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ERUNKNOWN'S BATTLEGROUNDS: 두 판 사이의 차이

(제목 오류)
잔글 (Stickculture님이 PLAYERUNKNOWN'S BATTLEGROUND 문서를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문서로 이동했습니다: 제목 오류)
(차이 없음)

2018년 1월 13일 (토) 00:11 판

{{{게임이름}}}
게임 정보
배급사 블루홀
모드 멀티 플레이
엔진 언리얼 엔진 4

PLAYERUNKNOWN'S BATTLEGROUND브랜든 그린(플레이어 언노운), 김창한 제작, 블루홀 배급의 배틀 로얄 TPS 게임이다. 얼리액세스 단계에 있었으며, 2017년 12월 20일에 정식 발매 하였다.

블루홀의 스팀 서비스뿐 아니라 카카오 게임즈의 서비스도 진행되고 있다.

시놉시스

PLAYERUNKNOWN'S BATTLEGROUND의 배경이 되는 전장은 에란겔(Erangel) 섬이다. 냉전시대에 에란겔 섬은 평화로운 섬이었으나, 소련의 대대적인 침공을 받았다. 에란겔 주민들은 저항했으나 소련의 자기장 무기 등의 압도적인 화력으로 결국에는 섬은 황폐화되고 말았다. 이후에 소련 조차도 버린 섬에서 100 명의 플레이어들이 들어가서 마지막 1 인, 1 팀이 남을 때까지 싸운다는 배경이다.

게임 플레이

솔로, 듀오, 스쿼드의 모드가 있다. 솔로는 1인 플레이, 듀오는 2인 플레이, 스쿼드는 2-4인이 한 팀이 되어 플레이하는 방식이다. 플레이어들은 주어지는 장비없이, 섬을 가로질러 나아가는 비행기에 탑승하여, 섬에 내리고자 하는 장소에서 낙하한다. 착지 후, 섬 곳곳에 떨어져있는 장비를 파밍하며, 상대들로부터 자신을 지켜나가, 최후의 1인, 1팀이 되어야한다.

시간이 지날 수록 자기장 안전 지대가 점점 좁아지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은 안전 지대 안으로 들어가야된다. 그 뿐 아니라 항시 위치가 바뀌는 레드 존이라는 구역에서는 폭격이 일어나기 때문에 주의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