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사와 마사미: 두 판 사이의 차이

잔글편집 요약 없음
잔글편집 요약 없음
59번째 줄: 59번째 줄:


==개요와 소개==
==개요와 소개==
나가사와 마사미는 일본의 배우이다. 시즈호카 현 태생으로, 아버지는 전 일본 축구 대표팀이었던 [[나가사와 카즈아키]]이다. 소속사는 [[도호 예능]]. 팬들로부터 애칭은 마아짱(まあちゃん)<del>[[아마짱|あまちゃん]]이 아닙니다!</del>, 맛상(まっさん), 갓사-와-(がっさーわー)로 불린다. 한국에서는 과거 디시인사이드 일드갤, 일연갤 등지에서 한자의 말 마와 결합하여 희한한 별명을 만들어 부르기도 했으나, 현재는 이름을 주로 부르는 듯.
나가사와 마사미는 일본의 배우이다. 시즈오카 현 태생으로, 아버지는 전 일본 축구 대표팀이었던 [[나가사와 카즈아키]]이다. 소속사는 [[도호 예능]]. 팬들로부터 애칭은 마아짱(まあちゃん)<del>[[아마짱|あまちゃん]]이 아닙니다!</del>, 맛상(まっさん), 갓사-와-(がっさーわー)로 불린다. 한국에서는 과거 디시인사이드 일드갤, 일연갤 등지에서 한자의 말 마와 결합하여 희한한 별명을 만들어 부르기도 했으나, 현재는 이름을 주로 부르는 듯.


키가 매우 큰 편으로 프로필의 키인 168cm보다는 크다는 여론이 더 많다. <del>[[아라가키 유이|그래도 이 분보다는..]]</del> 2007년경에는 청순파 스타일의 여배우였지만, 어느 순간을 기점으로 각선미가 예쁜 배우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다. 이런 관계로 남성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카더라]].
키가 매우 큰 편으로 프로필의 키인 168cm보다는 크다는 여론이 더 많다. <del>[[아라가키 유이|그래도 이 분보다는..]]</del> 2007년경에는 청순파 스타일의 여배우였지만, 어느 순간을 기점으로 각선미가 예쁜 배우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다. 이런 관계로 남성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카더라]].

2015년 7월 10일 (금) 18:00 판

이 문서는 한국어 위키백과 나가사와 마사미 항목을 일부 인용하였습니다.

{{{인물이름}}}
長澤まさみ
32323.jpg
인물 정보
출생 1987년 6월 3일 (36세)
일본 시즈오카 현 이와타 시
국적 일본
직업 배우
활동기간 1999년~현재
웹사이트 http://www.toho-ent.co.jp/actress/profile.php?id=2069/

개요와 소개

나가사와 마사미는 일본의 배우이다. 시즈오카 현 태생으로, 아버지는 전 일본 축구 대표팀이었던 나가사와 카즈아키이다. 소속사는 도호 예능. 팬들로부터 애칭은 마아짱(まあちゃん)あまちゃん이 아닙니다!, 맛상(まっさん), 갓사-와-(がっさーわー)로 불린다. 한국에서는 과거 디시인사이드 일드갤, 일연갤 등지에서 한자의 말 마와 결합하여 희한한 별명을 만들어 부르기도 했으나, 현재는 이름을 주로 부르는 듯.

키가 매우 큰 편으로 프로필의 키인 168cm보다는 크다는 여론이 더 많다. 그래도 이 분보다는.. 2007년경에는 청순파 스타일의 여배우였지만, 어느 순간을 기점으로 각선미가 예쁜 배우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다. 이런 관계로 남성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카더라.

데뷔

데뷔를 꽤 일찍 했는데 뭐라고요? 1999년 나가사와 마사미가 초등학교 6학년이었던 만 12살에 도호 신데렐라 오디션에 응모하여 35,153명을 제끼고 이겨내며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연예계에 진출한다.

다음 해인 2000년에 개봉 된 영화인 크로스 파이어게임 아니에요!에서 데뷔, 이후 여러 작품에 등장한다.

이름을 알리다 그리고 현재

역시 그녀가 배우로써 대성할 수 있는 원동력을 제공했던 작품을 꼽아보자면, 2004년에 개봉 된 영화판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를 빼놓고서는 설명할 수 없을 것이다.

이 영화는 일본 전국 700만명의 넘는 관객을 동원하였는데, 나가사와 마사미는 이 영화의 주인공인 백혈병 치료로 탈모가 시작 된 히로세 아키역을 연기했다. 어린 나이에 스스로 삭발을 하는 등의 열연을 보이며 28회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조연 여배우상을 필두로 여러 영화상을 흡수 수상하며 배우로써의 이름을 높혔다.

2005년에는 드래곤 사쿠라에서 공부를 지저분하게 못하는 학생인 미즈노 나오미역으로 출연했으며, 홍백가합전의 심사위원을 맡았다.

2006년에는 일본 대하드라마인 공명의 갈림길에 출연하고, 당해 4분기에는 1981년 야쿠시마루 하로코가 주연을 맡아 톱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던 세라복과 기관총의 드라마판의 주인공을 맡았다.

2007년에는 서로가 서로에게 고백하지 못하여 안절부절 못하다가 여주인공이 불쑥 결혼해버리는 이야기인 프로포즈 대작전의 주인공을 맡는다. 꼭 보자 두 번 보자 세 번 보자

이후에는 우에노 주리와 공동 주연을 맡아 22%의 고 시청률을 기록한 라스트 프렌즈, 영화 눈물이 주룩주룩, 영화 모테키, 드라마 골드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한다.

2013년에는 해외에까지 발길을 넓혀 대만 드라마에도 출연했다.

2015년에는 야야세 하루카, 카호, 히로세 스즈같은 명 배우가 출연한 바닷마을 다이어리의 주연을 맡았지만, 같은 주에 개봉 한 가상 아이돌에게 생각보다 힘을 못 쓰며 박스오피스에서 밀려나는 모양새이다. 안습

이모저모

  • 자신이 키가 큰 것을 알고 있는지, 갖고 싶은 것에 대해 이루어질 수 없는 작은키를 갖는 것이 소원이라고 했다.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이야기를 별로 하지 않는 성격인 듯.
  • 신데렐라 오디션에 나간 경위는 소꿉친구의 어머니가 추천자와 수상자가 우승상금 100만엔을 모두 받을 수 있는 조건을 보고 추천 받아 나가게 되었다고 한다
  • 친구 중 한명인 미즈카와 아사미의 영향으로 신세기 아반게리온을 좋아한다고 한다. 오덕층의 배려까지 잊지 않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