔은 어떤 나무의 가지 그 자체이며 결코 사슴뿔이 아니다.

「자연」이란, 별의 인류 이외의 모든 유기물을 가리킨다. 어머니의 자연인 그녀의 속삭임에는 치유 효과가 있다고 전해지고 있다. 그 진위는 체험한 자만 알 수 있다. 그러나 어머니의 자연인 그녀는 평소 매우 온화하고 조금 장난스러운 곳도 있지만, 그녀를 분노하게 하는 것은 자연의 무서움을 알게 될 것이다.

개요

세레스 파우나(Ceres Fauna)는 홀로라이브 English 2기생으로 2021년 8월 23일 데뷔를 시작으로 방송을 하고 있는 버추얼 유튜버이다. 2기의 그룹 특징에 따라 Council에 소속되어 있으며 대자연의 화신이라고 한다. 따라서 팬 명칭이 saplings(묘목)이라고 불린다.

별명으로는 Mother Nature(마더 네이쳐)와 마마(mama)가 있다. 자연의 화신이자 여신이다보니 이쪽 별명으로도 불린다. 물론 자신은 어떤 쪽으로든 불려도 상관없다고 말하긴 했다.

사용하는 언어는 영어 온리. 다른 언어는 잘 구사하지 못하거나 아예 구사 할 줄 모르는 상황인지라 가능하면 영어로 대답해야 화답 받을 수 있다.

처음 하는 인사는 곤방와 + 파우나의 합성인 Konfauna. 방송 종료시 인사는 Farewell + 파우나의 합성어인 Faunwell.

원화가는 트위터 遠坂あさぎ이다.

특징

목소리 톤은 높지만 사근사근하게 말하는 습관 덕분에 ASMR도 밀고 있다. 대자연의 화신이라는 컨셉 답게 같은 맴버들과 비교해도 차분한 느낌을 받는다. 따라서 게임 자체가 긴박함을 주거나 극도로 무서운 느낌이 나지 않는다면 꽤 평화로운 방송을 이어나간다. 파우나가 게임을 잘하려고 노력하는 편인지라 다른 맴버들보다 게임을 곧 잘 플레이 하는 느낌도 없지 않다.

외모와 성격과는 다르게 장난을 잘 치고 사교성도 좋아서 평화로운 방송 치고 말이 많으며 개드립이나 매운 맛 드립도 정도 선에서 쳐준다.

다른 한 편으로는 얀데레 기질이 있는데 인간이 결국 자연에서 나왔으니 자연의 소유가 맞다라던지 동기인 나나시 무메이를 평생 가둬놓고 키워주고 싶다고 발언하는 등 얀데레 기질을 틈틈히 보여주고 있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