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918

SCP Logo.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Logo.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918

작성자 검토자 O5 평의회
Tanhony 대 결 전자결재

제 목 : 아기 방앗간(Baby Mill)

격리 등급 : 유클리드 (Euclid)
발 신 처 : SCP 재단 본부



http://scpsandboxwiki.wdfiles.com/local--files/tanhony/scpstork.jpg?width=200
SCP-918-1 개체[1]


1 특수 격리 절차[편집]

SCP-918은 모든 지도에 사격 훈련장으로 표시되어야 하며[2], 해당 지역을 찍은 위성사진 역시 이와 들어맞도록 변경되어야 한다.

모든 SCP-918-1 개체는 기지에 배치된 인원에 의해 사살되어야 하며, 만일 SCP-918을 벗어나는 데에 성공한 SCP-918-1 개체가 있다면 추적하여 그것이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도록 막아야 한다.

SCP-918에 접근하는 민간인은 재단에 구류되어 A등급 기억 소거 조치를 받아야 한다.

2 설명[편집]

SCP-918은 ███████ ████에 위치한 버려진 공장이다. 버려진 시기와 이유는 현재 불명이며, 이 공장이 건설되었다는 기록조차도 없다. SCP-918 내부의 통상적인 공장 설비들은 작동하지 않으며, 금속을 얻기 위해 뜯겨져 나간 것으로 보인다.

SCP-918의 내부는 고철로 만들어진 것으로 추측되는 용도를 알 수 없는 기계로 가득 채워져 있다. 이 기계들의 대부분은 공장을 가로지르며 교차하는 여러 개의 파이프로 구성되어 있지만, 도르래와 트랙터의 엔진으로 보이는 기계 역시 존재한다.

매 2개월마다, 황새과의 조류와 닮은 생명체 세 마리가 SCP-918의 지붕에 있는 굴뚝으로부터 나온다. 이 생명체들을 SCP-918-1 개체로 지칭한다. 해부 결과 SCP-918-1 개체는 골격, 장기, 살이 없이 텅 비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들이 어떻게 이동하고 움직이는지에 대해서는 현재 밝혀진 바가 없다. 목격자들은 SCP-918-1 개체들이 높은 톤의 딸깍 소리와 쇳소리로 의사소통을 한다고 보고했다.

등장 이후 SCP-918-1 개체는 거의 즉시 ███████에 위치한 주거지로 날아간다. 어디로 날아갈지는 미리 정해져 있는 것으로 보인다. SCP-918-1 개체가 향하는 주거지에는 항상 한 명의 갓난아이와 부모가 거주하고 있다. 주거지에 도착한 후, SCP-918-1은 어린아이를 찾아내 발톱으로 조심스럽게 잡는다. 그 후 SCP-918-1 개체는 아이를 든 채 SCP-918로 돌아가, SCP-918 내부의 기계장치 속으로 아이를 투입한다. 이 단계에서 요원들은 기계장치 여기저기로부터 시끄러운 쿵쿵 소리가 들린다고 보고했다. 15분 후, 다양한 양의 솜과 우유가 장치의 끝 부분에서 배출된다.

그 다음 SCP-918-1 개체들은 기계장치의 열린 곳으로 기어들어간다. 기계장치를 스캔한 결과, 이 단계에서 SCP-918-1 개체들은 6초간 파이프 속에 머물렀다가 사라지는 것으로 밝혀졌다.

3 해설[편집]

"황새가 아이를 물어다 준다"는 속설을 공포스럽게 재해석한 SCP. 황새들이 아이를 물어다 주는 대신, 낚아채 방앗간 기계에 넣고 갈아서 우유를 만들어버린다.

4 각주

  1. 사진의 새는 아프리카대머리황새(Marabou stork)로, 썩은 고기를 파먹기 좋도록 머리에 깃털이 없어 얼핏 혐오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다.
  2. 요원들이 SCP-918-1을 쏘아 떨어뜨리는 소리를 얼버무리기 위해서인 것으로 추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