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745

ZhunyBot (토론 | 기여)님의 2015년 7월 28일 (화) 18:04 판 (2012-06-05 23:28:11 r1 : 유저 175.200.66.192가 나무위키에서 수정했던 로그입이다. ([rev 1.1]))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이 항목은 픽션이며, SCP 재단 위키 항목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 상위항목: SCP 재단
 * 일련번호: SCP-745, 별명은 헤드라이트(The Headlights)
 * 등급: 유클리드 (Euclid)
 * [원문]


목차

특수 격리 조치

SCP-745의 발생 장소는 뉴멕시코 북쪽의 버려진 ██번 고속도로의 직선 코스로 추적되어 있다. 재단은 그 주변의 땅을 구입하고 도로는 새로 내었다. 현장의 경비원들은 고속도로 순찰 요원으로 변장한 채 불법 침입자를 막고 모든 새로운 SCP-745 사냥 커플[* hunting pairs of SCP-745인데 적당히 의역했다. 직역하면 한 쌍의 사냥하는 SCP-745.]을 포획하는 업무를 맏고 있다. 포획한 모든 SCP-745 생물들은, 죽었던 살았던, 3 등급 BCU 보관 컨테이너에 실어 대기하던 차량으로 제 17 기지[* 여담으로 SCP 재단/시설 항목의 해당 기지 설명을 보면 이 기지는 Safe 급의 SCP들을 관리하는 최저 보안 기지다. 유클리드 등급의 SCP를 보관할만한 장소가 아니다.(...) ~~만들 때 별 생각없이 만든 듯.~~]로 옮겨진다. SCP-745의 개체를 산 채로 보존하는 격리 조치는 아직 연구중이며 어떠한 포획된 SCP-745의 개체도 포획 상태에서 일주일 이상 살아남지 못했지만, 발생 장소 이외의 장소에서 SCP-745가 새로 목격된 적은 한번도 없는 것 으로 보아 효과적으로 격리되고 있는 것 같다. SCP-745의 시체에 대한 접근 요청은 곧바로 Dr. Langford에게 통보된다.

설명

SCP-745는 두 발 달린 야행성 포식자다. 머리는 감각 기관이나 두개골이 없어 보이는 부풀어오른 밝은 피부로 된 자루다. 뇌가 그대로 보이며, 피부 아래에 있는 생물발광을 하는 내장의 그물로 감싸여있다. 몸을 감싸고 있는 나머지 피부는 시커멓다. 살아있는 SCP-745 개체들은 그들의 머리에서 꾸준히 1400 ~ 3200 루멘의 빛을 방출하며, 밤에는 이것이 효과적으로 몸의 다른 부분을 가려줘서 마치 떠다니는 불빛처럼 보인다. 그것들이 스스로를 보호하거나 다른 개체들과 대화할때는 특정한 패턴으로 색깔을 바꾸고 깜빡이는 것이 관찰되었다. SCP-745는 탄소 중심의 유전적 구조로 되어있지 않다.

SCP-745는 거의 대부분 짝을 지어 고속도로[* 원문엔 remote sections of highway라고 되어있다.]를 따라 사냥하고 다닌다. ~~즉 커플.~~ 두 개체는 시속 180km로 완벽히 일치하게 달릴 수 있으며, 마치 빠르게 달리는 차량의 헤드라이트처럼 보인다. SCP-745는 ~~솔로를~~ 고속도로를 혼자 달리는 차량을 목표로 정하며, 그 사냥 커플은 목표물을 뒤쫓거나 돌진하여 고속도로 밖으로 벗어나게 하려 할 것이다. 일단 사냥감이 도로를 이탈하거나 멈춰서면 사냥 커플은 즉시 갈라져 사냥감을 맹렬하게 공격하고 안에 탄 사람을 섭취한다. SCP-745는 포획 상태에선 먹지를 않고 성공적으로 공격한 경우엔 어떠한 목격자도 남기지 않아서 먹는 모습은 관찰된 적이 없다.[* 블랙 박스를 생각해 볼 수도 있지만 블랙 박스는 차량 내부는 안찍으니까...] SCP-745는 옷이나 신발 등의 부분조차 거의 남기지 않는다. SCP-745가 공격한 차량은 강제로 열고 들어간 어떠한 흔적도 없었으며, SCP-745의 앞발로 찍은 어린 아이의 손바닥 같은 무늬로 덮여있었다.

부록

어떠한 굴이나 둥지, 혹은 어린 SCP-745도 발견된 적이 없다. SCP-745는 한 때 미국 남서부 지역을 가로지르는 방대한 영역을 차지하고 있었으나 1960년대부터 재단이 그들의 수를 줄인 결과 이젠 뉴멕시코 주의 땅 일부에서만 목격되고 있다. 다른 나라에서의 유령 불빛에 대한 보고를 조사한 결과 SCP-745와의 관계는 찾아볼 수 없었다. ~~터보 할머니와의 관계도 불명이라는 건가.~~

기타

~~그야말로 솔로부대의 적. 커플을 죽입시다 커플은 나의 원수.~~ 반드시 한 쌍으로 다닌다고 하는데 암, 수 구별에 관한 내용은 없다. 보아하니 시체는 해부도 가능한 것 같은데... 두 팔과 두 다리가 달렸고 앞발 혹은 손은 어린아이의 손 같은가보다.

여담으로 원문의 사진 밑 설명을 보면 이 커플을 찢어놓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차를 타고 속력을 유지한 채 가운데로 돌진하는 것이라고 한다.(...) 그냥 차랑 헷갈려버리면 그날로...

더더욱 여담으로 SCP-973와 만나면 과연 어떻게 될까... ~~[wiki:"SCP-666-J" 제랄드 박사에게도 이 구역을 맡겨보고 싶다.] [wiki:"페이스북" Bright 박사가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