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톤 (궤적 시리즈)

Linde (토론 | 기여)님의 2015년 8월 22일 (토) 12:38 판 (→‎섬의 궤적)

소개

영웅전설 궤적 시리즈에 등장하는 유명 NPC. 첫 작품인 영웅전설 천공의 궤적 FC부터 시작하여 각 시리즈마다 한 번씩은 등장하고 있다. 등장 시 공통점은 사랑을 찾다가 실연을 맞이한다는 것(...)

리벨 왕국 출신이며 릭스와 항상 같이 다닌다.

작중 실연의 행적

천공의 궤적 FC

천공의 궤적 SC

천공의 궤적 the 3rd

제로의 궤적

크로스벨 독립기념제 때 지갑을 잃어버려 난처한 상황에서 크로스벨의 어떤 여경에게 도움을 받는다. 이 일로 그녀에게 반해버려서 크로스벨에 3주 동안 머무르지만 단서를 찾지 못한다. 그러나 마침내 특무지원과의 도움으로[1] 그녀가 프란 시커였다는 걸 알게 되고여경인 거 알고 있었으니 크로스벨 경찰서 가면 바로 프란 만나지 않나?, 그녀에게 감사의 답례 및 고백을 준비한다. 교재하는 사람이 있냐는 안톤의 질문에 프란은 교제하는 사람은 없지만 좋아하는 사람은 있다.며 안톤의 고백을 정중히 거절한다. 그런데 그 좋아하는 사람이란.... 아아 안톤.

섬의 궤적

2장 특별실습의 히든 퀘스트에서 처음 만날 수 있다. 바레아하트 거리를 둘러보던 그는 길을 잃고 오록스 요새(...)에 도착, 마수 때문에 바레아하트에 돌아가지 못하던 중 지나가던 특과 클래스 VII반을 만나 무사히 바레아하트로 돌아온다. 돌아오던 중 협곡의 다리 위에서 외치는 대사가 그의 지난 행적+미래를 보여준다.

탄생제도 기념제도 너무 싫다---아! 우어어--!! 잘 있거라--! 나의 청춘이여--!!

심지어 이때 나오는 음악은 게임 오버 음악. 아아 안톤...

4장 특별실습에서는 드라이켈스 광장에서 발프레임 궁의 웅장함을 보며 놀라는 안톤을 만날 수 있다. 그 웅장함에서 자신에게 철벽을 치던 여성들이 떠오른닥. 아아 안톤...

섬의 궤적 2

여담

콘도 토시히로 팔콤 사장이 자신의 친구가 안톤의 모티브가 되었다고 인터뷰에서 밝힌 적이 있다. 다행히 현재는 취직도 하고 잘 살고 있다고. 즉, 같이 다니는 릭스의 모티브는 본인일지도 모른다.

각주

  1. 로이드는 경찰의 일이 아니라며 거절하려 하지만, 마침 파티에 있던 노엘을 포함한 동료들의 재촉에 지원요청을 수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