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 스탁: 두 판 사이의 차이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21번째 줄: 21번째 줄:
}}
}}


'''필립 스탁'''은 프랑스의 디자이너이다. 에콜 까몽도에서 교육을 받았으며, '''피에르 가르뎅'''의 제안으로 그의 출판사의 아트 디렉터를 맡기도 하였다. 가르뎅의 회사에서 일하던 중, 스탁은 그의 첫 산업 디자인 회사인 '''스탁 프로덕트(Stark Product)'''를 설립하고, <ref>이후에 동명의 소설을 모티브로 한 유빅으로 이름을 바꾼다.</ref> 이탈리아, 호주, 스위스 등의 회사와 같이 협업하였다.
'''필립 스탁'''은 프랑스의 디자이너이다. 에콜 까몽도에서 교육을 받았으며, '''피에르 가르뎅'''의 제안으로 그의 출판사의 아트 디렉터를 맡기도 하였다. 가르뎅의 회사에서 일하던 중, 스탁은 그의 첫 산업 디자인 회사인 '''스탁 프로덕트(Stark Product)'''를 설립하고, <ref>이후에 동명의 소설을 모티브로 한 '''유빅(Ubik)'''으로 이름을 바꾼다.</ref> 이탈리아, 호주, 스위스 등의 회사와 같이 협업하였다.


이후에 디자인 범위를 가구, 건축, 산업 디자인, 실내 디자인 등으로 넓히면서,  [[프랑스]]의 엘리제 궁 내 대통령 관저의 실내 디자인, 도쿄의 아사히 비어 홀, 쥬시 살리프 등등을 디자인 하였다.
이후에 디자인 범위를 가구, 건축, 산업 디자인, 실내 디자인 등으로 넓히면서,  [[프랑스]]의 엘리제 궁 내 대통령 관저의 실내 디자인, 도쿄의 아사히 비어 홀, 쥬시 살리프 등등을 디자인 하였다.

2017년 1월 7일 (토) 15:13 판

{{{인물이름}}}
Stark.jpg
인물 정보
출생 1949년 1월 18일 (75세)
국적 프랑스
학력 에콜 까몽도(Ecole Camondo)
직업 디자이너
웹사이트 http://www.starck.com/

필립 스탁은 프랑스의 디자이너이다. 에콜 까몽도에서 교육을 받았으며, 피에르 가르뎅의 제안으로 그의 출판사의 아트 디렉터를 맡기도 하였다. 가르뎅의 회사에서 일하던 중, 스탁은 그의 첫 산업 디자인 회사인 스탁 프로덕트(Stark Product)를 설립하고, [1] 이탈리아, 호주, 스위스 등의 회사와 같이 협업하였다.

이후에 디자인 범위를 가구, 건축, 산업 디자인, 실내 디자인 등으로 넓히면서, 프랑스의 엘리제 궁 내 대통령 관저의 실내 디자인, 도쿄의 아사히 비어 홀, 쥬시 살리프 등등을 디자인 하였다.

  1. 이후에 동명의 소설을 모티브로 한 유빅(Ubik)으로 이름을 바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