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 루이리

쿵 루이리
孔瑞麗
쿵 루이리.jpg
리메이크 판 스탠딩 이미지
등장인물 정보
성별 여성
국적 중국
가족 쿵 타오뤄 (오빠)
작품 정보
작품 귀곡가
성우 타무라 유카리 (드라마 CD, 리메이크)
아...우....
— 리메이크 판 홈페이지에 기재된 대표대사

孔瑞麗(コン・ルイリー)

니트로플러스의 세 번째 성인용 노벨 게임 《귀곡가》의 주인공 중 한명.(즉 히로인).

사이버네틱스 기술로 만들어진 애완인형 가이노이드. 부자의 성적 완구로 인기가 많다.

상세[편집 | 원본 편집]

쿵 타오뤄의 하나 밖에 없는 여동생이자 류 하오쥔의 약혼녀. 그러나 류 하오쥔이 타오뤄를 배신하고 악혼녀였던 루이리마저 부하들을 시켜 윤간을 해 레이스 번을 시켜 살해한 뒤 영혼을 5개로 쪼개 작중의 섹서로이드인 가이노이드 5체(마추, 베네트나쉬, 페트루쉬카, 라 스야, 루이리)에 봉인시켰다. 즉 현재의 모습은 휴대용으로 만들어진 가이노이드로서 생전에는 성인 여성의 모습으로 한푸를 즐겨입고 거문고와 춤에 능한 가인이였다.

처음에는 영혼이 얼마밖에 없어 말을 못했고 감정표현도 희박했으나 타오뤄가 청운방의 간부들을 하나 둘 죽여가면서 영혼을 되찾아가게되자 점차 오빠를 유혹하는 이상한 모습을 보이는데...?

진실[편집 | 원본 편집]

내용 누설 주의 이 부분 아래에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열람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귀곡가의 진 최종보스이자 모든 사건을 벌인 장본인. 그리고 니트로플러스 히로인중 극강의 얀데레이다.

사실 타오뤄를 가족이 아닌 하나의 남자로서 사랑하고 있었다.그러나 타오뤄는 친여동생인 루이리를 여성으로 사랑할 수 없었고 어디까지나 여동생으로서만 아껴주었기에 루이리는 내내 괴로워했었고 이내 타오뤄가 자신의 의사를 무시하고 하오쥔과 약혼을 시키자 절망해 엄청난 계획을 짜게 된다.

루이리의 최대 숙원은 "자신의 인생이 절망의 나락으로 떨어졌을때 타오뤄가 자신을 구해주는 것"으로 자신에게 연모를 가진 류 하오쥔을 이용하기로 마음을 먹는다. 바로 하오쥔이 오빠를 배신한 것처럼 꾸미고 청운방의 부하들을 이용해 자신을 윤간한 뒤 그 영혼을 가이노이드에 봉인해 오빠가 자신을 구하도록 마음먹게 만드는 것. 하오쥔의 입장에서는 친구를 배신하고 연인을 정신적으로 죽게 만드는 것을 떠나 평판까지 떨어뜨리는 최악의 수였으나 그걸 접을 만큼 루이리를 너무 사랑했기에 그녀의 부탁을 들어주고 만다. 참고로 루이리는 자신의 숙원이 이루어진다는 것이 너무 기뻐서 윤간당하는 와중에도 내내 웃었다고.

결말[편집 | 원본 편집]

류 하오쥔과 동귀어진에 성공해 죽은 쿵 타오뤄의 목을 가져가 생명유지장치로 이송시켜 타오뤄의 영혼과 자신의 영혼을 융합해 데이터로 이송. 평생동안 그때 살았던 집에서 서로 사랑하며 행복하게 사는 것으로 귀곡가의 이야기는 막을 내린다.

기타[편집 | 원본 편집]

  • 사야의 노래》의 히로인 사야도 엄청난 얀데레지만 이 얀데레성은 사실 루이리의 오마쥬이다. 그래서 《니트로+로얄 히로인즈 듀얼》에서 사야를 상대로 이기면 사야의 마음이 이해가 된다는 승리대사를 날린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