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004-KO-J

SCP Foundation (emblem).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재단 데이터베이스
목적 외 사용 금지

SCP Foundation (emblem).svgSCP 재단: 확보, 격리, 보호.

문서번호 : SCP-1004-KO-J

작성자 검토자 O5 평의회
sw19classic 대 결 전자결재

제 목 : 소녀의 요술봉

격리 등급 : 안전 (Safe)
발 신 처  : SCP 재단 한국어 위키



SCP-1004-KO-J 개체의 모습

특수 격리 절차[편집 | 원본 편집]

SCP-1004-KO-J는 제50기지 표준형 안전 등급 보관함에 보관되며, 2명의 경비와 이중 잠금장치로 보호된다. 그 어떤 인원도 허가 없이 대상에 신체를 접촉하는 것을 금지한다. 단, 안전 등급의 SCP의 격리 실패나 D계급 인원들의 탈주 상황일 경우에는, 기지 감독관의 허가를 받아 엄선된 인원 1명이 대상을 활용할 수 있다. 다만 이 경우에도 대상을 기지 외부로 반출하는 것은 금지된다.

격리 실패 시에는 재단의 표준 방호용 안전 장갑 및 집게를 활용하여, 보관함으로 다시 안전하게 회수할 수 있다.

설명[편집 | 원본 편집]

SCP-1004-KO-J는 외견상 길이 35 cm, 무게 400 g 정도의 금속봉이며, 머리 부분에 간단한 분홍색 장식과 함께 붉은색 유리제 모조 보석이 붙어 있다. 대상은 그 자체만으로는 아무런 문제를 일으키지 않지만, 남녀를 불문하고 누구든 대상에 신체를 접촉하게 되면 그 인원의 옷차림과 성격, 의식을 바꾼다.

SCP-1004-KO-J에 접촉한 인원은 자기 신체 사이즈에 맞게, 화려한 모양의 머리띠, 커다란 리본이 달린 스판 재질의 상의와 장갑, 골반을 간신히 가릴 수 있는 분홍색 초미니 스커트, 무릎 아래까지 올라오는 하이힐 부츠와 스타킹, 그리고 그 속에 받쳐입을 속옷으로서 [편집됨] 등의 복장으로 옷차림이 변한다. 이후 다시 대상을 내려놓으면 원래 복장으로 돌아온다. 옷차림이 변하는 도중에는 인원이 벌거벗게 되지만, 전신에서 수만 내지 수십만 lux의 빛을 발산하므로, 대상을 사용하는 인원을 육안으로 볼 수는 없다. 이유는 불명이지만 그 동안에는 다른 그 누구도 해당 인원을 건드리거나 접촉하지 못하게 된다.

만일 남성 인원이 대상을 사용할 경우 그 새끼의 해당 인원의 모습은 어우 씨 [데이터 말소]

SCP-1004-KO-J의 효과를 받는 인원은 대담성과 용기가 충천하고, 사라진 물건이나 사람을 찾는 데에 매우 능숙한 모습을 보이므로, 기지 내에서 사라진 SCP 를 회수하거나, 도망친 D계급 인원을 포획하는 데 주로 활약할 수 있다. D계급 인원이 저항하면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팡팡 얍!" 등을 외치는데, 어떤 효과가 있는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메모: 누구든 자기 허벅지가 굵다 싶으면 알아서 건드리지 마라. ―기지 감독관 Watanabe

부록[편집 | 원본 편집]

201█년 █월 ██일 17:50 경
D계급 인원들의 대량 탈주로 인한 코드 옐로 상황 중 녹취 기록

D-5111: 헉… 헉… 여기, 여기는 안전하겠지….
Linda 요원: 여기 있었군요, 이 악당! 이번만큼은 놓치지 않겠어요!
D-5111: 어머 씨발? 뭐, 뭐여?
Linda 요원: 나는야 사랑의 수호자, 세인트 린다! 각오하세요!
D-5111: (웃음소리) 크… 크큭, 별의별 미친년 지랄하는 꼴을 다 보겠네.
Linda 요원: 그 말, 후회하게 될 거예요! 페페로 쇼콜라 파니파니 팡팡!!

(누군가가 심하게 구타당하는 소리, 남성의 비명소리)

D-5111: 으아악! 사람 살려! 웬 미친 여자가 사람 잡네!!
Linda 요원: 에잇, 사랑의 요술봉 맛이 어떠냐! 퐁 포롱 포로롱 이얍!!
D-5111: 아악! 나 죽네!! 살려 줘…!!

(녹취 종료)

메모: 이번 작전도 매우 성공적이었다. 앞으로 D계급 인원의 탈주에 이 SCP를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기지 감독관 Watanabe

추가 메모: Linda 요원도 자신의 이 역할에 대해 매우 흡족해하고 있다고 한다.

해설[편집 | 원본 편집]

SCP-2006-J과 같이 마법소녀물패러디한 항목이다. 빨간 보석이 박힌 요술지팡이가 있는데, 누구든지 이 요술봉을 잡으면 빛을 내면서 마법소녀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인 복장으로 갈아입혀지며 영웅으로서의 행동을 하려고 한다. 설명을 보면 변신할 때 아무도 건들지 않는다는 약속이자 매너클리셰가 포함되기도 했다. 변신 중에 빛을 뿜는데 눈부신 것 빼고는 피해가 없고, 적을 공격하는데 마법을 쓰지 않고 오직 순수 물리대미지인 요술봉으로 패는(...) 것뿐이라 SCP-2006-J보다는 위험성이 적은 것으로 보인다.

기록에 따르면 남자도 변신한 적은 있는 것 같다(...) 대략 이분처럼 생겼나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