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리 알레스 라즐로

하인리 알레스 라즐로
등장인물 정보
출생 20세
성별 남성
국적 서대제국 (구 서왕국)
직업 서대제국의 황제[1]
배우자 나비에 엘리 트로비
가족 워턴 3세 (형)
카이사 (아들)
라르스 (딸)
폴 맥켄나 (사촌)
작품 정보
작품 재혼 황후
창작자 알파타르트
치런
등장 1화 《황후자리에서 쫓겨나게 생겼다》
퇴장 262화 《행복》

하인리 알레스 라즐로는 소설 《재혼 황후》의 주요 등장인물 중 한 명이자 본작의 메인 남성 주인공이다.

동대제국의 황후 나비에 엘리 트로비의 재혼 상대로 서왕국의 왕이자 후일 서대제국의 초대 황제. 새대가리 일족의 피가 섞여있어 새로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1 상세[편집]

1.1 외모[편집]

자타공인 미청년으로 옅은 금발과 자안의 소유자이다. 나비에도 하인리를 처음보자마자 아름답다고 생각했고 장신에 아름다운 목소리, 조각같은 근육 몸매를 가졌는데 거의 여성향 남주의 장점은 다 합친 듯한 설정을 가지고 있다.

1.2 성격[편집]

대외적으로 알려진 안좋은 소문과 달리 실제 성격은 좋은 편. 안좋은 소문도 사실 형인 워턴 3세를 위해서 왕권을 탐낸다는 소문을 무마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만든 것이다. 나비에와 나비에의 사람들, 그리고 자신의 편에게는 한없이 자상하고 상냥하다. 그러나 적, 특히 나비에와 자신에게 피해를 입힌 자들에겐 매우 냉혹하게 행동하는데 형수인 크리스타 즈멘시아는 형의 유언대로 잘대해주었으나 그녀가 선을 넘고 급기야 나비에에게 피해를 입히면서 정부로 삼아달라는 추태를 보이자 매몰차게 대하면서 저택으로 쫓아내버렸고 급기야 즈멘시아 노공작이 이를 빌미로 하인리와 나비에를 공격하자 대놓고 크리스타를 인질삼아 협박시키는 잔인한 면모를 드러냈다.

1.3 인간 관계[편집]

서대제국
  • 나비에 엘리 트로비
첫 사랑이자 사랑하는 아내. 처음에는 나비에의 소문만 듣고 호기심으로 퀸의 모습으로 접근했으나 그녀와 펜팔을 하면서 사랑에 빠지고 급기야 동대제국 침략 계획을 중지시킬 정도로 나비에를 열렬히 사랑한다.
  • 폴 맥켄나
사촌 겸 비서, 그리고 말을 터놓는 친구라 맥켄나에게 우위를 점하는 것 같지만 나름 신뢰하고 있다.
  • 크리스타 즈멘시아
형수. 그러나 크리스타는 자신을 사랑했고 사랑의 묘약을 이용해 스캔들을 일으켜 하인리의 정부가 되려고 했다 하인리는 그녀를 매몰차게 버렸다.
동대제국

공통적으로 자신이 정복해야 할 적국이지만 나비에에게 상처를 준 사람들이 있는 국가이기에 싫어하는 편이다. 그러나 나비에를 사랑하게 되면서 동대제국 침략 계획은 중지한 상태.

  • 소비에슈 트로비 빅트
  • 라스타 이스쿠아
처음 만났을 때부터 라스타의 가식적인 면모를 알아차리고 거리를 두면서 경계하다 하인리의 편지 상대 사건때 라스타가 하녀를 이용해서 접근하려고 했고, 거짓말이 들통나서 라스타에게 뭐라하다 라스타가 약한 척을 하면서 하인리를 모함한 것을 계기로 상당히 싫어하게 되었다. 이후 라스타의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그 여자라고 칭하고 있다.
블루 보헤미안
  • 에르기 클로디아
어릴 때부터 친구 사이였고 둘 다 동대제국에게 피해를 주기 위해 암약을 맺은 사이이다.

2 행적[편집]

내용 누설 주의 이 부분 아래에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열람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3 기타[편집]

4 각주

  1. 칭제 전엔 서왕국의 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