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427

ZhunyBot (토론 | 기여)님의 2015년 7월 28일 (화) 20:09 판 (2012-07-25 15:06:03 r24 : 유저 211.36.138.167가 나무위키에서 수정했던 로그입이다. ([rev 1.24]))

>이 항목은 픽션이며, SCP 재단 위키 항목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상위 항목: SCP 재단
* 일련번호: SCP-427, 별명은 러브크래프트의 로켓(Lovecraftian Locket[* 사진따위를 담아둘 수 있는 목걸이])
* 등급: 기본적으로 안전(Safe), 하지만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 [원문]

||<tablewidth=30%><tablealign=right>http://scp-wiki.wikidot.com/local--files/scp-427/scp427locket.JPG?width=200 || || 닫힌 상태의 SCP-427 ||

목차

특수 격리 절차

SCP-427은 스스로 움직인다거나 악의를 가지고 있는것은 아니지만, 최소한의 봉쇄 절차가 필요하다. SCP-427의 부작용으로 인해, 오직 3등급 이상의 의료 요원만이 이것을 다룰 수 있다.

설명

SCP-500 한 알을 SCP-914에 넣고 ~~강화~~ Fine 세팅으로 돌리자 나온 물건.

겉보기에는 은으로 되어 있고 겉면엔 장식이 있는 둥그런 로켓이다. 뚜껑을 닫고 있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지만, 뚜껑을 열면 안에 들어 있던 물체가 빛을 낸다.

이 빛은 세포의 손상과 세균 감염을 낫게 하는 효과를 갖고 있다. 가령 감기가 자연치유되는 데는 사흘에서 열흘 정도가 걸리지만, SCP-427을 사용할 경우 2분에서 4분이면 감기가 다 낫는다. ~~우왕ㅋ굳ㅋ~~

하지만 wiki:"하워드 필립스 러브크래프트"러브크래프트라는 이름이 붙어 있는데 부작용이 없으면 이상하지.

단기간 SCP-427의 빛에 노출될 경우 신체의 저항력과 면역력, 근력, 고통 저항력, 지능을 높여 주는 순기능을 하지만, 이 빛에 1시간 이상 장시간 노출될 경우에는 대상자는 wiki:"쇼거스" 커다란 살덩어리 같은 괴물(SCP-427-1)로 변해버린다.

탈출을 감행하는 SCP-427-1을 저지하는 장면 (사람에 따라 혐오감 주의)[* 바닷가에 두 명의 무장 요원이 쇼고스 같은 슬라임 괴물과 대치하고 있는 사진이다. 이 사진의 진실은 바닷가로 쓸려온 고래의 지방덩어리. 눈처럼 보이는 것은 나중에 합성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고래의 지방덩어리는 가끔 바다괴물의 시체로 오인된다.]

편의상 "살점 괴물(The Flesh Beast)"로 불리는 이 괴물은 극도의 공격성을 갖고 있으며 통상 병기에 대한 저항력이 매우 강하다. 그나마 엄청난 충격과 열이 약점으로, 섭씨 1100도의 고열을 가해 태워버리는 것으로 겨우 제압할 수 있었다. 살점 괴물의 지능은 정확하게 측정할 수 없지만, 뇌와 다른 기관들이 직접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감안하면 완전히 변이된 이후에는 IQ 400에 육박할 것으로 추정된다. 이 상태에서는 당연히 제대로 된 소통이나 실험이 불가능한 만큼, 이 살점 괴물은 케테르 등급으로 따로 분류되어 있다.

현재 SCP-427은 SCP-500이 치료할 수 있는 건 웬만하면 다 손볼 수 있는 만큼 대체품으로 사용되고 있지만, 위험성을 감안해 총 노출 시간을 정확하게 재어 기록해야 하는 규정을 따라야 한다.

문서

문서 #427-1

이하의 내용은 D-073이 살점 괴물로 변한 실험에서 D-073과 의료진이 나눈 대화 기록이다. D-073은 리노 바이러스(감기), 인플루엔자, 연쇄상구균, 알코올 독, 시안화칼륨, 에볼라 바이러스, [wiki:"독가스" 포스겐], 총 방사량 27sv 이상의 코발트-60에서 수 시간 노출, [wiki:"AIDS" HIV] 등의 병원균과 독극물에 노출된 상태로 1시간 이상 SCP-427에 노출되었으며, 그 결과 다음과 같은 사태가 발생하게 되었다.

기록

{{|

<기록 시작>

████ ██████ 박사 : D-073, 이젠 기분이 어떤가? 별 걸 다 겪었잖은가.

D-073 : 잘 모르겠습니다, 선생님. 기분이 무지 좋아요. 살아있는 것 이상으로요. 근데...

████ ██████ 박사 : D-073?

D-073 : 그냥 요상한 기분만 들어서 말이에요.

████ ██████ 박사 : 좀더 자세히 설명할 수 있겠나? 다른 느낌이나 불편함이라던가 긴장감 같은 건 없나?

D-073 : 아니에요, 그런 게 아니에요. 마치 내가 나보다 훨씬 큰 무언가의 일부가 된 느낌이에요. 무지 좋은 기분이에요.

████ ██████ 박사 : 일단은 "유열 반응"으로 기록하지. 그 외에 다른 건 없-

D-073 : 나의 육신에 합류하라.

████ ██████ 박사 : 뭐라고?

D-073 : 군집은 모든 것을 알고 있다[* 원문 "The mass is all knowing". 의도된 것인지 단순한 오타인지 D-073이 하는 말의 끝에 마침표가 찍혀 있지 않은 부분이 있다.]

████ ██████ 박사 : 이게 대체 뭔- (D-073이 SCP-427-1로 변이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시점에서 소리지르기 시작한다)

D-073 : 군집은 모든 것을 알고 있다

████ ██████ 박사 : (흐느끼는 소리를 섞어 계속 소리지른다)

D-073 : 우리의 생체에 너희를 합류시키고자 한다. 우리의 군집에 온 것을 환영한다. 개인성의 압제에서 벗어나라[* shake the tyranny of individual. 쉽게 설명하면 서드 임팩트를 일으키고 LCL이 되라는 말이다.]

████ ██████ 박사 : 씨발 당장 꺼져! (병동 문에 대고 내는 것으로 추정되는 쾅쾅거리는 소리)

D-073 : 어찌하여 완벽한 존재를 두려워하는가? 어찌하여 군집의 즐거움을 거부하는 것인가?

████ ██████ 박사 : (미친 듯이 소리지르며) D-073 환자가 치명적인 생물학적 손상을 입었다! (계속 쾅쾅거리며.) 죽여, 죽여! 저걸 당장 죽여 버려!

D-073 : 우리에게 굴복하지 아니한다면 너를 흔적도 없이 찢어버려 주겠다.

████ ██████ 박사 : (비명 소리, 육체가 망가지는는 소리, 게거품 무는 소리)

<기록 종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