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라비린스 Z: 두 판 사이의 차이

(요청에 따른 글자크기 틀 삭제)
잔글 (봇: 자동으로 텍스트 교체 (-*<small>'''(일본어)'''</small> +* {{언어링크|ja}}))
42번째 줄: 42번째 줄:


==바깥 고리==
==바깥 고리==
*<small>'''(일본어)'''</small> [https://www.d3p.co.jp/omegalabyrinth_z/ 공식 사이트]
* {{언어링크|ja}} [https://www.d3p.co.jp/omegalabyrinth_z/ 공식 사이트]
*<small>'''(한국어)'''</small> [https://www.playstation.co.kr/game/5058 한국어판 공식 페이지] (한국 PlayStation® 공식 사이트)
*<small>'''(한국어)'''</small> [https://www.playstation.co.kr/game/5058 한국어판 공식 페이지] (한국 PlayStation® 공식 사이트)



2020년 10월 27일 (화) 01:07 판

{{{게임이름}}}
게임 정보
개발사 주식회사 매트릭스
장르 로그라이크 RPG
플랫폼 PS4, PS Vita (PS Vita TV 지원)
언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번체)
이전작 오메가 라비린스

오메가 라비린스 Z(일본어: オメガラビリンスZ, 영어: ωLabyrinth Z)는 《드래곤 퀘스트 캐릭터즈 토르네코의 대모험 2 이상한 던전》 등의 실제 개발을 맡았던 주식회사 매트릭스에서 기획, 개발한 로그라이크 RPG이다. 캐릭터 디자인은 와다츠미 (わだつみ), 시나리오는 고바야시 카츠히로 (小林和弘)이다.

소개

RPG와 미소녀가 결합된 이색적인 게임 시리즈인 ‘오메가 라비린스’는, 무작위로 생성되는 던전과 매번 초기화되는 레벨, 사망하면 모든 아이템을 잃게 되는 정통파 로그라이크 RPG이다. 미려한 일러스트와 화려한 성우진은 물론,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유저들과 각종 미디어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왔으며, 시리즈 최신작인 ‘오메가 라비린스 Z’는 비주얼과 게임성 모두가 전작에 비해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던전에서는 아이템을 얻고 전투를 즐기는 것은 물론,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던전에 갇혀 있는 소녀들을 구출할 수도 있다. 구출한 소녀들을 통한 이벤트 감상 뿐 아니라 파트너로 삼을 수도 있으며, 파트너와 함께 던전을 공략하는 것도 가능하다. 마음이 맞는 파트너들과 함께 가슴이 벅차 오르는 모험을 즐겨보자.
— 에이치투인터렉티브 (한국어판 발행사) 공식 사이트의 소개문에서

특징

본 게임은 미소녀 캐릭터와 터치를 활용하여 불확실한 아이템을 가슴 사이에 끼워 문지르는 것으로 감정하거나, 레벨업을 통해 플레이어 캐릭터(소녀)의 가슴이 점점 팽창하는 등 섹스어필적인 요소가 많이 추가되어 있다.

다만 로그라이크의 기본인 「랜덤 생성 던전」, 「던전 돌입시 레벨은 매번 1로 리셋」, 「쓰러지면 아이템은 모두 소실」, 「만복도 시스템 있음」 등의 요소 또한 충실하게 지원하고 있다.[1]

한국어화

본 작품은 2017년 8월 31일에 한국어화가 되어 정식 발매되었다. 자막은 한글, 음성은 일본어로 서비스된다.[2]

그 외

(전작을 포함하여)본 작품의 제목인 '오메가 라비린스'의 오메가(ω)는 문자 모양에서 여성의 가슴을 연상할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지은 명칭이다.

바깥 고리

각주

  1. 엄밀히 말하면 본 게임의 로그라이크적 요소는 정통 로그라이크보다는 이상한 던전 시리즈의 그것에 매우 가까우나, 일본산 로그라이크는 좋든 싫든 이상한 던전 시리즈의 영향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2. 한글판 '오메가 라비린스 Z', 8월 말 출시 (루리웹 기사 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