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죄 eine falsche Beschuldi-gung: 두 판 사이의 차이

잔글편집 요약 없음
잔글 (→‎주연)
54번째 줄: 54번째 줄:


* '''길디어스''' (ギルディアス) / CV : [[오다 유우세이]] (아리마 카츠아키)
* '''길디어스''' (ギルディアス) / CV : [[오다 유우세이]] (아리마 카츠아키)
:주인공을 사건에 끌여들인 장본인으로 악덕형사. 가이즈만 아닌 여러가지 부당 체포로 무고한 인간들을 감옥에 보내고 있다. <br/>듀라와 같은 [[공략 불가 캐릭터]]이나 관련 H신 이벤트는 매우 많다. {{스포일러 가림|뻔하지만 당연히 모든 사건의 진범. 무고한 인간들을 감옥에 보낸건 경찰총장인 볼아네의 의탁을 받고 정치적으로 위협될만한 인물들을 누명씌워서 감옥에 보내 처리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가 가이즈를 알게 되어 감옥에 보낸건 사랑하는 소년 뮤카가 가이즈를 찾았기때문에(말이 좋아서 사랑이지 일방적인 성폭력으로 뮤카는 길디어스에게 강간당하는 와중에도 가이즈를 애타게 찾았었다.) 배신감으로 뮤카를 죽였고 가이즈에게 복수를 할 겸 제2의 뮤카로 삼아 성노리개로 만들기위함이였다. 트루 엔딩을 포함한 모든 캐릭터의 해피 엔딩에서는 죄악이 밝혀져 유죄 선고를 받는다.|1}}
:주인공을 사건에 끌여들인 장본인으로 악덕형사. 가이즈만 아닌 여러가지 부당 체포로 무고한 인간들을 감옥에 보내고 있다. <br/>듀라와 같은 [[공략 불가 캐릭터]]이나 관련 H신 이벤트는 매우 많다. {{스포일러 가림|뻔하지만 당연히 모든 사건의 진범. 무고한 인간들을 감옥에 보낸건 경찰총장인 볼아네의 의탁을 받고 정치적으로 위협될만한 인물들을 누명씌워서 감옥에 보내 처리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가 가이즈를 알게 되어 감옥에 보낸건 사랑하는 소년 뮤카가 가이즈를 찾았기때문에(말이 좋아서 사랑이지 일방적인 성폭력으로 뮤카는 길디어스에게 강간당하는 와중에도 가이즈를 애타게 찾았었다.) 배신감으로 뮤카를 죽였고 가이즈에게 복수를 할 겸 제2의 뮤카로 삼아 성노리개로 만들기위함이였다. 트루 엔딩을 포함한 모든 캐릭터의 해피 엔딩에서는 죄악이 밝혀져 유죄 선고를 받는다.|스토리 스포일러 주의|1}}


* '''듀라''' (デューラ) / CV : [[타니야마 키쇼]] (스기사키 카즈야)
* '''듀라''' (デューラ) / CV : [[타니야마 키쇼]] (스기사키 카즈야)

2018년 10월 18일 (목) 14:19 판

{{{게임이름}}}
게임 정보
개발사 란마루
작가 유우마
미술 유라
장르 ADV
보이즈 러브
플랫폼 Windows
모드 1인용
언어 일본어

원죄 eine falsche Beschuldi-gung (冤罪 eine falsche Beschuldi-gung / Enzai falsely accused)는 윌플러스에서 출범시킨 BL 게임 메이커 란마루의 데뷔작이다. 국내에서는 그대로 직역한 원죄로 알려져있으나 이 원죄(冤罪)는 일본의 고유 명사로 널리 알려진 누명을 의미하는 은어 엔자이가 옳은 표기이다.

BL계에서 매우 드문 성고문을 소재로 삼은 게임이라 갱뱅부터해서 강간, SM 플레이가 나오는 등 매우 하드해 논란을 일으켰었고 발매 당시에는 2005년에 나온 니트로플러스 키랄의 《토가이누의 피》못지 않게 인기를 끌었었다.

스토리

등장인물

주연

  • 가이즈 (ガイズ) / CV : 아마노 타츠키
주인공. 이기적이고 약간 무모한 면이 있지만 지기를 싫어하는 성격. 살인 누명을 쓰고 종신형 판결을 받아 지옥같은 형무소에 복역하게 된다.
바르이다 한정으로 공이 되는 수 포지션의 주인공. 당시 발매된 BL 게임의 주인공답지않게 기가 드센 편이며 길디어스와 듀라에게 성고문을 당해도 의지를 꺾지 않고 있다. 집안형편도 없고 학교를 다니다 말아서 문맹. 덕분에 변호사 루스카의 도움이 없이는 문서를 포함한 증거물들을 읽지 못해 불이익을 당했었다. 가족으로 부모와 형이 있으며 형은 가이즈와 다르게 인텔리. 단 쇼타 캐릭터에 성우까지 여자라 《토가이누의 피》의 주인공 아키라처럼 아주 큰 인기는 끌지 못했다. [스토리 스포일러 주의] 누명은 당연하지만 길디어스가 씌운 것으로 누명을 쓴 이유는 길디어스가 납치해서 성노리개로 삼은 소년 뮤카가 행위를 하던 도중 가이즈의 이름을 불렀기때문. 뮤카는 원래 가이즈 일당과 같이 지내던 동료 격되던 소년으로 소리소문없이 사라진건 길디어스에게 납치되어서였다. 즉 가이즈가 누명을 쓴건 길디어스의 사적 복수 및 뮤카 대용품으로 찍힌 것.
주인공을 사건에 끌여들인 장본인으로 악덕형사. 가이즈만 아닌 여러가지 부당 체포로 무고한 인간들을 감옥에 보내고 있다.
듀라와 같은 공략 불가 캐릭터이나 관련 H신 이벤트는 매우 많다. [스토리 스포일러 주의] 뻔하지만 당연히 모든 사건의 진범. 무고한 인간들을 감옥에 보낸건 경찰총장인 볼아네의 의탁을 받고 정치적으로 위협될만한 인물들을 누명씌워서 감옥에 보내 처리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가 가이즈를 알게 되어 감옥에 보낸건 사랑하는 소년 뮤카가 가이즈를 찾았기때문에(말이 좋아서 사랑이지 일방적인 성폭력으로 뮤카는 길디어스에게 강간당하는 와중에도 가이즈를 애타게 찾았었다.) 배신감으로 뮤카를 죽였고 가이즈에게 복수를 할 겸 제2의 뮤카로 삼아 성노리개로 만들기위함이였다. 트루 엔딩을 포함한 모든 캐릭터의 해피 엔딩에서는 죄악이 밝혀져 유죄 선고를 받는다.
교도소의 간수. 죄수를 부려먹는 것이 유일한 즐거움이라는 근본부터 변태에 악인.경찰총장 볼아네의 막내아들로 감옥 안에서 제멋대로 하고 있다.
악역에 공략 불가 캐릭터지만 프롤로그부터 가이즈를 신체검사 명목으로 성추행을 하고 바르이다를 노리개로 삼아 가지고 노는 등 비중이 높은 편. 공략 불가라지만 일방적으로 배드엔딩으로 빠지는 루트에서는 가이즈가 듀라의 애완구가 되거나 듀라에게 입막음용으로 살해당하기도 한다.

조단역

미디어 믹스

소설판

비블로스에서 소설판이 나왔었다. 원작 게임을 베이스로 쓰여진 것이라 매리트는 없다.

애니메이션

3화 분량으로 트루엔딩 루트를 베이스로 삼은 OVA로 나온 적이 있었다. 문제는 OVA로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작붕이 매우 많고 분량을 압축하는 바람에 나름대로 스토리텔링이 중요한 게임이였는데도 불구하고 H신만 난무하는 포르노 애니메이션처럼 나왔다는 것.

기타

  • 초회판이 발매되었을때 회상 모드의 특정 H신에서 성기 부분이 모자이크가 안되 경고를 먹고 전량회수되어 수정된 적이 있었다.
  • 게임 제목처럼 주인공이 누명을 써서 수감원 및 간수에게 능욕당하며 증거를 얻는 내용을 담고 있으나 추리 요소는 뛰어난 편이 아니다. 오히려 누가 범인인지 대놓고 알리고 있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