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필터 기록

편집 필터 둘러보기 (처음 | 최근 필터의 바뀜 | 과거의 편집 검토하기 | 편집 필터 기록)
기록 15,780에 대한 자세한 정보

2017년 1월 11일 (수) 21:32: Hornet (토론 | 기여)님이 릭키 1에서 "edit" 동작을 수행하여 필터 0이(가) 작동했습니다. 조치: 태그; 필터 설명: (검사)

편집에서 바뀐 내용

[[1988년]] [[미국]]에서 제작된 [[권투]] 영화로, ‘[[록키]](Rocky, 1976)’를 패러디한 작품이다. [[한국]]에서는 ‘폭소 타이틀 매치’로 출시되었다.<ref>[http://blog.naver.com/stitches1/70051563936 폭소 타이틀 매치(Ricky 1, 1988)], 사랑은B급영화를타고</ref> 하지만 실상은……. 권투를 소재로 하면서 전혀 안 어울리는 소재와 안 웃기는 유머로 점철된 극한의 [[노잼]] 영화였다.


이렇게 재미없는 영화라 그 동안 한국인들 사이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많았지만, [[AVGN]]을 연기한 제임스 롤프가 [[Nostalgia Critic]](더글러스 워커 분)의 도전을 받아들였을 때 Nostalgia Criticd은 썩은 게임을 리뷰하고, AVGN은 썩은 영화를 리뷰하는 식으로 역할을 바꾸기로 하였는데, AVGN이 이 영화를 리뷰하기로 결정하면서<ref>[주소 : http://funny-p.tk/avgn/5571666 AVGN - 릭키 1 리뷰], 퍼니플래닛, 2013.01.22</ref> 한국인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록키의 [[패러디]] 영화라지만, 초반부터 [[주인공]]이 [[말 가면]]을 쓰고 스트리퍼를 하고, 히로인역은 [[타자기]]를 치다가 Love에서 오타를 내는 등 권투와 상관없는 장면이 나오는 바람에 열의는 커녕 졸음만 오게 만든다. 게다가 마지막 권투 장면은 요즘 애들에게는 안 웃기는 [[언어유희]]성 장면들이 남발하면서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뿌리게 만든다. {{ㅊ|오 신이시여 릭키 1이라니! 오 신이시여 감사합니다, 릭키 2가 없어서요!}} 속편 출시를 염두에 두고 릭키 1로 제목을 정했지만, 1편부터 저런 개막장스런 완성도에 2가 나올 만큼의 돈을 벌리도 없었다. 실제로 한국이나 일본에 출시되는 [[라이트 노벨]]의 첫 작품도 호응도가 없을 경우 2편을 안 낼 때를 대비하여 1편은 1을 달지 않고 출시하는 경우가 많기도 하고.
참고로, 주인공의 말버릇은 ‘Don't be negative’이다. 록키의 주인공인 록키 발보아의 말버릇인 ‘absolutely’를 반대로 바꾼 것이다.

명령 변수

변수
사용자의 편집 수 (user_editcount)
585
사용자 계정 이름 (user_name)
'Hornet'
사용자 계정 만든 후 지난 시간 (user_age)
29111690
사용자 권한 그룹 (자동으로 부여된 권한 포함) (user_groups)
[ 0 => '*', 1 => 'user', 2 => 'autoconfirmed' ]
문서 ID (page_id)
0
문서 이름공간 (page_namespace)
0
(이름공간을 뺀) 문서 제목 (page_title)
'릭키 1'
전체 문서 제목 (page_prefixedtitle)
'릭키 1'
동작 (action)
'edit'
편집 요약/이유 (summary)
''
사소한 편집으로 표시할지의 여부 (더 이상 쓰이지 않음) (minor_edit)
false
편집 전 과거 문서의 위키텍스트 (old_wikitext)
''
편집 후 새 문서의 위키텍스트 (new_wikitext)
'[[1988년]] [[미국]]에서 제작된 [[권투]] 영화로, ‘[[록키]](Rocky, 1976)’를 패러디한 작품이다. [[한국]]에서는 ‘폭소 타이틀 매치’로 출시되었다.<ref>[http://blog.naver.com/stitches1/70051563936 폭소 타이틀 매치(Ricky 1, 1988)], 사랑은B급영화를타고</ref> 하지만 실상은……. 권투를 소재로 하면서 전혀 안 어울리는 소재와 안 웃기는 유머로 점철된 극한의 [[노잼]] 영화였다. 이렇게 재미없는 영화라 그 동안 한국인들 사이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많았지만, [[AVGN]]을 연기한 제임스 롤프가 [[Nostalgia Critic]](더글러스 워커 분)의 도전을 받아들였을 때 Nostalgia Criticd은 썩은 게임을 리뷰하고, AVGN은 썩은 영화를 리뷰하는 식으로 역할을 바꾸기로 하였는데, AVGN이 이 영화를 리뷰하기로 결정하면서<ref>[주소 : http://funny-p.tk/avgn/5571666 AVGN - 릭키 1 리뷰], 퍼니플래닛, 2013.01.22</ref> 한국인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록키의 [[패러디]] 영화라지만, 초반부터 [[주인공]]이 [[말 가면]]을 쓰고 스트리퍼를 하고, 히로인역은 [[타자기]]를 치다가 Love에서 오타를 내는 등 권투와 상관없는 장면이 나오는 바람에 열의는 커녕 졸음만 오게 만든다. 게다가 마지막 권투 장면은 요즘 애들에게는 안 웃기는 [[언어유희]]성 장면들이 남발하면서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뿌리게 만든다. {{ㅊ|오 신이시여 릭키 1이라니! 오 신이시여 감사합니다, 릭키 2가 없어서요!}} 속편 출시를 염두에 두고 릭키 1로 제목을 정했지만, 1편부터 저런 개막장스런 완성도에 2가 나올 만큼의 돈을 벌리도 없었다. 실제로 한국이나 일본에 출시되는 [[라이트 노벨]]의 첫 작품도 호응도가 없을 경우 2편을 안 낼 때를 대비하여 1편은 1을 달지 않고 출시하는 경우가 많기도 하고. 참고로, 주인공의 말버릇은 ‘Don't be negative’이다. 록키의 주인공인 록키 발보아의 말버릇인 ‘absolutely’를 반대로 바꾼 것이다.'
편집 전후의 차이 (edit_diff)
'@@ -1 +1,7 @@ +[[1988년]] [[미국]]에서 제작된 [[권투]] 영화로, ‘[[록키]](Rocky, 1976)’를 패러디한 작품이다. [[한국]]에서는 ‘폭소 타이틀 매치’로 출시되었다.<ref>[http://blog.naver.com/stitches1/70051563936 폭소 타이틀 매치(Ricky 1, 1988)], 사랑은B급영화를타고</ref> 하지만 실상은……. 권투를 소재로 하면서 전혀 안 어울리는 소재와 안 웃기는 유머로 점철된 극한의 [[노잼]] 영화였다. +이렇게 재미없는 영화라 그 동안 한국인들 사이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많았지만, [[AVGN]]을 연기한 제임스 롤프가 [[Nostalgia Critic]](더글러스 워커 분)의 도전을 받아들였을 때 Nostalgia Criticd은 썩은 게임을 리뷰하고, AVGN은 썩은 영화를 리뷰하는 식으로 역할을 바꾸기로 하였는데, AVGN이 이 영화를 리뷰하기로 결정하면서<ref>[주소 : http://funny-p.tk/avgn/5571666 AVGN - 릭키 1 리뷰], 퍼니플래닛, 2013.01.22</ref> 한국인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 +록키의 [[패러디]] 영화라지만, 초반부터 [[주인공]]이 [[말 가면]]을 쓰고 스트리퍼를 하고, 히로인역은 [[타자기]]를 치다가 Love에서 오타를 내는 등 권투와 상관없는 장면이 나오는 바람에 열의는 커녕 졸음만 오게 만든다. 게다가 마지막 권투 장면은 요즘 애들에게는 안 웃기는 [[언어유희]]성 장면들이 남발하면서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뿌리게 만든다. {{ㅊ|오 신이시여 릭키 1이라니! 오 신이시여 감사합니다, 릭키 2가 없어서요!}} 속편 출시를 염두에 두고 릭키 1로 제목을 정했지만, 1편부터 저런 개막장스런 완성도에 2가 나올 만큼의 돈을 벌리도 없었다. 실제로 한국이나 일본에 출시되는 [[라이트 노벨]]의 첫 작품도 호응도가 없을 경우 2편을 안 낼 때를 대비하여 1편은 1을 달지 않고 출시하는 경우가 많기도 하고. + +참고로, 주인공의 말버릇은 ‘Don't be negative’이다. 록키의 주인공인 록키 발보아의 말버릇인 ‘absolutely’를 반대로 바꾼 것이다. '
새 문서 크기 (new_size)
2171
편집 중 추가된 줄 (added_lines)
[ 0 => '[[1988년]] [[미국]]에서 제작된 [[권투]] 영화로, ‘[[록키]](Rocky, 1976)’를 패러디한 작품이다. [[한국]]에서는 ‘폭소 타이틀 매치’로 출시되었다.<ref>[http://blog.naver.com/stitches1/70051563936 폭소 타이틀 매치(Ricky 1, 1988)], 사랑은B급영화를타고</ref> 하지만 실상은……. 권투를 소재로 하면서 전혀 안 어울리는 소재와 안 웃기는 유머로 점철된 극한의 [[노잼]] 영화였다.', 1 => '이렇게 재미없는 영화라 그 동안 한국인들 사이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많았지만, [[AVGN]]을 연기한 제임스 롤프가 [[Nostalgia Critic]](더글러스 워커 분)의 도전을 받아들였을 때 Nostalgia Criticd은 썩은 게임을 리뷰하고, AVGN은 썩은 영화를 리뷰하는 식으로 역할을 바꾸기로 하였는데, AVGN이 이 영화를 리뷰하기로 결정하면서<ref>[주소 : http://funny-p.tk/avgn/5571666 AVGN - 릭키 1 리뷰], 퍼니플래닛, 2013.01.22</ref> 한국인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2 => '', 3 => '록키의 [[패러디]] 영화라지만, 초반부터 [[주인공]]이 [[말 가면]]을 쓰고 스트리퍼를 하고, 히로인역은 [[타자기]]를 치다가 Love에서 오타를 내는 등 권투와 상관없는 장면이 나오는 바람에 열의는 커녕 졸음만 오게 만든다. 게다가 마지막 권투 장면은 요즘 애들에게는 안 웃기는 [[언어유희]]성 장면들이 남발하면서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뿌리게 만든다. {{ㅊ|오 신이시여 릭키 1이라니! 오 신이시여 감사합니다, 릭키 2가 없어서요!}} 속편 출시를 염두에 두고 릭키 1로 제목을 정했지만, 1편부터 저런 개막장스런 완성도에 2가 나올 만큼의 돈을 벌리도 없었다. 실제로 한국이나 일본에 출시되는 [[라이트 노벨]]의 첫 작품도 호응도가 없을 경우 2편을 안 낼 때를 대비하여 1편은 1을 달지 않고 출시하는 경우가 많기도 하고.', 4 => '', 5 => '참고로, 주인공의 말버릇은 ‘Don't be negative’이다. 록키의 주인공인 록키 발보아의 말버릇인 ‘absolutely’를 반대로 바꾼 것이다.' ]
편집이 토르 끝 노드를 통해 바뀌었는 지의 여부 (tor_exit_node)
0
바뀐 시점의 유닉스 시간 기록 (timestamp)
14841379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