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Chirho (토론 | 기여)님의 2019년 4월 29일 (월) 16:54 판 (→‎종류)
양키캔들 판매점

YANKEE CANDLE. 마이클 키트렛지가 1969년에 창립한 미국의 향초 회사. 향초, 디퓨저, 차량용방향제 등의 홈 프래그런스를 취급한다. 한국에서는 2007년 아로마무역과의 한국총판 계약을 통해 판매가 시작되었다.

종류

■ 캔들
① 자캔들
양키캔들의 대표 상품으로 스몰자, 미듐자, 라지자 총 3가지 크기가 있다. 캔들 중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타입으로 국내 70여개의 향종이 있으며 매년 신향이 출시되고 있다.
② 보티브 캔들 용량 49g, 15시간 사용 가능한 샘플러 타입의 캔들로 큰 사이즈의 캔들을 구매하기 전 샘플(시향)로 사용하기 좋다.
③ 티라이트 캔들 티라이트 캔들은 1box 12개입으로 총 용량 9.8g, 최대 6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디너테이블 및 이벤트용으로 사용하기 좋다.
④ 타트왁스 전용 버너를 이요하여 발향시키는 프레임리스(무심지)타입의 향초로 22g, 최대 1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타트의 독특한 점은 여러가지 향을 조합해 사용할 수 있으며, 내가 원하는 향을 만들 수 있다

■ 리드 디퓨저
리드스틱을 이용해 24시간 공간에 향기를 더해주는 리드 디퓨저는 탁월한 발향력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캔들을 태우기 어려운 공간에서도 효과적으로 실내공기를 바꿀 수 있으며, 사용이 간편하다.
용량에 따라 리드디퓨저(L), 리드디퓨저(M), 데코리드디퓨저 총 3가지로 구분된다.

■ 차량용 방향제
자동차나 작은 공간(옷장, 화장실, 신발장 등)에서 간편하고 손쉽게 향을 즐길 수 있는 방향제로 사용 형태에 따라 다양하게 구분된다.
카 벤트스틱, 카자 얼티메이트, 카자 3P, 벤트클립, 스피어스, 차밍센츠, 트래블틴 등

링크

양키캔들 한국공식 홈페이지

사용시 유의사항

  • 향을 이유로 실내에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하는 것은 금물이다. 사용 이후에는 반드시 환기를 해 주어야 한다. 적절한 환기 조치를 하지 않을 경우 실내 미세먼지 수치 증가와 함께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방향족 탄화수소 물질과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1]이 실내에 축적된다. 물론 이러한 점은 적절한 환기조치만 취하면 막을 수 있는 문제이므로 사용 자체를 금지하거나 할 이유는 없다.. 다만 영유아가 있는 집에서는 사용을 하지 않는 편이 좋다.
  • 불을 끌 때 입으로 불어 끄는 것은 그을음 등을 다량 발생시키므로 권장하지 않는 방법읻. 향초를 기울여 촛농속에 심지를 담그는 방법을 사용하거나 향초 뚜껑을 닫는 방법을 쓰면 그을음 발생이 최소화된다. 캔들 워머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각주

  1. 간단히 말해 발암물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