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타바 미유

후타바 미유
双葉 みゆ
후타바 미유.jpg
스탠딩 이미지
등장인물 정보
성별 여성
직업 학생
작품 정보
작품 추한 모지카의 아이
성우 마에다 케이 (케타 미리에)
창작자 시모쿠라 바이오
하마시마 시게오
나, 타네자키군이 좋아
(정말 좋아하면 어떡하지?)
— 공식 홈페이지, 대표대사

双葉(ふたば) みゆ. 니트로플러스의 게임 《추한 모지카의 아이》의 등장인물이자 공략 가능 캐릭터(히로인).

사립 키보 학원 3학년 C반. 주로 여자애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클래스메이트. 언제나 머뭇거려서 그것을 패거리에게 약점잡혀 조롱당하고 있다. 따돌림으로 괴롭힘당하는 스테루에게 상냥하게 말을 걸어주는 존재.

1 상세[편집]

겉모습처럼 매우 여리고 자기주장이 약하다못해 휘둘리는 소심하면서 수동적인 성격으로 쿠키 키라라 그룹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 타네자키 스테루처럼 노골적으로 왕따를 안당하는거지 은근슬쩍 조롱당하거나 호의를 이용해 놀림당하는 수동적으로 왕따를 당하는 쪽. 그리고 이쪽도 타네자키를 좋아하고 있지는 않기에 겉으로만 위로를 해주고 있지 속으로는 두려워하고 있다. 거짓 고백을 했었을때도 속으로는 타네자키가 정말 자신을 좋아할까봐 걱정하고 있었고 추악한 얼굴을 경멸하고 있었는데 그녀가 타네자키 배척에 동참하는 건 말그대로 더한 괴롭힘을 당하지 않기 위해서이다. 즉 좋게 보면 현실적이지만 안좋게 보면 자기위안만 걱정하는 이기주의자.

2 행적 및 진상[편집]

  • 선택지 공략 일람
    • 프롤로그
미유에게 시선이동한 뒤 클릭
    • 본편
키라라에게 시선이동한 뒤 클릭 (구타)
미유에게 시선이동한 뒤 클릭
키라라에게 시선이동한 뒤 클릭 (구토)
미유에게 시선이동한 뒤 클릭 ([성적 요소 주의] 애널신 회수)
구미에게 시선이동한 뒤 클릭
구미에게 시선이동한 뒤 클릭
미유에게 시선이동한 뒤 클릭
키라라에게 시선이동한 뒤 클릭
나루코에게 시선이동한 뒤 클릭
미유에게 시선이동한 뒤 클릭


스포일러, 성적 요소 주의
프롤로그에서 시놉시스에 나온 것처럼 타네자키에게 거짓고백을 하는 것으로 첫 등장. 타네자키는 짝사랑하던 여자애에게 배신당했다는 절망감에 그녀에게 [성적 요소 주의] 자신의 거기를 잡게하고 자위를 시킨 뒤 정액을 뿌리는 역겨운 기행을 저지르게 된다. 사실은 이쪽도 타네자키 못지 않은 복수자로 자신을 괴롭히던 키라라와 방치하던 나루코에게 엄청난 증오심을 가지고 있었다.

3 엔딩[편집]

4 기타[편집]

  • 니트로플러스 예약 특전의 주인공으로 후타바 미유의 태피스트리와 드라마 CD가 특전으로 주어졌다.
  • 보통 연애 게임에서 주인공 다음으로 소개되는 공략 캐릭터는 스토리의 근간이 되고 주인공과 같은 해당 작품의 간판 역을 맡는 메인 히로인·히어로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후타바 미유는 메인 히로인이라기엔 거리가 먼 편이다. 오히려 그녀의 루트는 모지카 사건의 복선을 던지는 루트로 공략을 안보고 플레이하거나 모든 분기점에서 모지카를 사용하면 자연스레 미유 루트로 빠지게 된다.

5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