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마치 스이세이

호시마치 스이세이
星街すいせい
17.-星街すいせい-308x1000.png
인물 정보
출생 10월 5일
직업 인터넷 방송인
신체 160 cm
활동기간 2018년~
소속사 홀로라이브
웹사이트 유튜브 공식 유튜브 트위터 공식 트위터 공식 홈페이지
혜성처럼 나타난 스타의 원석! 아이돌 Vtuber 호시마치 스이세이입니다!
노래와 아이돌을 열렬히 사랑하는 영원한 18세 아이돌 VTuber. 언젠가 무도관에서 라이브를 하는 것을 꿈꾸며 활동하고 있다.

호시마치 스이세이(Hoshimachi Suisei)[1]

1 개요[편집]

호시마치 스이세이는는 홀로라이브 0기생 소속의 버추얼 유튜버이다.

원화가는 트위터 rariemonn이며 과거 팬들의 명칭은 코메토모, 현재 팬들의 명칭은 호시요미이다.

홀로라이브 맴버들 중 당연 오래된 경력자이며 노래를 꽤 잘한다고 평가 받고 있다.

원래는 아이돌 지망생이었지만 면접을 보는 족족 탈락해버렸다고 한다.

2 특징[편집]

게임과 노래, 잡담이 주 컨텐츠인데 특히 테트리스는 매우 고인물이라 시청자들과 막힘 없이 이야기를 하면서도 게임을 풀어나간다. 테트리스에서 손에 꼽는 실력자들과 대결도 했던 전적이 있다. 헌데 이건 어릴때부터 테트리스에 빠진 어머니가 호시마치에게 테트리스만큼은 자유롭게 하도록 해서 실력이 늘었다고 털어놓긴 했다. 따라서 테트리스를 하면서 다른 생각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2]

허나 테트리스 외에도 게임감각이 좋아서 어느 수준까지는 연습을 한다면 족히 올라갈 수 있는 실력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에 아무리 못해도 일반인 정도는 하고 게임이 잘 받아준다면 그 이상도 내준다.

2022년 들어서 페코라 흉내를 잘 낸다는 특징이 발굴되었다. 미세한 부분에서는 다르긴 하지만 언뜻 들으면 흡사한 음색을 내서 페코라가 따라하지 말라고 화를 낼 정도였다.영상

3[편집]

  • 도끼

4 각주

  1. 표준 표기법에 따라서 표기함. 스이세이 본인은 Hosimati 라고 표기하고 있다.
  2. 방송에서 밝히길 승부욕이 강한 측면이 있어서 그럴지도 모른다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