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909

ZhunyBot (토론 | 기여)님의 2015년 7월 28일 (화) 19:06 판 (2012-06-21 16:12:13 r3 : 유저 14.43.167.181가 나무위키에서 수정했던 로그입이다. ([rev 1.3]))

>이 항목은 픽션이며, SCP 재단 위키 항목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 상위항목: SCP 재단
 http://scp-wiki.wikidot.com/local--files/scp-909/MrForgetful.png?width=300
 인터뷰 909-01 도중 찍은 SCP-909의 모습
 * 일련번호: SCP-909. 별명은 건망증 씨(Mr.Forgetful)
 * 등급: 유클리드(Euclid)
 * 원문

재단 소속 ██번 기지의 [ 말소됨 ] 입구에서 발견된 젊은 백인 남자. 순행성 기억상실증[* 특정 시점을 기준으로 그 이전의 일은 기억할 수 있지만, 그 이후의 새로운 정보는 기억할 수 없게 되는 기억상실증의 하나. 영화 메멘토의 주인공이 이 기억상실에 걸려있다.]에 걸려 있는데, 자신이 기억상실증에 걸렸다는 사실은 알고 있지만 자신의 능력에 의한 기억을 제외하고는 이전의 기억도 없다.

이 사람은 기억에 관한 이상현상을 일으키는데, 자신의 단기 기억에 남아 있는 정보를 어딘가에 적는 순간 그 정보는 SCP-909의 영구 기억에 저장되는 동시에 다른 모든 사람들의 기억에서 사라진다. 그 외의 부분은 평범한 사람일 뿐이지만, 다른 이들의 기억을 조작하는 것은 물론이요 ~~면담 내용을 보면 그런 일은 없을 것 같지만~~ 자신의 능력을 이용해 재단의 격리에서 빠져나갈 수 있는 가능성 때문에 유클리드 등급으로 지정되어 관리하고 있다. 따라서 SCP-909에게는 뭔가를 적을 수 있는 물건이 주어지지 않으며, SCP-909가 뭔가를 적는 장면이 보인다면 즉시 비치사성 무기를 이용해서 무력화해야 한다.

 * 면담 기록

{{| 대상: SCP-909. 7시간동안 기초 조사를 거쳤으며, 이 시점에서 대상의 순행성 기억 상실증, 그리고 SCP-905[* 카멜레온 씨(Mr. Chameleon). 광자로 이루어진 인간 형태의 지성체로, 키는 1.75미터에 질량이 없다. 과정은 다르지만 말을 하는 등 인간과의 차이는 거의 없지만 고체를 쥘 수 없는 대신 투명한 물체를 통과하며 약간의 전자기파를 내뿜는 등의 차이가 있다. 안전 등급.]와의 관계가 밝혀졌다. 면담자: ███████████ 박사 (이하 박사)

<기록 시작>

박사: 좋은 아침이군, 909.

SCP-909: 909요? 왜 절 그렇게 부르는 겁니까? 아니 그것보다, 여긴 어디죠?

박사: (종이에 적힌 내용을 읽으면서): 자네는 909라는 일련번호가 붙은 SCP고, 지금은 내가 담당하고 있네. 나는 자네가 일으키는 이상현상을 조사하러 온 재단 소속의 박사지.

SCP-909: 재단? 그건 또 뭡니까? 왜

[ 박사가 작은 버튼을 누르자, 5초동안 큰 소음이 났다. SCP-909는 눈에 초점을 잃은 듯 하다. ]

박사: 안녕하신가, 909.

SCP-909: 909요? 왜 절 그렇게 부르는 겁니까? 아니 그것보다, 여긴 어디죠?

박사: (종이에 적힌 내용을 읽으면서): 자네는 909라는 일련번호가 붙은 SCP고, 지금은 내가 담당하고 있네. 나는 자네가 일으키는 이상현상을 조사하러 온 재단 소속의 박사지.

SCP-909: 재단? 그건

박사: 좋아. 다른 걸 해 보도록 하지. 방금 말해준 걸 어디든 써 보게.

SCP-909: 좋습니다. (SCP-909가 펜을 받아서 적기 시작한다.)

[ 박사의 기록에 따르면 여기서 박사가 버튼을 한번 더 누르도록 되어 있었다. ]

박사: (약간의 침묵 후) 잠깐, 자넨 누군가?

SCP-909: 저는, 음, 당신 관리 하의 SCP입니다. 기억 못 하십니까?

박사: 허?

SCP-909: 기억 못 하십니까?

박사: 모르겠네. [wiki:"난 누군가 또 여긴 어딘가" 나는 누군가? 여긴 또 어디고?]

<기록 종료>

[ ███████████ 박사와 SCP-909는 사건에 연관된 다른 요원들의 혼란 속에 방을 떠났다다. SCP-909는 사건에 연관되지 않은 다른 요원들에게 사건에 대해 설명한 뒤 현재의 방에 수용되었다. 박사는 임무에서 제외되었으며 B등급 기억 소거 조치를 받았다. ] |}}

일단 평범한 인간인 만큼 SCP-909는 인간형 SCP를 보관하는 방에서 살고 있으며, 땅콩 알레르기 때문에 땅콩이 없는 식사가 매일 3번 지급된다. SCP-909의 현재 상태에 대한 간략한 정보가 침대 옆에 있는 벽에 적혀 있으며, SCP-909가 정보를 지운다면 곧 다른 직원이 다시 적는다.

SCP-909의 오른쪽 종아리에 원더테인먼트 박사의 Little Misters ®: 건망증 씨라는 글자가 적혀 있었다. SCP-909가 입고 있던 3벌 정장은 "Doctor's Orders"라는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의 것이었으며, 왼쪽 바지 주머니에서는 SCP-909처럼 이상현상을 일으키는 인간형 SCP들에 대해 적혀 있는 메모가 발견되었다.

{{|와우! 방금 원더테인먼트 박사의 한정판 컬렉션 Little Mister의 한 명을 찾으셨네요![* 원문은 "You've just found yourself your very own Little Mister, a limited edition collection from Dr. Wondertainment!". 오역이라면 수정바람.]

전부 모아서 수집가 씨가 되어 보세요!

01. 카멜레온 씨(Mr. Chameleon)[* 위의 SCP-905.] 02. Mr. Headless 03. 웃음 씨(Mr. Laugh)[* SCP-1799. 2.1m에 58kg의 광대 분장을 한 대머리 남자로, 이 남자가 다른 사람에게 하는 말은 그 사람에게 아주 재밌는 농담으로 들리게 된다. 대체로 말이 길어질 수록 더 재밌는 농담이 되는 듯. 본인은 이런 능력을 조종할 수 없기 때문에 고통스러워하고 있다. 안전 등급.] 04. 건망증 씨(Mr. Forgetful) ✔ 05. Mr. Shapey 06. 비누 씨(Mr. Soap) 07. 배고픔 씨(Mr. Hungry)[* SCP-913. 엄청난 신진대사 속도를 가진 중년의 흑인 남자. 2시간 동안 아무것도 먹지 못하면 폭주하며, 고체라면 뭐든 먹을 수 있다. 유클리드 등급.] 08. 황동 씨(Mr. Brass) 09. 뜨거움 씨(Mr. Hot) 10. 달콤 씨(Ms. Sweetie) 11. 삶과 죽음 씨(Mr. Life and Mr. Death)[* SCP-1007. 작동하는 순간 1분에 한 살씩 나이를 먹어서 75살에 죽는 흑인 남자. 등 부분에 달려 있는 열쇠구멍을 통해 열쇠를 한바퀴 돌릴 때마다 한 살씩 어려진다. 몸이 썩으면 자동으로 부패가 역행하여 열쇠구멍을 꽂을 수 있게 된다. 안전 등급.] 12. 물고기 씨(Mr. Fish) 13. 달 씨(Mr. Moon)[* SCP-917. 중년의 백인 남자로, 의 주기에 따라서 얼굴에 있는 , , 등이 사라졌다가 다시 생겨난다. 안전 등급.] 14. Redd 씨(Mr. Redd) (글자가 끊겨 있다.) 15. 돈 씨(Mr. Money) 16. 행방불명 씨(Mr. Lost)[* SCP-920. 나잇대를 확신할 수 없는 아시아계의 남자로, 어떻게도 이 남자를 목적지에 데려다놓을 수 없다. 원래는 기동부대가 추적하면서 관리하고 있었는데, 그 기동부대가 실종되어버린 통에 위성을 이용해서 남자를 감시하고 있다. 유클리드 등급.] 17. 거짓말 씨(Mr. Lie) 18. Mr. Mad 19. 무서움 씨(Mr. Scary) 20. 줄무늬 씨(Mr. Stripes)|}}

그러니까 저 20명은 전부 위와 같은 문서를 가지고 있다는 이야기. 하지만 실제로 가지고 있는 사람은 909와 917(달 씨)뿐이었으며, 905(카멜레온 씨)는 종이가 바람에 날려갔다고 진술. 913(배고픔 씨)는 종이를 먹어버린 지 오래였으며 920(행방불명 씨)는 종이를 잃어버렸다고(...) 얘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