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돼요 마왕님!: 두 판 사이의 차이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11번째 줄: 11번째 줄:
==등장인물==
==등장인물==
===마왕===
===마왕===
진성 [[인터넷 소설]] 매니아. 항상 '내 남자친구는 일진'을 들고다니며 읽으며 주변인들에게 [[영업]]을 한다. 문제는 소설 내용이 영 아니라는 것.<ref>요르그는 초반부를 읽고 '뭐야...내용 왜 이래...'라는 반응을 보였다.</ref> [[인터넷 소설]]을 읽고 인간계에 대한 환상이 생겼으며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부하 요르그와 함께 인간계로 오게 된다. '내 남자친구는 일진'에 나온 것처럼 학교 일진 원재경의 뺨을 때리나 너무 힘이 셌던 나머지 원재경을 쓰러트리고 학교의 짱으로 등극하게 된다. 그 후로도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동네 일진들의 뺨을 때리고 다니나 마왕의 힘을 버틸 수 있었던 고등학생은 아무도 없었다.  
원래 이름은 로아 벨이며 인간계에서 쓰는 이름은 한세연. 진성 [[인터넷 소설]] 매니아. 항상 '내 남자친구는 일진'을 들고다니며 읽으며 주변인들에게 [[영업]]을 한다. 문제는 소설 내용이 영 아니라는 것.<ref>요르그는 초반부를 읽고 '뭐야...내용 왜 이래...'라는 반응을 보였다.</ref> [[인터넷 소설]]을 읽고 인간계에 대한 환상이 생겼으며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부하 요르그와 함께 인간계로 오게 된다. '내 남자친구는 일진'에 나온 것처럼 학교 일진 원재경의 뺨을 때리나 너무 힘이 셌던 나머지 원재경을 쓰러트리고 학교의 짱으로 등극하게 된다. 그 후로도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동네 일진들의 뺨을 때리고 다니나 마왕의 힘을 버틸 수 있었던 고등학생은 아무도 없었다.  
<br/>
<br/>
마왕이 자신의 관심을 끌기 위해 뺨을 때렸다는 걸 깨달은 원재경에게 교제 신청을 받으나 선심쓰듯 말한 것에 화가 난 나머지 거절한다. 이를 알게 된 최미소에게 '원재경과 거리를 두라'는 {{ㅊ|부탁}}협박<ref>친구를 여럿 대동하고 상대의 기를 누르는 어조로 보아 협박에 가깝다.</ref>을 들으나 단칼에 거절. 이에 화가 난 최미소의 폭언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매력을 이해해보라며 '내 남자친구는 일진'을 읽어보라며 한 권 건내준다. 최미소에게 책을 준 것으로 최미소와 친구가 되었다고 생각했으며 그 후로 집요하게 최미소에게 책을 읽었는지 물어보고 최미소가 놀러가는 데 따라가기도 한다.  
마왕이 자신의 관심을 끌기 위해 뺨을 때렸다는 걸 깨달은 원재경에게 교제 신청을 받으나 선심쓰듯 말한 것에 화가 난 나머지 거절한다. 이를 알게 된 최미소에게 '원재경과 거리를 두라'는 {{ㅊ|부탁}}협박<ref>친구를 여럿 대동하고 상대의 기를 누르는 어조로 보아 협박에 가깝다.</ref>을 들으나 단칼에 거절. 이에 화가 난 최미소의 폭언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매력을 이해해보라며 '내 남자친구는 일진'을 읽어보라며 한 권 건내준다. 최미소에게 책을 준 것으로 최미소와 친구가 되었다고 생각했으며 그 후로 집요하게 최미소에게 책을 읽었는지 물어보고 최미소가 놀러가는 데 따라가기도 한다. 정성은 통하는지 결국 최미소와 절친한 친구 사이가 되었다.
<br/>
<br/>
최승우와의 소개팅에서 차이고 원래 모습으로 대시해도 차인다. <ref>약 300년만에 차였다고 한다.</ref>
<br/>
굉장히 쿨한 스타일로 주변 사람들의 말을 마음에 담아두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 또한 인간관계에 상당히 서투른 모습을 보인다. 은연중에 거절하는 것을 알아채지도 못하며 상대방에 대한 배려도 굉장히 부족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상처를 준다.


===요르그===
===요르그===
마왕의 부하로 인간계에서 사용하는 이름은 한세진. 마왕을 진심으로 걱정하고 충언도 아끼지 않는다. 교과서를 중심으로 예습 복습을 철저히 하여 전국 1등이 된다.


===원재경===
===원재경===
22번째 줄: 26번째 줄:
요르그는 '쟤도 정상은 아니구나'라는 말로 원재경을 평가했다.
요르그는 '쟤도 정상은 아니구나'라는 말로 원재경을 평가했다.
자신의 외모가 잘났다고 하거나 세상에서 자기를 싫어하는 여자는 없을 것이라는 이야기를 하는 것보면 자신감이 넘치는 스타일.
자신의 외모가 잘났다고 하거나 세상에서 자기를 싫어하는 여자는 없을 것이라는 이야기를 하는 것보면 자신감이 넘치는 스타일.
허당 기믹이 있다. 마왕인 뺨 맞은 것에 보복하기 위해 찾아온 다른 학교 일진들에게 둘러싸인 걸 보고 '눈 감고 100까지만 세고 있어. 그 동안 내가 해결할 테니까'란 멋진 대사를 날리나 다굴당하고 넉다운 당한다.
허당 기믹이 있다. 마왕이 뺨 맞은 것에 보복하기 위해 찾아온 다른 학교 일진들에게 둘러싸인 걸 보고 '눈 감고 100까지만 세고 있어. 그 동안 내가 해결할 테니까'란 멋진 대사를 날리나 다굴당하고 넉다운 당한다. 최미소가 자신을 좋아해서 하는 행동을 마왕을 좋아해서 하는 거라고 오해하기도 한다.
은근히 무식 기믹도 있는 것 같다. [[뇌진탕]]을 '내진탕'으로 쓰고 [[소크라테스]]를 '소쿠리테스'라고 하는 등..
은근히 무식 기믹도 있는 것 같다. [[뇌진탕]]을 '내진탕'으로 쓰고 [[소크라테스]]를 '소쿠리테스'라고 하는 등..
===최미소===
===최미소===
원재경을 짝사랑하는 소녀. 원재경과 마왕이 가까워지는 것을 막기 위해 협박도 해보고 아는 오빠를 데려와 폭력을 행사하려고 하기도 하나 마왕이 너무 먼치킨이라서 번번히 실패한다. 원재경이 마왕에게 빠진 것을 가장 먼저 눈치채고 마왕과 원재경이 가까워지지 못하도록 절친의 전학으로 무리가 4명에서 3명이 된 후 은근히 겉돌고 있었다.
원재경을 짝사랑하는 소녀. 원재경과 마왕이 가까워지는 것을 막기 위해 협박도 해보고 아는 오빠를 데려와 폭력을 행사하려고 하기도 하나 마왕이 너무 먼치킨이라서 번번히 실패한다. 원재경이 마왕에게 빠진 것을 가장 먼저 눈치채고 마왕과 원재경이 가까워지지 못하도록 원재경이 마왕에게 접근하는 것을 사사건건 가로막고 소개팅을 시켜주기까지 한다. 절친의 전학으로 무리가 4명에서 3명이 된 후 은근히 겉돌고 있었고 결국 친구들과 틀어지게 된다. 이를 계기로 마왕에게 마음을 열게 된다.
홍구의 대시를 번번히 거절하고 있다.
 
==김대훈==
원재경의 친구이자 인터넷 소설 3대 금서 중 하나인 투명일진<ref>[[투명드래곤]]의 패러디.</ref>의 저자.
 
==민우민==
원재경의 친구. 중학교 시절 원재경이 자신을 괴롭히던 전 학교 급우에게 복수하는 것을 도와준 걸 계기로 친해지게 된다. 원재경을 진심으로 걱정하며 원재경을 배려하지 않는 마왕에게 불만을 품고 있다. 후에 마왕과 여러 일을 겪고 좋은 사람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한다.
 
==홍구==
원재경의 사촌. 마왕의 전학 초반부에 동네 짱들을 다 소개시켜주는 역할을 했다. 여자들은 남자들의 외모만 본다며 불만불평을 늘어놓지만 최미소를 단순히 예쁘고 키가 커서 좋아한다. 요르그에게 자신이 3학년이니 존댓말을 쓰라고 요구하기도. {{ㅊ|하지만 강한 마왕에게는 말 못하고 요르그에게 존댓말을 하게 하라고 속삭인다}} 요르그는 '얄밉다'고 평했다. 성적은 의외로 좋다.
 
==최승우==
최미소의 삼촌. 마왕의 소개팅 상대로 처음 등장. 사실은 진성 [[오컬트]] [[마니아]]다.
 
{{웹툰}}

2015년 7월 31일 (금) 20:48 판


개요

네이버의 금요웹툰. 인터넷 소설 매니아 마왕이 인간계로 가게 되면서 겪는 여러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려낸 웹툰이다.


줄거리

내용 누설 주의 이 부분 아래에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열람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1부

등장인물

마왕

원래 이름은 로아 벨이며 인간계에서 쓰는 이름은 한세연. 진성 인터넷 소설 매니아. 항상 '내 남자친구는 일진'을 들고다니며 읽으며 주변인들에게 영업을 한다. 문제는 소설 내용이 영 아니라는 것.[1] 인터넷 소설을 읽고 인간계에 대한 환상이 생겼으며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부하 요르그와 함께 인간계로 오게 된다. '내 남자친구는 일진'에 나온 것처럼 학교 일진 원재경의 뺨을 때리나 너무 힘이 셌던 나머지 원재경을 쓰러트리고 학교의 짱으로 등극하게 된다. 그 후로도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동네 일진들의 뺨을 때리고 다니나 마왕의 힘을 버틸 수 있었던 고등학생은 아무도 없었다.
마왕이 자신의 관심을 끌기 위해 뺨을 때렸다는 걸 깨달은 원재경에게 교제 신청을 받으나 선심쓰듯 말한 것에 화가 난 나머지 거절한다. 이를 알게 된 최미소에게 '원재경과 거리를 두라'는 부탁협박[2]을 들으나 단칼에 거절. 이에 화가 난 최미소의 폭언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매력을 이해해보라며 '내 남자친구는 일진'을 읽어보라며 한 권 건내준다. 최미소에게 책을 준 것으로 최미소와 친구가 되었다고 생각했으며 그 후로 집요하게 최미소에게 책을 읽었는지 물어보고 최미소가 놀러가는 데 따라가기도 한다. 정성은 통하는지 결국 최미소와 절친한 친구 사이가 되었다.
최승우와의 소개팅에서 차이고 원래 모습으로 대시해도 차인다. [3]
굉장히 쿨한 스타일로 주변 사람들의 말을 마음에 담아두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 또한 인간관계에 상당히 서투른 모습을 보인다. 은연중에 거절하는 것을 알아채지도 못하며 상대방에 대한 배려도 굉장히 부족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상처를 준다.

요르그

마왕의 부하로 인간계에서 사용하는 이름은 한세진. 마왕을 진심으로 걱정하고 충언도 아끼지 않는다. 교과서를 중심으로 예습 복습을 철저히 하여 전국 1등이 된다.

원재경

낙원고등학교의 일진짱.[4] 어느 날 느닷없이 마왕에게 뺨을 맞고 병원에 입원하게 된다. 인터넷 Q&A 게시판을 보고 마왕이 자신에게 관심이 있었다는 것을 깨달은 후 '너 같은 여자는 처음이니 마음을 특별히 받아주겠다'고 말하나 처참하게 거절당한다. 마왕에게 뺨을 맞고 쓰러진 후 마왕을 꼬시고 비참하게 차버리는 것으로 복수를 하겠다고 다짐한다. 본인은 인지하지 못하나 마왕에게 은근히 관심이 있으며 본인의 계획과 겹쳐져 적극적으로 대시 한다. 귀신에 집에서 마왕에게 안긴 것을 계기로 마왕에게 푹 빠지게 된다.[5] 요르그는 '쟤도 정상은 아니구나'라는 말로 원재경을 평가했다. 자신의 외모가 잘났다고 하거나 세상에서 자기를 싫어하는 여자는 없을 것이라는 이야기를 하는 것보면 자신감이 넘치는 스타일. 허당 기믹이 있다. 마왕이 뺨 맞은 것에 보복하기 위해 찾아온 다른 학교 일진들에게 둘러싸인 걸 보고 '눈 감고 100까지만 세고 있어. 그 동안 내가 해결할 테니까'란 멋진 대사를 날리나 다굴당하고 넉다운 당한다. 최미소가 자신을 좋아해서 하는 행동을 마왕을 좋아해서 하는 거라고 오해하기도 한다. 은근히 무식 기믹도 있는 것 같다. 뇌진탕을 '내진탕'으로 쓰고 소크라테스를 '소쿠리테스'라고 하는 등..

최미소

원재경을 짝사랑하는 소녀. 원재경과 마왕이 가까워지는 것을 막기 위해 협박도 해보고 아는 오빠를 데려와 폭력을 행사하려고 하기도 하나 마왕이 너무 먼치킨이라서 번번히 실패한다. 원재경이 마왕에게 빠진 것을 가장 먼저 눈치채고 마왕과 원재경이 가까워지지 못하도록 원재경이 마왕에게 접근하는 것을 사사건건 가로막고 소개팅을 시켜주기까지 한다. 절친의 전학으로 무리가 4명에서 3명이 된 후 은근히 겉돌고 있었고 결국 친구들과 틀어지게 된다. 이를 계기로 마왕에게 마음을 열게 된다. 홍구의 대시를 번번히 거절하고 있다.

김대훈

원재경의 친구이자 인터넷 소설 3대 금서 중 하나인 투명일진[6]의 저자.

민우민

원재경의 친구. 중학교 시절 원재경이 자신을 괴롭히던 전 학교 급우에게 복수하는 것을 도와준 걸 계기로 친해지게 된다. 원재경을 진심으로 걱정하며 원재경을 배려하지 않는 마왕에게 불만을 품고 있다. 후에 마왕과 여러 일을 겪고 좋은 사람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한다.

홍구

원재경의 사촌. 마왕의 전학 초반부에 동네 짱들을 다 소개시켜주는 역할을 했다. 여자들은 남자들의 외모만 본다며 불만불평을 늘어놓지만 최미소를 단순히 예쁘고 키가 커서 좋아한다. 요르그에게 자신이 3학년이니 존댓말을 쓰라고 요구하기도. 하지만 강한 마왕에게는 말 못하고 요르그에게 존댓말을 하게 하라고 속삭인다 요르그는 '얄밉다'고 평했다. 성적은 의외로 좋다.

최승우

최미소의 삼촌. 마왕의 소개팅 상대로 처음 등장. 사실은 진성 오컬트 마니아다.

틀:웹툰

  1. 요르그는 초반부를 읽고 '뭐야...내용 왜 이래...'라는 반응을 보였다.
  2. 친구를 여럿 대동하고 상대의 기를 누르는 어조로 보아 협박에 가깝다.
  3. 약 300년만에 차였다고 한다.
  4. 본인이 인터넷에 자신이 '학교에서 잘 나가는 일진짱'이라고 이야기한다.
  5. 만화에서는 사랑에 빠진 순간 안정감, 든든함, 험한 세상을 무사히 헤쳐나갈 수 있는 본능적 확신을 마왕으로부터 느꼈다고 나온다.
  6. 투명드래곤의 패러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