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폐의 나락

2019년 10월 31일 업데이트로 추가 된 ≪던전앤파이터≫ 컨텐츠.

개요[편집 | 원본 편집]

절망의 탑 스토리를 따라가는 컨텐츠로 현재까지 나와 있는 "마계" 에피소드를 모두 클리어 하면 유폐의 나락 관련 컨텐츠 수행이 가능하다.

절망의 탑이 다시 날아오르며 사라지자 탑 안에 있는 성격 나쁜 인물들이 탈주하게 되고, 그 과정에서 마탄 6 레이나를 포함 솔도로스와 아젤리아를 따르는 인물들이 이들을 지하 감옥에 가두며, 이 곳을 유폐의 나락이라고 부르게 되었다.

특징[편집 | 원본 편집]

나락1, 나락2로 나뉘며 나락1은 할렘 에픽 풀셋을 기준 나락2는 프레이 입장 컷 기준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다. 보상은 다르지 않다. 나락1과 2의 보스는 고정이며, 나락2의 경우 몬스터의 피통만 더럽게 크다.

하루에 3캐릭터를 컨텐츠에 참여 시킬 수 있고, 계정귀속 재료 아이템인 빛나는 천공의 조각을 보상으로 준다. 단, 빛나는 천공의 조각은 6번방 클리어부터 10번방 클리어까지 드랍하므로 6번방 이상 클리어 해야 한다. 1번방부터 5번방까지는 65-70레벨 사이의 커먼, 언커먼 장비가 드랍된다.

던전은 중간에 마을로 나올 수 있고, 중간에 나오더라도 방을 클리어 하면 보상을 바로 지급하기 때문에 중간에 나와도 문제는 없다.

나락1, 2는 입장 횟수를 공유하므로 나락1에서 3캐릭을 보냈으면 그 날은 나락1, 2 모두 보낼 수 없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