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162/구판/추가 실험 기록

< SCP-1162/구판
ZhunyBot (토론 | 기여)님의 2015년 7월 29일 (수) 00:21 판 (2012-09-03 19:52:06 r19 : 유저 58.224.102.134가 나무위키에서 수정했던 로그입이다. ([rev 1.19] 추가))

include(틀:SCP) ||<tablewidth=70%><tablealign=center><-2><:> SCP 재단 || || 일련번호 || SCP-1162 || || 명칭 || SCP-1162 실험 기록(SCP-1162 Extended Testing Log) || || 원문 || [[1]] ||

실험 기록은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피험자: 되찾은 물건: 잃어버린 물건: 주석:

피험자: King 박사[* 참고로 이 사람은 SCP-261, SCP-216, SCP-978 모두에서 사과씨가 나왔다.] 되찾은 물건: 사과씨 492개가 든 비닐봉지 1개 ~~이쯤 되면 정말 이 양반도 SCP로 분류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잃어버린 물건: 금장 롤렉스 손목시계(...) 주석: 이 실험은 처음으로 피험자가 잃어버리지 않았거나 찾고 있지 않은 물건이 나온 사례이다.


피험자: 수석 연구원 Grant 참고: Grant는 연속적으로 실험을 수행할 생각이었으며, 수중에 펜 60개를 가지고 있었다.

되찾은 물건: 1988년산 뷰익 르세이버 차키 1 세트 잃어버린 물건: 펜 1개 주석: 이 차는 오래 전에 팔아 버렸는데. 제길.

되찾은 물건: 포장지를 뜯지 않은 중간 사이즈의 콘돔 1개 잃어버린 물건: 펜 1개 주석: 이건 고등학교 때 잃어버렸던 것 같다.

되찾은 물건: <화씨 451> 페이퍼백 1권 잃어버린 물건: 펜 1개 주석: 요즘 이거 찾고 있었어!

되찾은 물건: 전 실험에서 잃어버린 것으로 판명된 펜 1개 잃어버린 물건: 펜 1개 주석: 허, 이것 좀 보게.

Grant 연구원은 이후 30번 정도 더 실험하였으나 모두 펜을 한 개 잃어버리고 펜을 한 개 되찾는 결과로 끝났다.


피험자: D-1144 피험자는 실험이 진행되는 동안 정비공으로 일할 때 잃어버렸던 드라이버를 계속 떠올리라고 지시받았다. 되찾은 물건: 1996년도 날짜가 찍힌 D-1144의 여권 잃어버린 물건: 펜 1개 주석:

되찾은 물건: 4그램 정도의 코카인이 들어있는 비닐봉지 1개 잃어버린 물건: 펜 1개 주석: 물건은 즉시 몰수하였다.

되찾은 물건: 드라이버 1개. 그러나 피험자가 떠올리고 있던 것은 아니었다. 잃어버린 물건: 펜 1개 주석: 추가 실험은 SCP-1162가 어떤 물건을 되찾고 싶어하는지에 대한 지각력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피험자: Luminus 요원 참고: Luminus 요원은 SCP-1162가 많은 양의 비슷한 물건들을 "먹으면" 반복되는 결과만 내놓을 거라는 가설을 세우고, 개인 사물함에서 가져온 여러 작은 소지품들을 지니고 실험하였다.

되찾은 물건: 상표가 없는 검은 선글라스 1개 잃어버린 물건: SCP 재단 신분확인 배지 1개 주석: Luminus 요원에게는 새로 배지가 지급되긴 했지만, 이 실험 이후에 "1162가 먹어버렸어요"는 더 이상 배지를 잃어버리는 것에 대한 변명거리가 못 될 겁니다. 실험하는 데 가지고 가지 마세요.

되찾은 물건: 512MB RAM 1개 잃어버린 물건: 작은 소금통 1개 주석: 물건은 IT 부서에 예비용으로 기증되었다.

되찾은 물건: 맞춰진 마트료시카 인형 7개 잃어버린 물건: 마스터카드 직불카드 1장 주석: "은행에 가서 이걸 어떻게 잃어버렸는지 설명 안 해도 된다는 것은 좋은 일이군 그래."

되찾은 물건: 심하게 녹슨 케이바(KA-BAR)컴뱃 나이프[* 미 해병대에서 2차 세계대전 당시 썼던 도검류의 일종.] 1개 잃어버린 물건: 처음 봤을 때는 아무것도 없어진 것이 없어 보였지만, 상세한 조사 결과 Luminus 요원의 휴대용 권총의 공이가 사라진 것을 발견하였다. 주석: "아직 살아있을 때 그만두겠어."


피험자: 연구원 Veldi 되찾은 물건: 여러가지 레고 블럭 조각들이 들어있는 작은 플라스틱 상자 잃어버린 물건: 낚시 허가증 1개 주석: "조만간 낚시 갈 생각이었는데 말이지."

되찾은 물건: Vizio 상표의 TV 리모콘 1개 잃어버린 물건: 아이폰 1개 주석: "이 개[ 욕설 편집됨 ]"


피험자: Hendrix 하사[* ~~원문 Sergeant. 재단에서 이 직위를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수정바람~~ SCP 재단 내에서 해당 직위에 대한 언급을 찾을 수 없었다. 일단 중사는 staff sergeant로 구분해놓는 듯 보이므로 하사로 고침] 되찾은 물건: 1989년 발행된 LA행 열차표 잃어버린 물건: 왼쪽 전투화 주석: "뭐, 이걸 환불해서 새 신발을 사지는 못하겠지."

되찾은 물건: 왼쪽 전투화 잃어버린 물건: 오른쪽 전투화 주석: "희한하군."

되찾은 물건: 오른쪽 전투화 잃어버린 물건: 왼쪽 전투화(…) 주석: "이게 지금 [ 욕설 ] 하나?"


피험자: K████ R█████████, 7세 참고: 피험자는 최근에 해체된 ████████ ███ 종교집단에서 태어나 자라났음. ████████ ███에서는 개인의 물건 소지를 금지하고 있었다. 되찾은 물건: 빠진 송곳니(젖니) 1개 잃어버린 물건: 미화 25센트 동전 1개 주석: 피험자에게는 기억소거가 가해진 후 민간 사회로 되돌려보냈음.


피험자: Richard 요원 참고: 피험자는 [ 편집됨 ]을 탐험하는 동안 잃어버렸던 메모리 카드를 되찾으려는 시도를 허가해 달라고 요청하였다. 피험자는 "비슷한 물건을 반복해서 되찾고 잃어버리는" 패턴을 일으키기 위해 10개의 동일한 메모리 카드를 공급받았다.

되찾은 물건: 치아 교정기 1개 잃어버린 물건: 메모리 카드 1개 주석: 엄마는 이걸 잃어버렸단 걸 잊지 못하도록 계속 잔소리를 하셨지.

되찾은 물건: 물에 잔뜩 젖은 담배 1갑 잃어버린 물건: 메모리 카드 1개

되찾은 물건: 손상된 메모리 카드 1개 잃어버린 물건: 메모리 카드 1개 주석: ID 태그는 이 메모리 카드가 그 허탕 쳤던 탐험에서 잃어버렸던 것이라는 것을 나타내 주었다. 메모리 카드는 부분적으로 부서진 것 같았다. 난 축축한 연기와 쓸모없는 잔해를 되찾기 위해서 ███달러의 가치가 있는 장비들을 잃어버렸다는 걸 설명하고 싶지 않은데.


피험자: D-5524 참고: 피험자는 케테르 등급의 물체인 SCP-████를 비활성 상태로 지니고 있었으며, 이 실험을 통해 SCP-1162가 위험한 작은 SCP를 보관할 수 있는지 알아보고자 했다.

되찾은 물건: 코드가 빠진 iHome 캡슐 스피커 1개 잃어버린 물건: SCP-████ 주석: D-5524는 즉시 제거되었다.

피험자: D-5566 참고: 피험자는 SCP-████나 이전 실험에 대해 알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선택되었다. 손에 완전 무장을 하고 있었으며, 물체가 다시 나타났을 시 격리하기 위한 도구들도 가지고 있었다. 되찾은 물건: 활성화된 상태의 SCP-████ 잃어버린 물건: 알려지지 않음 주석: D-5566은 SCP-████가 SCP-1162에서 나오자마자 그에 의해 죽었다. 다른 위험은 없었고 SCP-████는 사고 없이 격리 시설로 되돌아갔다. SCP-1162가 "쓰레기 처리장"처럼 쓰일 경우 다음에 나오는 물품은 바로 전번에 고의적으로 넣은 물품이 되는 듯 하다. 정기적으로 쓰이지 않을 경우 이동하는 SCP-1162의 특성상, 위험한 SCP를 격리하는 용도로 쓰인다면 감당할 수 없는 격리 실패를 일으킬 위험이 있다. 해당 용도에 대한 실험은 앞으로 금지된다.


피험자: White 요원[* 피험자 항목에는 Agent White라고 쓰여 있으나, 이후 하단 기록에서는 Agent Smith라고 언급된다. 토론란을 보니 이 항목을 덧붙인 사람이 실제로 쓰려고 했던 이름은 Agent Smith인 듯 하나, 일단 원문을 따라 이 부분은 White로 적음.]

되찾은 물건: "Hanes"라고 쓰인 깨끗하고, 많이 입어 낡은 튜브 삭스(tube socks)[* 뒤꿈치가 따로 구분되어 있지 않고, 신축성이 풍부한 재질로 짜여진 양말. 이렇게 생겼다.] 잃어버린 물건: 왼쪽 눈의 콘택트 렌즈 주석: "진짜? 나는 4겹 정도 되는 방한 피복을 입고 있는데 이게 내 거지같은 콘택트 렌즈를 가져간단 말야?"

되찾은 물건: ████년 4월 1일 좌천되기 전의 ██등급 급료 보증서[* 원문 Pay scale warrant for level ██, prior to demotion on 04/01/████. 적절한 번역을 아시는 분 수정 부탁] 잃어버린 물건: 오른쪽 눈의 콘택트 렌즈 주석: "그래, 이제 좀 얘기가 되는군. 내가 이걸 제대로 읽고 있는 거라면 말야, 내가 옛날 월급을 다시 받는다는 거야?"

주석: Smith 요원은 엄밀히 말해 그녀의 이전 급여 수준을 잃어버리지는 않았다. 인사과는 Smith 요원이 앞서 언급한 보고 기간에 기록된 수준 이하의 수행 때문에 그녀가 자발적으로 이전에 받던 급여 수준을 포기했다는 데 동의한다. 누구도 "잃어버리지 않은 것"을 "찾을" 수는 없기 때문에, 그녀의 급료는 현재의 적은 금액대로 유지될 것이다.

되찾은 물건: [ 편집됨 ] 잃어버린 물건: 속옷 주석: "이게 내 거라니 말도 안돼! 난 결혼했는데 왜 이런 걸 필요로 하겠어? 그래, 난 결백하다고! 그러니까 내 말은….아, 이건 말도 안돼 정말."

참고: 일반적인 예방책을 위해 [ 편집됨 ]의 일방적이지 않은 성질을 고려하여 가능한 후속 조치를 위해 심리 부서와 논의하였다.~~대체 뭐가 나왔길래...~~



피험자: Neiman 박사 참고: Neiman 박사는 그의 사무실에 있던 꽉 찬 쓰레기통을 들고 모든 실험을 수행했다.

되찾은 물건: 교육용 게임 "Dinosaur Hunter"의 CD(케이스 없음) 잃어버린 물건: 소다 캔 주석: 이거 기억난다. 내가 11살 때 가족이 같이 쓰는 컴퓨터 안에 이걸 넣었고, 엄마가 꺼내셔서 "기억이 잘 날 만한" 장소에 두셨다. 그리고는 다시 보지 못했지.

되찾은 물건: Neiman 박사의 현재 시력에 맞는 안경 1개 잃어버린 물건: 쓰레기통 깊이 있던 알려지지 않은 물체 주석: 지난 해 시애틀로 여행갔을 때 잃어버렸던 안경이다. 예비용 안경으로 두어야겠다.

되찾은 물건: 512MB의 wiki: "플래시 메모리" 플래시 드라이브 잃어버린 물건: 구겨진 서류 주석: 중학교에서 잃어버린 것이다. 적어도 이 경험은 내게 백업을 꼭 해놓으라는 교훈을 가르쳐 주었다.

되찾은 물건: 2012년 1월판 <파퓰러 사이언스>지 잃어버린 물건: 내용물을 뺀 쓰레기통 자체 주석: 이런. 이럴 거라고 생각하진 못했는데.



피험자: Hughman 박사 되찾은 물건: 금속 케이스에 박사의 이름이 새겨진 2GB짜리 플래시 드라이브. 잃어버린 물건: 내부와 외부의 모든 체모. --(?!!?)-- 주석: 내가 생각하기엔 웬만한 왁싱 뺨치는걸.


피험자: Luminus 요원

되찾은 물건: 온전한 상태의 X-Men (1963)년 1호 복사본, 잃어버린 물건: Casio 브랜드의 손목시계 끈. 본체는 잃어버리지 않음. 주석: 마지막에 가지고있었던게 내 트럭에서 잃어버렸을 때였는데, 그땐 새거였었지!

되찾은 물건: 펜타톨 나트륨(마취제), 스코폴라민(마취제), [편집됨]이 들어가있는 10㎖짜리 주사기 잃어버린 물건: 내용물을 제외한 커피컵 주석: 이런! 젠장. 좋아, 교회에서 그 남자를 조사할때 다시 사용할 수 있겠군.

되찾은 물건: 파란색 아이팟 나노 잃어버린 물건: 문양이 새겨진 파란색 아이팟 나노[* iPod nano, blue, engraved. 아이팟에 대해서 아시는분은 수정바람.] 주석: 내 여자친구한테 선물받은 아이팟을 잃어버리고 예전 아이팟을 되찾았다고 어떻게 설명하지?

되찾은 물건: 최근 SCP-914를 실험했을때 나온 이례적인 항목의 이례적인 기록 잃어버린 물건: 내용이 비어있는 작곡 악보 노트. 주석: 와우, 난 이걸 다시 찾을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지속적인 추가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