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048: 두 판 사이의 차이

(항상 실수는 있지)
(→‎개체: 더 있네)
23번째 줄: 23번째 줄:
{{폭력적}}
{{폭력적}}


* SCP-1048-A : 곰인형처럼 생기긴 했는데, '''{{색|red|수많은 인간의 귀로 만들어져 있다.}}''' 원본인 SCP-1048이 처음으로 만들어낸 복제품으로, 원본은 마치 관광 가이드처럼 이 복제품{{ㅊ|자식}}을 데리고 SCP 재단 시설을 안내하며 돌아다녔다. 그러다 경비팀이 이들을 포획하러 오자, SCP-1048-A는 갑자기 고음의 소리를 질렀다. 그러자 반경 10미터 내의 사람들은 눈과 귀에 큰 고통을 느꼈고, '''반경 5미터 내의 사람들은 온 몸에 사람의 귀 같은 물체가 돋아나서 전원 3분 내로 죽었다.''' 부검 결과 사인은 입과 식도에 자라난 귀들 때문에 일어난 질식. 경비팀 1개 분대가 전멸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서 잠자고 있다가 '''귀를 잘린''' 과학자가 발견되었다. {{ㅊ|[[귀무덤]]}} 귀를 잘라낸 수단이나, 어떻게 한 개의 귀로 그렇게 많은 귀를 만들어냈는지는 불명. 이후 SCP-1048과 함께 탈주했다.
* SCP-1048-A : 곰인형처럼 생기긴 했는데, '''{{색|red|수많은 인간의 귀로 만들어져 있다.}}''' 원본인 SCP-1048이 처음으로 만들어낸 복제품으로, 원본은 마치 관광 가이드처럼 이 복제품을 데리고 SCP 재단 시설을 안내하며 돌아다녔다. 그러다 경비팀이 이들을 포획하러 오자, SCP-1048-A는 갑자기 고음의 소리를 질렀다. 그러자 반경 10미터 내의 사람들은 눈과 귀에 큰 고통을 느꼈고, '''반경 5미터 내의 사람들은 온 몸에 사람의 귀 같은 물체가 돋아나서 전원 3분 내로 죽었다.''' 부검 결과 사인은 입과 식도에 자라난 귀들 때문에 일어난 질식. 경비팀 1개 분대가 전멸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서 잠자고 있다가 '''귀를 잘린''' 과학자가 발견되었다. 귀를 잘라낸 수단이나, 어떻게 한 개의 귀로 그렇게 많은 귀를 만들어냈는지는 불명. 이후 SCP-1048과 함께 탈주했다.


* SCP-1048-B : 가장 끔찍한 복제품. '''{{색|red|재료는 인간의 태아.}}''' A의 사건 이후 시설 내의 구내식당에서 발견됨. 겉보기에는 원본과 같아 보이는데, 인형의 뱃속에서 뭔가가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다가 그 뱃속에서 인간 태아의 손 같은 것이 튀어나왔다. 이후 B는 놀라서 비명을 지르는 여성 과학자 하나에게 '''<nowiki>[데이터 말소]</nowiki>''' 했고,{{ㅈ| 말소된 부분은 '''"causing massive internal damage"(심각한 내상을 입혔다)'''. 뒷 내용의 정황상 SCP-1048-B가 해당 여성 과학자를 [[검열삭제]]했을 가능성이 있다. 물론 재료가 태아라는 것을 고려할 때 여성 과학자의 자궁 안으로 강제로 들어갔을 수도 있다.}} 뒤늦게 도착한 경비팀은 결국 B와 그 여과학자를 한꺼번에 '''<nowiki>[편집됨]</nowiki>''' 할 수밖에 없었다. 그리고 3시간 뒤, 임신 8개월째였던 어느 여박사가 '''뱃속의 태아를 유산한 채 기절해 있다가 발견되었다.'''{{ㅈ| 유산된 태아가 어디서도 발견되지 않았다는 것으로 보아 재료가 된 것으로 추정.(…) 그리고 이 사실은 현재 정신 치료를 받고 있는 경비팀에게 치명적인 정신적 피해를 입힐것으로 추정돼서 묻혔다... {{ㅊ|[[지못미]]</nowiki>}}
* SCP-1048-B : 가장 끔찍한 복제품. '''{{색|red|재료는 인간의 태아.}}''' A의 사건 이후 시설 내의 구내식당에서 발견됨. 겉보기에는 원본과 같아 보이는데, 인형의 뱃속에서 뭔가가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다가 그 뱃속에서 인간 태아의 손 같은 것이 튀어나왔다. 이후 B는 놀라서 비명을 지르는 여성 과학자 하나에게 '''<nowiki>[데이터 말소]</nowiki>''' 했고,{{ㅈ| 말소된 부분은 '''"causing massive internal damage"(심각한 내상을 입혔다)'''. 뒷 내용의 정황상 SCP-1048-B가 해당 여성 과학자를 [[검열삭제]]했을 가능성이 있다. 물론 재료가 태아라는 것을 고려할 때 여성 과학자의 자궁 안으로 강제로 들어갔을 수도 있다.}} 뒤늦게 도착한 경비팀은 결국 B와 그 여과학자를 한꺼번에 '''<nowiki>[편집됨]</nowiki>''' 할 수밖에 없었다. 그리고 3시간 뒤, 임신 8개월째였던 어느 여박사가 '''뱃속의 태아를 유산한 채 기절해 있다가 발견되었다.'''{{ㅈ| 유산된 태아가 어디서도 발견되지 않았다는 것으로 보아 재료가 된 것으로 추정.(…)}} 그리고 이 사실은 현재 정신 치료를 받고 있는 경비팀에게 치명적인 정신적 피해를 입힐것으로 추정돼서 묻혔다...  


* SCP-1048-C : 녹슨 고철로 만들어져 있다. 최초의 목격자는 SCP-1048-B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던 과학자. 과학자가 자신을 지켜보고 있다는 걸 깨닫자 도망치기 시작했다고 한다. 탈주 과정에서 꽤 많은 인명 피해를 냈는데, 언급한 과학자의 증언에 의하면 도망치는 과정에서 '''도약으로 경비인원들의 몸을 뚫어 버렸다'''고. {{ㅊ|내가 무릎을 꿇은 건..}}
* SCP-1048-C : 녹슨 고철로 만들어져 있다. 최초의 목격자는 SCP-1048-B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던 과학자. 과학자가 자신을 지켜보고 있다는 걸 깨닫자 도망치기 시작했다고 한다. 탈주 과정에서 꽤 많은 인명 피해를 냈는데, 언급한 과학자의 증언에 의하면 도망치는 과정에서 '''도약으로 경비인원들의 몸을 뚫어 버렸다'''고. {{ㅊ|내가 무릎을 꿇은 건..}}

2016년 6월 6일 (월) 12:37 판

SCP Foundation (emblem).svg
SCP 재단의 문서를 번역하거나 참고한 문서입니다.
SCP 재단 한국어 위키의 번역 규정전문 용어 모음을 참고하여 문서를 편집하시길 바랍니다.

틀:SCP 개체 정보

보기에 따라 혐짤일지도 모르니 부득이하게 이미지를 가린다.[1]무서워서 못보는 사람은 궁금해 죽겠고, 그렇다고 보면 무서울거 같고...무한루프 커여워


내용 누설 주의 이 부분 아래에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열람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개요

SCP 재단의 케테르 등급 중에서도 매우 무서운 요물 중 하나. 현재 탈주중.

오리지널인 SCP-1048은 33cm정도 크기의 평범한 곰인형이다. 몸을 이루고 있는 재료 또한 일반적인 곰인형과 다를 바 없으나, 특이하게도 스스로 움직일 수 있고 말은 못하지만 간단한 제스쳐로 인간과도 의사 소통을 할 수 있었다.? SCP-1048은 처음에는 정말 귀여움 덩어리로 아장아장 걸어다니다 사람들의 다리를 끌어안기도 하고, 춤을 추거나 재주넘기도 하고, 스스로 그림을 그려 시설의 수위들에게 나누어 주기도 하면서 사람들과 친밀해졌다. 심지어 막장 범죄자들밖에 없는 D등급 인원들마저도 SCP-1048은 귀여워할 정도였다. 때문에 과학자들 또한 SCP-1048을 무해한 물체로 여겨서 SCP 재단의 시설 내를 마음대로 돌아다닐 수 있도록 허락했다.

하지만 7개월 뒤, SCP-1048은 케테르급 위험물의 본색을 드러낸다. 이 곰인형은 주변의 여러 가지 물체를 이용해서 스스로의 복제품을 만들어낼 수 있는 능력이 있었다. 무해해 보이는 자신의 겉모습을 이용해 경비병들의 감시망을 느슨하게 한 후 재료를 모아 SCP-1048-A, B, C이라 명명된 자신의 복제품 3개를 만들어냈다.

개체

폭력적 내용 주의 이 부분 아래에는 부적절한 내용(폭력성)을 포함하고 있어, 열람에 주의 및 보호자의 지도가 필요합니다.
  • SCP-1048-A : 곰인형처럼 생기긴 했는데, 수많은 인간의 귀로 만들어져 있다. 원본인 SCP-1048이 처음으로 만들어낸 복제품으로, 원본은 마치 관광 가이드처럼 이 복제품을 데리고 SCP 재단 시설을 안내하며 돌아다녔다. 그러다 경비팀이 이들을 포획하러 오자, SCP-1048-A는 갑자기 고음의 소리를 질렀다. 그러자 반경 10미터 내의 사람들은 눈과 귀에 큰 고통을 느꼈고, 반경 5미터 내의 사람들은 온 몸에 사람의 귀 같은 물체가 돋아나서 전원 3분 내로 죽었다. 부검 결과 사인은 입과 식도에 자라난 귀들 때문에 일어난 질식. 경비팀 1개 분대가 전멸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서 잠자고 있다가 귀를 잘린 과학자가 발견되었다. 귀를 잘라낸 수단이나, 어떻게 한 개의 귀로 그렇게 많은 귀를 만들어냈는지는 불명. 이후 SCP-1048과 함께 탈주했다.
  • SCP-1048-B : 가장 끔찍한 복제품. 재료는 인간의 태아. A의 사건 이후 시설 내의 구내식당에서 발견됨. 겉보기에는 원본과 같아 보이는데, 인형의 뱃속에서 뭔가가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다가 그 뱃속에서 인간 태아의 손 같은 것이 튀어나왔다. 이후 B는 놀라서 비명을 지르는 여성 과학자 하나에게 [데이터 말소] 했고,[2] 뒤늦게 도착한 경비팀은 결국 B와 그 여과학자를 한꺼번에 [편집됨] 할 수밖에 없었다. 그리고 3시간 뒤, 임신 8개월째였던 어느 여박사가 뱃속의 태아를 유산한 채 기절해 있다가 발견되었다.[3] 그리고 이 사실은 현재 정신 치료를 받고 있는 경비팀에게 치명적인 정신적 피해를 입힐것으로 추정돼서 묻혔다...
  • SCP-1048-C : 녹슨 고철로 만들어져 있다. 최초의 목격자는 SCP-1048-B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던 과학자. 과학자가 자신을 지켜보고 있다는 걸 깨닫자 도망치기 시작했다고 한다. 탈주 과정에서 꽤 많은 인명 피해를 냈는데, 언급한 과학자의 증언에 의하면 도망치는 과정에서 도약으로 경비인원들의 몸을 뚫어 버렸다고. 내가 무릎을 꿇은 건..

기타

SCP-1048은 SCP-1048-A, C와 함께 행방불명 상태이며, 제24기지 내 어딘가에 숨어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SCP-1048-C가 경비인원들의 몸에 구멍을 내며 도망치는 걸 목격한 과학자는 빨리 찾으라며 재단 인원들을 독촉하고 있는 모양이다. SCP-1048-C의 만행과 SCP-1048의 복제 능력을 감안하면 이해하고도 남는다.

어째 여기서 보관하는 곰인형들은 죄다 미친 것 같다

유명 유튜버인 Markiplier가 scp-CB(2014년 11월 19일자)를 플레이 하다 이 곰인형을 봤다! 그런데 반응이 왜 춤추고 있냐고(...)

각주

  1. 검은색 리본을 달은 겉모습만귀여운 갈색 곰돌이(약간 너구리를 닮기도 한) 인형이다. 굳이 호러포인트를 찾자면 역시 요상한 각도로 달린 생기없는 인형의 눈이려나.
  2. 말소된 부분은 "causing massive internal damage"(심각한 내상을 입혔다). 뒷 내용의 정황상 SCP-1048-B가 해당 여성 과학자를 검열삭제했을 가능성이 있다. 물론 재료가 태아라는 것을 고려할 때 여성 과학자의 자궁 안으로 강제로 들어갔을 수도 있다.
  3. 유산된 태아가 어디서도 발견되지 않았다는 것으로 보아 재료가 된 것으로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