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666-J

SCP Logo.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Logo.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666-J

작성자 검토자 O5 평의회
FPST 대 결 전자결재

제 목 : 제럴드 박사의 운전 실력 (Dr. Gerald's Driving Skills)

격리 등급 : 유클리드 (Euclid)
발 신 처 : SCP 재단 본부



제럴드 박사에게 D계급 인원들을 태운 스쿨버스를 인근 기지까지 운전하도록 하였다. 어째선지 데몰리션 더비[1]가 되어버렸다.
대체 전기로 돌아가는 세그웨이로 어떻게 저렇게 한 거야?
제랄드 박사가 원동기 자전거[2]를 타고 [편집됨] 마을을 가로지른 결과

1 특수 격리 절차[편집]

제럴드 박사가 운전하게 된 차량에는 제럴드 박사 본인과 D계급 인원만이 탑승해야 한다. 또한 제럴드 박사가 운전을 하게 되는 경우, 그를 제외한 탑승인원 수와 동일한 숫자의 시신 운구용 가방을 준비한다. 또한, 제럴드 박사가 차량에 탑승한 채로 인구 밀집 지역이나 잠재적인 위험 장소(핵 발전소, 화학 공장 등)근처를 통과하는 경우에는 의료 팀이 출동 대기하여야만 한다.

2 설명[편집]

제럴드 박사가 어떤 방식으로든 조종하는 차량 또는 운송 수단에 탑승한 모든 자들은 반드시 죽게 된다. 실험에 의하면 설령 박사가 운전하던 차량에서 탈출하였다고 하더라도 마찬가지의 운명을 맞게 되며, 탈출한 자들은 일반적으로 몇 분 안에 다른 차량에 치여 사망하게 된다. 그러나 신기하게도, 제럴드 박사만은 자신이 초래한 온갖 지옥 속에서도 언제나 살아남는다.

또한, 박사가 탑승한 차량 주변에 위치한 잠재적 위험물은 그 위험성이 더욱 증가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칼은 더욱 잘 들고 물체를 쉽게 꿰뚫어 버리게 되며, 평소 안전하던 유조차는 약간의 충격에도 폭발하는 움직이는 폭탄이 된다. 건물에는 금이 가며, 보행자들은 모든 자기보호 능력을 상실하고 박사의 앞길에 뛰어든다. 단순히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는 것조차도 T3급의 토네이도[3] 수준의 파괴를 일으킬 수 있다.

3 부록 666-1[편집]

제럴드 박사는 SCP-462의 25m 이내에 절대로 접근하지 못하게 할 것.

4 부록 666-2[편집]

SCP-682가 탑승할 수 있는 차량을 제작하여 제랄드 박사로 하여금 운전하도록 하는 계획이 진행 중이다.

5 해설[편집]

신기한 재단버스

김여사파울리 효과를 합친 듯한 조크 SCP.

이 항목의 주인공(?)인 제럴드 박사는 이 양반 개인기록을 보면 알겠지만, 콘셉트 자체가 메리 수 내지는 자캐와 정확히 정반대인 자학 개그 방향으로 잡혀 있다. 화상을 입거나 사지절단을 당하는 건 기본이요, 뭔가에 잡혀먹히질 않나, [데이터 말소]에 의해 수 킬로미터를 질질 끌려가지를 않나, 질식당하질 않나, 전기에 감전당하질 않나, 심지어는 모종의 사고로 정신적으로 뒤바뀐 나머지 스스로가 오리라고 믿었던 적도 있었다.(…) 아무튼, 재단 입사 후 알려진 것만 적어도 63회 이상의 사고를 겪고도 정작 본인은 지금까지 무사히 살아남았다! 클레프 박사 말마따나 이게 축복인지 저주인지는 차치하고라도, 그가 참여하는 실험에서는 최소한 3등급 이상의 의료진이 대기하고 있어야 한다고.

O5 지휘부의 명령에 따라, 이 양반이 다음 번엔 어떻게 다칠지 내기하는 건 중징계감이라고 한다(…).

그나저나 일련번호부터가

6 각주

  1. 자동차들끼리 충돌하여 마지막까지 움직일 수 있는 차량이 우승하는 경기.
  2. 원문 Moped.
  3. 이동식 집과 기타 임시 구조물에는 상당한 피해를 입히고, 도로 위의 차량을 밀어버릴 수 있는 정도의 토네이도.
  4. 검열삭제의 자릿수를 볼 때 최소 시속 4,000km를 넘는다. 참고로 역사상 가장 빠른 유인항공기인 SR-71의 속도가 마하 3.3으로 대략 시속 3,400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