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모에 마미: 두 판 사이의 차이

잔글편집 요약 없음
잔글 (→‎4~12화)
45번째 줄: 45번째 줄:




===4~12화===
====4~12화====

2015년 4월 25일 (토) 16:13 판

巴 マミ / Mami Tomoe

Mamiru.png
연령 15세
신장 158cm
이미지 컬러 노란색
소원 교통사고 현장에서 죽어가는 자신을 살리는 것
마법 리본 소환, 머스킷
마녀명 칸델로로(Candeloro)
성질 치장(治裝)


개요

일본 애니메이션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의 등장인물. 성우는 미즈하시 카오리. 북미판은 캐리 케러넌.


소개

미타키하라 중학교 3학년에 다니는, 롤빵머리 소녀. 가족은 교통사고로 전부 죽었다. 소울 젬은 머리 장식으로 장착한다. 주로 사용하는 무기는 머스킷 총이다.


작중 행적

본편(TVA)

1~2화

1화 후반, 마녀의 결계에 휘말린 카나메 마도카미키 사야카아케미 호무라에게서 큐베를 구하면서 첫 등장. 이때, 화려한 변신과 다량의 머스킷 공격으로 사역마를 퇴치하는 장면은 마도카사야카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후 카나메 마도카미키 사야카를 혼자사는 집으로 초대해 차와 케이크를 대접하고 마법소녀, 마녀, '소원을 대가로 생기는 계약'에 대해 알려준다. 그리고 마법소녀로서의 활동을 직접 보여준다는 의미로 자신의 마녀 퇴치에 동행할 것을 권한다.

이후 마도카마미에게 마법소녀 계약을 할 때 어떤 소원을 빌었는지 묻자 잠시 걸음을 멈춘다. 그 후 당황하는 마도카를 애써 웃는 얼굴로 달래며 과거를 회상한다. 부모님과 함께 치명적인 교통사고를 당한 마미는, 때마침 나타난 큐베와 마법소녀 계약을 맺어 목숨을 구했던 것이다. 마법소녀로서의 활동이 싫지는 않지만, 선택의 여지 없이 마법소녀가 된 것이라 만족할 수만은 없었다. 그래서 마도카와 사야카라도 소원을 신중히 생각하기를 바랐다. 사야카가 조심스럽게 내놓은 카미죠 쿄스케를 위한 소원도 지적했다. 마미의 조언을 듣고 사야카는 계약을 보류한다.

3화

카미죠 쿄스케가 입원해있는 병원 한곳에서 아직 부화하지 않은 그리프시드가 생긴 것을 확인한 사야카마도카에 의해 급하게 병원으로 달려가고 마도카와 함께 부화하지 않은 마녀 샤를로테의 결계로 들어간다. 그러면서 마도카에게 하는 말이, 자신은 지금까지 친구가 없었다고 말한다. 그동안 외로웠는데 마도카와 사야카가 나타나주면서 얼마나 행복했는지 모른다라고 울먹이며 말한다. 자신이 친구가 되주겠다는 마도카의 말에 정말이냐며 글썽인다. 그리곤 "난 더 이상 두렵지 않아. 왜냐면 이젠 친구가 있으니까!"라는 희망찬 대사를 하며 갓 부화한 샤를로테와 싸우고 티로 피날레까지 날리며 압승을 거두는 듯 했으나…. 이후 나타난 샤를로테 2차 형태의 기습에 아무런 저항도 못하고 머리가 먹혀 죽었다!!! 샤를로테에게 머리를 먹히고 나서, 나머지 몸도 샤를로테가 먹어치우자 마도카와 사야카는 멘붕에 빠지게 되고, 큐베가 마도카와 사야카의 계약을 재촉한다. 허나 이후 나타난 호무라가 샤를로테를 죽임으로서 결계는 사라지고 마미도 사라졌다. 호무라가 말하길, 마녀의 결계에서 죽으면 시신도 남지 않는다고 말했다. 더군다가 마미는 먼 친척밖에 없으니 사라진것을 몇 달 뒤에나 알게 될 거라고 한다. 그리고 마도카와 사야카에게 마법소녀의 진실을 알려준 사건이기도 한다. 이 문제의 3화는 이후 마마마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였으며, 마녀 샤를로테의 인기를 높이는 역할을 하였다.


4~12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