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012

ZhunyBot (토론 | 기여)님의 2015년 7월 28일 (화) 21:59 판 (2012-05-21 15:56:40 r3 : 유저 220.76.196.23가 나무위키에서 수정했던 로그입이다. ([rev 1.3]))

>이 항목은 픽션이며, SCP 재단 위키 항목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상위항목: SCP 재단
 *일련번호: SCP-012, 별명은 나쁜 악보(Bad Composition)
 *등급: 유클리드(Euclid)
 *[원문]

목차

특수 격리 조치

SCP-012는 언제나 어두운 방에 있어야한다. 만약 이 물체가 빛에 노출되거나 요원이 적외선 이외의 빛을 비추는 것이 목격될 경우 요원을 정신적 및 신체적 건강 검진의 목적으로 격리시킨다. 물체는 철로 만들어진 상자 안에 담겨있어야하며 지붕, 바닥, 벽이나 어떠한 출입구로부터 최소한 2.5m 떨어져있어야한다.

설명

SCP-012는 고고학자 K.M. Sandoval가 최근 태풍으로 무너진 이탈리아 유적의 발굴을 하다 확보하였다. 물체는 손으로 직접 쓴 "[골고다] 언덕 위에(On Mount Golgotha)" 악보의 일부이며, 더 많은 악보 모음의 일부로 추정되고 미완성인 것으로 보인다. 악보에 쓰인 빨간/검정색 잉크는, 처음에는 베리나 천연 염색 소재로 만들어졌다고 추정되었으나, 여러 시험을 거쳐 인간의 피임이 밝혀졌다. 악보를 처음으로 찾아낸 인원은(특수 구조 19 구역) 2명의 다른 인원들에게 정신 이상을 일으켰고, 2명은 자신의 피를 사용하여 악보를 마저 끝낼려고 하였으나 과다출혈과 내상으로 죽었다.

첫 번째 발견에 이어서 여러 실험체들에게 악보를 보여주었다. 모든 경우에서 실험체들은 악보를 자신의 피로 이어쓸려고 하였고 이는 정신분열증과 심각한 내상으로 이어졌다. 악보의 한 부분을 끝내는데 성공한 실험체들은 악보를 "끝내는 것이 불가능하다(Impossible to complete)"이라고 단정한 뒤 자살하였다. 악보를 연주하려는 모든 시도는 불협화음으로 끝났으며, 모든 악기들은 서로 아무런 화음이나 협력을 이루지 않았다.

수정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