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빈: 두 판 사이의 차이

잔글편집 요약 없음
잔글편집 요약 없음
63번째 줄: 63번째 줄:
<references />
<references />
{{빅스}}
{{빅스}}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분류:인터넷 방송인]]
[[분류:인터넷 방송인]]
[[분류:대한민국의 배우]]
[[분류:대한민국의 배우]]
71번째 줄: 70번째 줄:
[[분류:2012년 데뷔]]
[[분류:2012년 데뷔]]
[[분류:동아방송예술대학교 동문]]
[[분류:동아방송예술대학교 동문]]
[[분류: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이전 소속]]

2021년 1월 13일 (수) 18:29 판

틀:음악가 정보

출연작

예능

드라마

논란

타 아이돌 비하 발언

2020년 3월 1일, 트위치 방송 1주년 기념으로 음주방송을 하다가 레드벨벳, 온앤오프, 엑소, 심지어 선배 가수인 샤이니, 인피니트, 빅뱅[1]까지 비하 발언을 했다.[2] 심지어 시청자를 보고 손가락 욕을 하는 대형사고를 친다.

방송 종료 후 3시간 뒤에 사과 방송을 위해 방송을 켜서 해명을 하긴 했는데, 취해서 그랬다, 팬심이었다 같은 변명만 늘어놓으면서 사태는 더 심각해지고 있다. 홍빈 뿐만 아니라 빅스 전체 이미지까지 추락하고 있다. 특히 사려깊은 말을 자주 하던 평소 이미지가 있어 더욱 충격을 주고 있다. 이에 빅스를 비롯한[3] 해당 아이돌 팬들은 트위터에 #홍빈_사과해 해쉬태그를 만들어 총공하는 등 홍빈의 진심어린 사과를 요구하고 있다.

해당 방송 직후 멤버 레오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신 사과를 하기도 했으며, 사과 방송 도중 찾아와서 "너 팀에 있으니까 이러면 안 된다. 이럴거면 팀 탈퇴해라." 라는 말을 했다고 한다.[4] 참고로 레오는 공황장애 판정을 받고 공익근무요원으로 군 복무 중이다.

해명 방송 이후 트위치 커뮤니티에 글을 올렸고, 이후 오후 4시에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올렸다. 소속사 측은 트위터 및 언론사 보도자료를 통해 사과문을 올렸고, 라비 역시 자신의 새 앨범 《EL DORADO》 소개 말미에 홍빈의 잘못된 언행에 대해 대신 사과했다.

외부 링크

각주

  1. 투애니원과의 콜라보 곡이었던 《롤리팝》을 보고 "힙합도 아니다"고 발언했다.
  2. 심지어 같은 시기에 군대에 있는 차학연엑소, 샤이니, 인피니트 멤버와 국벤저스 뮤지컬을 진행하고 있어 더욱 문제가 되었다.
  3. 홍빈의 행동으로 인해 다른 멤버들과 팀 자체 이미지까지 피해를 끼치고 있으니까.
  4. 본인이 젤리피쉬 직원이라고 얘기했으나, "그 분이 대신 사과했다"는 말로 미루어보아 레오로 추정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