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 앙투아네트 (Fate 시리즈)

마리 앙투아네트(マリー・アントワネット)는 《Fate 시리즈》의 등장인물로, 모바일 게임Fate/Grand Order》에서 등장했다.

인물 배경

라이더

스테이터스

클래스 라이더
키/몸무게 160cm / 48kg
출전 사실(史實)
지역 유럽
속성 질서 ・ 선
성별 여성
영령 속성
근력 내구 민첩 마력 행운 보구
D D B B B+ A+

스킬

■ 클래스별 능력

대마력 : C
단순한 마술이라면 무효화한다. 근대 영령에다 라이더면서 C 랭크 대마력을 보유.
기승 : A+
신이 내리신 왕권의 표상인 그녀는 프랑스 왕가의 상징인 백마를 비롯해 모든 짐승, 탑승물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다. 단, 용종은 기승할 수 없다.


■ 고유 스킬

매혹의 미성 : C
천성적인 미성. 남성에게는 매료 마술적 효과를 발휘하지만, 대마력 스킬로 회피 가능. 대마력이 없어도 저항할 의지를 지녔다면 어느 정도 경감시킬 수 있다.
신의 은총 : B
최고의 미모와 육체를 갖추고, 선천적으로 아름다운 왕으로서 태어났다.
아리따운 공주님 : A
통솔력이 아니고, 주위 사람을 사로잡는 카리스마성. A랭크의 스킬을 지닌 마리는 단지 존재하기만 해도 자신을 지킬 기사 될 인물을 끌어들인다.

보구

틀:Ruby-ja 틀:Ruby-ja
랭크 : A 종류 : 대군보구 레인지 : 1~50 최대포착 : 50명
영광스러운 프랑스 왕권을 상징한 보구. 외관은 프랑스 왕가의 문장(백합꽃 문장)이 들어간, 유리로 구성된 아름다운 말. 진명개방으로 마리는 이 말을 소환하고, 반짝반짝 빛나는 빛 입자를 나풀나풀 흩뿌리면서 전장을 달려 나가 왕권의 적대자에게 대미지를 준다. 동시에 아군의 배드 스테이터스를 해제하고 체력이나 마력을 회복한다.[1]


틀:Ruby-ja 틀:Ruby-ja
랭크 : B+ 종류 : 결계보구 레인지 : 1~100 최대포착 : 1000명
역대 프랑스 왕가의 권세를 나타내는, 거대하면서 우아함을 뽐내는 궁전이 출현하여 마리와 아군의 스테이터스를 일시적으로 랭크 업 시킨다. 설령 왕권이 사라졌다 해도 '사랑한 사람들과 프랑스는 영원히 남는다'는 마리의 신념이 신시대와 발전의 상징으로서 크리스탈 팰리스를 불러 일으킨다. 이웃나라 영국이 런던 엑스포에서 만든 "수정 궁전"과 이름이 똑같은데, 이는 결코 비아냥 따위가 아니라 마리의 사랑이 얼마나 광범한지를 나타내는 것이리라. "난 엄청 좋아해! 런던 엑스포의 크리스탈 팰리스. 그래서 보구를 준비할 때 참고한 건데 무슨 문제라도 있나......?"[1]

인연 캐릭터

다음은 Fate/Grand Order material 1권에 실린 내용들이다.

  • 아마데우스 : 7살 때, 비엔나 궁전에 연주가로 초대된 6살 천재 소년이 넘어졌을 때, 그에게 친절한 손길을 내민 적이 있다. 사실 이 천재 소년이 바로 훗날의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이며, 아름다운 마리(당시 이름은 마리아)에게 구혼했었다. 그 때의 대답은…. 영령이 된 지금도 성실하고 즐거운 그를 "좋아한다"고 인식한다. 그것은 어린 시절에 느꼈던 감정과 전혀 다르지 않은 "좋아함"이다.
  • 샤를 앙리 상송 : 마리를 단두대에 올린 사형 집행인. 생전의 그녀가 마지막으로 말을 건 상대이기도 하다. 처형 직전, 상송의 구두를 밟은 것에 대해 마리는 사죄의 말을 전했다 한다.
  • 슈발리에 데옹 : 데옹을 완전히 "여성"으로 인식하고 있다. 게다가 여성이면서 비밀 임무와 외교에 힘썼던 인물로서 깊이 존경하고 있다. 생전에는 드레스를 선물한 적이 있다. 마리 입장에서는 주종이 아니라 친구로서 사귀고 싶어하지만...

기울인 글씨== 캐스터 (수영복) == 모바일 게임Fate/Grand Order》의 2016년 서머 이벤트에서 등장한 수영복 차림의 모습.

스테이터스

클래스 캐스터
키/몸무게 160cm / 48kg
출전 사실(史實)
지역 유럽
속성 질서 ・ 선
성별 여성
영령 속성
근력 내구 민첩 마력 행운 보구
E D C A B+ A+

스킬

■ 클래스별 능력

진지작성 : A
(상세 불명)
도구작성 : D
(상세 불명)


■ 고유 스킬

비치 플라워 : A+
(상세 불명)
해바라기의 반짝임 : A
(상세 불명)
아리따운 공주님(바다) : A
통솔력이 아닌, 주변의 사람을 끌어당기는 카리스마성. 비치 플라워 스킬과의 복합 효과에 의해, 그저 존재하는 것 만으로 마리는 해변의 공주로서 추앙받고 보호받는다. ...잘 봐주길 바란다. 지금, 마리를 적으로부터 감싸주는 것은, 우연히 지나가던 몸을 가장한 음악가나 처형인, 흰 백합의 기사 뿐만 아니다...

보구

틀:Ruby-ja 틀:Ruby-ja
랭크 : A 종류 : 대군보구/대인보구 레인지 : ??? 최대포착 : ???명
옛 시대에 확실히 있었을 환상 ─── 왕권의 빛 자체를 보구 삼아 몸에 두른다. 해변의 꽃, 태양의 꽃으로서 최선을 다한 마리의 빛을 보라. 슈퍼 반짝 반짝 반짝 반짝, 빛을, 반짝이며![2]

인연 캐릭터

다음은 모바일 게임Fate/Grand Order》에서 들을 수 있는 특수 마이룸 대사이다.

  • 모차르트 : 어라? 어머나? 아마데우스, 왜 그래? 안색이...
  • 샤를 앙리 상송 : 방금 거기 상송이 있었는데... 뭔가 중얼거리면서, 어디로 슥 가버렸어. 왜 그럴까?
  • 슈발리에 데옹 : 저기, 데옹! 당신도 이 옷 안 입어볼래? 응? '명령이시라면'...그렇게 송구할 일이야??

각주

  1. 1.0 1.1 Fate/Grand Order material 1권
  2. 모바일 게임 Fate/Grand 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