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천동 귀신: 두 판 사이의 차이

(새 문서: 400px == 개요 == 네이버 웹툰 중 하나.2011 미스테리 웹툰으로 나온 웹툰으로,영상화로도 나왔었다.외국인...)
태그: 분류가 필요합니다!
 
잔글편집 요약 없음
30번째 줄: 30번째 줄:


실제 [[웹툰]]에선 봉천동 귀신이 뒤를 돌아보는 장면이 움짤로 되 있다.근데 움짤 장면이 다소 충격적이고,시끄러운 노이즈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심장이 약한 사람이나,노약자,임산부들에게는 큰 충격을 줄 수가 있다.그래서 시작 이전 경고가 유출된 것이다.
실제 [[웹툰]]에선 봉천동 귀신이 뒤를 돌아보는 장면이 움짤로 되 있다.근데 움짤 장면이 다소 충격적이고,시끄러운 노이즈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심장이 약한 사람이나,노약자,임산부들에게는 큰 충격을 줄 수가 있다.그래서 시작 이전 경고가 유출된 것이다.
[[분류:네이버 웹툰]]

2017년 9월 23일 (토) 20:49 판

파일:봉천동 귀신.jpg

개요

네이버 웹툰 중 하나.2011 미스테리 웹툰으로 나온 웹툰으로,영상화로도 나왔었다.외국인이게도 꽤 좋은 호평을 받은 미스테리 웹툰의 끝판왕

줄거리

나무위키와 충돌할 수 있어 스토리는 조금 수정하였다.

어느 날 밤.어느 한 여학생은 야자를 마치고,지친 몸을 이끈 채,집으로 향하던 중이었다.근데 그 날따라 근처에 아무도 없었다.여학생이 사는 곳은 아파트이고,가로등이 많아 사람이 많아서 좀 이상하게 생각했다.그 와중.여학생 눈 앞에는 여자가 하나 서 있었다.여학생은 여자를 자세히 보기 위해 가까이 다가갔다.

파일:봉천동 귀신2.jpg

머리는 삐죽삐죽 서 있었고,분홍색 잠옷을 입은 채 다리를 쩔뚝쩔뚝 거리며 돌아다니고 있었다.여학생은 무서운 마음에 뒤도 돌아보지 않고,사람들이 많은 곳으로 도망치려 했으나 여자는 뒤를 돌아보며 내 아기 어딨어?라는 말을 한다.여학생은 빨리 도망치고 싶은 마음에 아파트를 가리키며,저기 있다고 말하고,여자는 그 곳으로 달려갔다.여학생은 여자가 간 틈을 타 사람들이 있는 곳으로 달려가려 하지만,시끄러운 노이즈와 함께 여자가 거미처럼 덜려왔다.여학생은 그 자리에서 곧바로 쓰러졌고,이웃 아저씨가 집까지 데려다주셨다고 한다.그리고 그 후 그 날의 기억은 하나도 나지 않았다고 한다.

에필로그

2007년 서울 관악구 봉천동의 한 아파트에서

33살 조모씨가 투신하여 자살하였습니다.

본인의 불륜으로 인해 남편과 이혼하게 된 조모씨는 2살배기 딸의 양육권을 빼앗겼고

그 처지를 비관하여 자살하였다고 합니다.

그 이후 사건이 일어난 아파트 단지를 돌아다니는 조모씨의 모습이

여러 차례 목격되었습니다.

사망당시 입고 있었던 잠옷을 그대로 입고,온 몸의 관절이 뒷틀린 채

아파트 내를 돌아다니는 그녀의 모습은 무척 끔찍했다고 합니다.

심장 약자 주의 움짤

파일:공포의 움짤.gif

실제 웹툰에선 봉천동 귀신이 뒤를 돌아보는 장면이 움짤로 되 있다.근데 움짤 장면이 다소 충격적이고,시끄러운 노이즈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심장이 약한 사람이나,노약자,임산부들에게는 큰 충격을 줄 수가 있다.그래서 시작 이전 경고가 유출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