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비히메 -Inter Breed-: 두 판 사이의 차이

잔글편집 요약 없음
33번째 줄: 33번째 줄:
=== 메인 캐릭터 ===
=== 메인 캐릭터 ===
;갈레오세르도 큐비에 (ガレオセルド・キュヴィエ)
;갈레오세르도 큐비에 (ガレオセルド・キュヴィエ)
:물 속성의 메인 캐릭터. 물의 왕국의 여왕으로 약칭은 갈레오. 세계정복을 꾀하고 있다. 항상 히죽이는 얼굴로 일그러지는 모습은 본 적이 없다. 지략이 특기지만 낙관적인 구석도 있으며 공포는 느끼지 않는 타입. 여담이지만 [[뱀상어]]의 학명 galeocerdo cuvier에서 이름을 따온 것이다.
:물 속성의 메인 캐릭터. 물의 왕국의 여왕으로 약칭은 갈레오. 세계정복을 꾀하고 있다. 항상 히죽이는 얼굴로 일그러지는 모습은 본 적이 없다. 지략이 특기지만 낙관적인 구석도 있으며 공포는 느끼지 않는 타입. 여담이지만 갈레오의 이름은 [[뱀상어]]의 학명 galeocerdo cuvier에서 이름을 따온 것이다.


;플라누스 페르시카
;플라누스 페르시카 (プラヌス・ペルシカ)
:어둠 속성의 메인 캐릭터.
:어둠 속성의 메인 캐릭터. 갈레오세르도의 [[메이드]]지만 신변 보필은 아무것도 하지 않으며, [[마약|기분이 행복해지는 약]]이 없으면 못 사는 인생이다. 극중 무대가 되는 대륙에 어둠 속성은 페르시카밖에 없다.


;스튀리티오라 푸엣람
;스투리티오라 푸엣람 (ストゥリティオラ・プエッラム)
:나무 속성의 메인 캐릭터.
:나무 속성의 메인 캐릭터. 말투가 어색한 푼수 소녀. 대륙에서 나무 속성은 불의 나라가 대량 학살하는 바람에 절멸위기의 소수 민족이다. 어린 소녀 같은 외모와 언동이지만 사실은 페르시카보다 연상.


;스타톨 네글리젠스
;스다톨 네글리젠스 (スダトル・ネグリジェンス)
:불 속성의 메인 캐릭터.
:불 속성의 메인 캐릭터. 리블리스의 딸로, 빛의 나라의 왕녀. 리블리스와 불의 나라의 왕 사이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불 속성을 가졌음에도 빛의 나라에서 살고 있기에 뒷구멍으로 악의를 사고 있다. 땀이 나는 걸 다소 신경 쓰고 있음.


;리블리스 네글리젠스
;리블리스 네글리젠스 (リブリス・ネグリジェンス)
:빛 속성의 메인 캐릭터.
:빛 속성의 메인 캐릭터. 빛의 나라의 여왕으로, 물과 빛의 나라가 화평을 맺고 있기에 전쟁에 참가하지는 않고 있다. 그러나 전 국왕이던 아버지가 사망하고 뒤를 물려받았을 때 가신의 사치가 심각해 국민은 굶주리고 나라는 멸망 직전이다.


=== 그 외 ===
=== 그 외 ===
;오르카
;오르카 오르키누스 (オルカ・オルキヌス)
:갈레오의 쌍둥이 여동생. [[최종 보스]].
:갈레오의 쌍둥이 여동생. 무(無) 속성으로 태어나서 술법이나 마법을 쓸 수 없는 체질로, 무능하다며 국민들에게서도 차가운 시선을 받고 있었다. 극중 무대가 되는 세계에 무 속성은 오르카밖에 없다. [[최종 보스]]. 여담이지만 오르카의 이름은 [[범고래]]의 학명 orcinus orca에서 이름을 따온 것이다.
 
;류카에나 플라에아스 (リュカエナ・プラエアス)
:불의 나라의 왕녀. 스다톨의 여동생. 남자로 컸으며 일인칭은 『[[보쿠]](僕)』. 갈레오의 대 팬이다.
 
;리오디 플라에아스 (リオディ・プラエアス)
:불의 나라의 왕. 알 수 없는 힘을 손에 넣어 갈레오를 꺾었다.


{{각주}}
{{각주}}

2016년 4월 29일 (금) 20:01 판

{{{게임이름}}}
게임 정보
개발사 암흑향 이야기
장르 ARPG
플랫폼 PC

토비히메 -Inter Breed-》(トビ姫 - Inter Breed -)는 일본의 동인 서클 암흑향 이야기에서 만든 동인 게임이다. 모바일 게임 《발차기공주 돌격대》(케리히메)를 오마쥬한 성인용 게임이다. HCG는 있지만 음성 지원은 전혀 없으며, 도트 에로를 추구하고 있다.

소개

몬스터에 충돌시켜 범해져 임신한 자식을 사용해 적을 쓰러뜨린다!

날려버리기 액션 RPG!

등장인물

메인 캐릭터

갈레오세르도 큐비에 (ガレオセルド・キュヴィエ)
물 속성의 메인 캐릭터. 물의 왕국의 여왕으로 약칭은 갈레오. 세계정복을 꾀하고 있다. 항상 히죽이는 얼굴로 일그러지는 모습은 본 적이 없다. 지략이 특기지만 낙관적인 구석도 있으며 공포는 느끼지 않는 타입. 여담이지만 갈레오의 이름은 뱀상어의 학명 galeocerdo cuvier에서 이름을 따온 것이다.
플라누스 페르시카 (プラヌス・ペルシカ)
어둠 속성의 메인 캐릭터. 갈레오세르도의 메이드지만 신변 보필은 아무것도 하지 않으며, 기분이 행복해지는 약이 없으면 못 사는 인생이다. 극중 무대가 되는 대륙에 어둠 속성은 페르시카밖에 없다.
스투리티오라 푸엣람 (ストゥリティオラ・プエッラム)
나무 속성의 메인 캐릭터. 말투가 어색한 푼수 소녀. 대륙에서 나무 속성은 불의 나라가 대량 학살하는 바람에 절멸위기의 소수 민족이다. 어린 소녀 같은 외모와 언동이지만 사실은 페르시카보다 연상.
스다톨 네글리젠스 (スダトル・ネグリジェンス)
불 속성의 메인 캐릭터. 리블리스의 딸로, 빛의 나라의 왕녀. 리블리스와 불의 나라의 왕 사이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불 속성을 가졌음에도 빛의 나라에서 살고 있기에 뒷구멍으로 악의를 사고 있다. 땀이 나는 걸 다소 신경 쓰고 있음.
리블리스 네글리젠스 (リブリス・ネグリジェンス)
빛 속성의 메인 캐릭터. 빛의 나라의 여왕으로, 물과 빛의 나라가 화평을 맺고 있기에 전쟁에 참가하지는 않고 있다. 그러나 전 국왕이던 아버지가 사망하고 뒤를 물려받았을 때 가신의 사치가 심각해 국민은 굶주리고 나라는 멸망 직전이다.

그 외

오르카 오르키누스 (オルカ・オルキヌス)
갈레오의 쌍둥이 여동생. 무(無) 속성으로 태어나서 술법이나 마법을 쓸 수 없는 체질로, 무능하다며 국민들에게서도 차가운 시선을 받고 있었다. 극중 무대가 되는 세계에 무 속성은 오르카밖에 없다. 최종 보스. 여담이지만 오르카의 이름은 범고래의 학명 orcinus orca에서 이름을 따온 것이다.
류카에나 플라에아스 (リュカエナ・プラエアス)
불의 나라의 왕녀. 스다톨의 여동생. 남자로 컸으며 일인칭은 『보쿠(僕)』. 갈레오의 대 팬이다.
리오디 플라에아스 (リオディ・プラエアス)
불의 나라의 왕. 알 수 없는 힘을 손에 넣어 갈레오를 꺾었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