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738

ZhunyBot (토론 | 기여)님의 2015년 7월 28일 (화) 20:26 판 (2012-06-18 23:26:21 r1 : 유저 220.76.196.34가 나무위키에서 수정했던 로그입이다. ([rev 1.1]))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이 항목은 픽션이며, SCP 재단 위키 항목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 상위항목: SCP 재단
 * 일련번호: SCP-738, 악마의 거래(The Devil's Deal)
 * 등급: 케테르 (Keter)
 * 원문


목차

개요

SCP-738은 마호가니 나무로 만들어진 가구이며, 책상(SCP-738-1), 등받이 달린 의자(SCP-738-2), 왕좌처럼 화려하게 장식된 집무용 의자(SCP-738-3)로 구성되어 있다. 셋 모두 황동과 벨벳으로 장식되어 있다.

SCP-738의 효과는, 책상을 사이에 두고 두 의자를 마주보게 배치한 후 SCP-738-2에 피험자가 앉을 경우 발생한다. 의자에 앉은 자에게는 SCP-738-3에 어떤 존재가 앉아 있는 것이 보이게 되며, 이 존재는 온갖 권유와 약속을 하며 피험자를 유혹하려 한다. 피험자가 이에 홀려서 무언가 소원을 말한다면, 존재는 대가를 제시한다. 대가는 협상이 가능하며, 존재가 '동등한 가치'라 인정한 다른 대가로 바꿀 수 있다. 만일 존재가 피험자의 소원을 '당신이 진심으로 바라는 것이 아니다'라거나 '남을 위한 요청을 해서 자신이 치러야 할 대가를 회피하려 한다'고 판단할 경우 소원을 거부하기도 한다. 거래가 성사되면 피험자의 소원이 문자 그대로 이루어지며, 계약에 따른 대가의 지불도 이루어진다. 대가는 피험자의 바람에 상응하는 양의 정신적, 육체적 고통이며, 대가의 양이 어떠한 기준으로 산출되는지는 불명이다.

피험자 외의 사람들에겐 SCP-738-3에 앉은 존재가 보이지 않으며, 다만 의자가 움직이고 책상 서랍에서 깃펜과 양피지가 튀어나오거나 하는 것만이 보일 뿐이다. 또한 녹음 장치에도 변조된 듯한 목소리가 기록된다. 피험자에게 보이는 존재의 외견은 피험자마다 제각각이다. 대부분의 경우 존재의 모습은 '유혹적, 매력적'이라 한다. 존재에게 이에 대해 묻자, 자신은 언제나 같은 존재라고 답하였다.

SCP-738이 초래할 수 있는 결과가 매우 다양하고도 강력하며, 또한 그 한계도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기에, 격리 절차가 매우 엄격하다. 일단 SCP-738은 서로 연결된 세 개의 격리실에 각각 따로 보관한다. 격리실엔 항상 무장 경비가 상주하며, 또한 감시 장비 및 원격 기폭 장치도 설치되어 있다. SCP-738을 배치할 때는 격리실에 부속된 기계 장치를 이용해 움직여야 한다. 만일 기계 장치가 고장났을 경우엔, 폭탄이 장착된 목줄을 찬 기술자를 투입해 수리하며, 기술자가 SCP-738을 사용하려 들면 즉시 폭발시킨다. 실험에 사용되는 D등급 인원은 약간의 지적 장애 또는 인지 기능 장애를 가진 자여야 하며, 실험시 목줄을 채워야 한다. 이는 피험자가 SCP-738을 악용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함이다. 실험 목적 이외에 어떤 인원도 SCP-738의 격리실에 진입해선 안 된다.

실험 자료

작성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