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와노 히로키

Parkminwooku (토론 | 기여)님의 2023년 6월 18일 (일) 15:22 판

Y0 - Character Profile - Hiroki Awano.png

소개

阿波野 大樹

용과 같이 0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성우 및 모델링은 배우 타케우치 리키.

동성회 직계 도지마조 부조장 보좌 겸 도지마조 산하 태평 일가의 조장이다.

용과 같이 0

당시 도지마조 말단 조직원이었던 키류 카즈마가 살인 누명을 씌우게 되자 호출을 받고 도지마조 사무실에 도착했을 때 쿠제 다이사쿠, 시부사와 케이지랑 함께 도지마조 처음 등장한다. 자세히 이야기를 들으려 했던 시부사와랑 쿠제랑은 다르게 아와노는 키류에게 역시 니놈이 죽였나며 키류를 매도한다. 이후 쿠제의 명령으로 잠시 물러나다가 쿠제가 키류에게 패배한 뒤 시부사와랑 함께 나타나더니 이내 도지마조 조장인 도지마 소헤이가 나타나 쿠제를 질책한다. 쿠제가 멋대로 키류를 파문시킨 것에 도지마가 질책하고 이에 쿠제가 그런 적 없다며 변명하자 두목에게 거짓말은 안된다며 부추긴다. 결국 이 일로 쿠제는 책임의 의미로 한 쪽 손가락을 자르고 쿠제 대신 아와노가 도지마조 부조장 대행을 맡게된다.

키류가 타치바나 부동산에 들어간 뒤 야마노이를 협박하던 어느 양아치 무리를 쓰러뜨렸을 때 그 양아치들이 자신들을 태평 일가라 밝히며 재등장을 암시했다. 그 후 오다 준이랑 만나기로 한 키류가 세레나로 갔을 때 오다를 족친 아와노가 부하들을 이끌고 세레나에 나타난다. 같이 있던 니시키야마가 키류에게 이번엔 뭔 사고를 친 거냐며 추궁하자 아와노가 쫄다구 주제에 형님이 말하는 데에 끼어들지 마라면서 니시키의 머리를 잡아 테이블에 내다꽂는다.

기타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