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돼요 마왕님!: 두 판 사이의 차이

(새 문서: 분류:웹툰분류:네이버 웹툰 {{작성중}} ==개요== 네이버의 금요웹툰. 인터넷 소설 매니아 마왕이 인간계로 가게 되면서 겪는 여러...)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분류:웹툰]][[분류:네이버 웹툰]]
[[분류:웹툰]][[분류:네이버 웹툰]]
{{작성중}}


==개요==
==개요==
13번째 줄: 11번째 줄:
==등장인물==
==등장인물==
===마왕===
===마왕===
진성 [[인터넷 소설]] 매니아. 항상 '내 남자친구는 일진'을 들고다니며 읽으며 주변인들에게 [[영업]]을 한다. 문제는 소설 내용이 영 아니라는 것.<ref>요르그는 초반부를 읽고 '뭐야...내용 왜 이래...'라는 반응을 보였으며</ref> [[인터넷 소설]]을 읽고 인간계에 대한 환상이 생겼으며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부하 요르그와 함께 인간계로 오게 된다. '내 남자친구는 일진'에 나온 것처럼 학교 일진 원재경의 뺨을 때리나 너무 힘이 셌던 나머지 원재경을 쓰러트리고 학교의 짱으로 등극하게 된다. 그 후로도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동네 일진들의 뺨을 때리고 다니나 마왕의 힘을 버틸 수 있었던 고등학생은 아무도 없었다.  
진성 [[인터넷 소설]] 매니아. 항상 '내 남자친구는 일진'을 들고다니며 읽으며 주변인들에게 [[영업]]을 한다. 문제는 소설 내용이 영 아니라는 것.<ref>요르그는 초반부를 읽고 '뭐야...내용 왜 이래...'라는 반응을 보였다.</ref> [[인터넷 소설]]을 읽고 인간계에 대한 환상이 생겼으며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부하 요르그와 함께 인간계로 오게 된다. '내 남자친구는 일진'에 나온 것처럼 학교 일진 원재경의 뺨을 때리나 너무 힘이 셌던 나머지 원재경을 쓰러트리고 학교의 짱으로 등극하게 된다. 그 후로도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동네 일진들의 뺨을 때리고 다니나 마왕의 힘을 버틸 수 있었던 고등학생은 아무도 없었다.
<br/>
마왕이 자신의 관심을 끌기 위해 뺨을 때렸다는 걸 깨달은 원재경에게 교제 신청을 받으나 선심쓰듯 말한 것에 화가 난 나머지 거절한다. 이를 알게 된 최미소에게 '원재경과 거리를 두라'는 {{ㅊ|부탁}}협박<ref>친구를 여럿 대동하고 상대의 기를 누르는 어조로 보아 협박에 가깝다.</ref>을 들으나 단칼에 거절. 이에 화가 난 최미소의 폭언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매력을 이해해보라며 '내 남자친구는 일진'을 읽어보라며 한 권 건내준다. 최미소에게 책을 준 것으로 최미소와 친구가 되었다고 생각했으며 그 후로 집요하게 최미소에게 책을 읽었는지 물어보고 최미소가 놀러가는 데 따라가기도 한다.  
<br/>
<br/>
마왕이 자신의 관심을 끌기 위해 뺨을 때렸다는 걸 깨달은 원재경에게 교제 신청을 받으나 선심쓰듯 말한 것에 화가 난 나머지 거절한다.
 
===요르그===
===요르그===
===원재경===
===원재경===
낙원고등학교의 일진짱.<ref>본인이 인터넷에 자신이 '학교에서 잘 나가는 일진짱'이라고 이야기한다.</ref> 어느 날 느닷없이 마왕에게 뺨을 맞고 병원에 입원하게 된다. 인터넷 Q&A 게시판을 보고 마왕이 자신에게 관심이 있었다는 것을 깨달은 후 '너 같은 여자는 처음이니 마음을 특별히 받아주겠다'고 말하나 처참하게 거절당한다. 마왕인 뺨 맞은 것에 보복하기 위해 찾아온 다른 학교 일진들에게 둘러싸인 걸 보고 '눈 감고 100까지만 세고 있어. 그 동안 내가 해결할 테니까'란 멋진 대사를 날리나 다굴당하고 넉다운 당한다.
낙원고등학교의 일진짱.<ref>본인이 인터넷에 자신이 '학교에서 잘 나가는 일진짱'이라고 이야기한다.</ref> 어느 날 느닷없이 마왕에게 뺨을 맞고 병원에 입원하게 된다. 인터넷 Q&A 게시판을 보고 마왕이 자신에게 관심이 있었다는 것을 깨달은 후 '너 같은 여자는 처음이니 마음을 특별히 받아주겠다'고 말하나 처참하게 거절당한다. 마왕에게 뺨을 맞고 쓰러진 후 마왕을 꼬시고 비참하게 차버리는 것으로 복수를 하겠다고 다짐한다. 본인은 인지하지 못하나 마왕에게 은근히 관심이 있으며 본인의 계획과 겹쳐져 적극적으로 대시 한다. 귀신에 집에서 마왕에게 안긴 것을 계기로 마왕에게 푹 빠지게 된다.<ref>만화에서는 사랑에 빠진 순간 안정감, 든든함, 험한 세상을 무사히 헤쳐나갈 수 있는 본능적 확신을 마왕으로부터 느꼈다고 나온다.</ref>
은근히 무식 기믹이 있는 것 같다. 뇌진탕을 '내진탕'으로 쓰는 등..
요르그는 '쟤도 정상은 아니구나'라는 말로 원재경을 평가했다.
자신의 외모가 잘났다고 하거나 세상에서 자기를 싫어하는 여자는 없을 것이라는 이야기를 하는 것보면 자신감이 넘치는 스타일.
허당 기믹이 있다. 마왕인 뺨 맞은 것에 보복하기 위해 찾아온 다른 학교 일진들에게 둘러싸인 걸 보고 '눈 감고 100까지만 세고 있어. 그 동안 내가 해결할 테니까'란 멋진 대사를 날리나 다굴당하고 넉다운 당한다.
은근히 무식 기믹도 있는 것 같다. [[뇌진탕]]을 '내진탕'으로 쓰고 [[소크라테스]]를 '소쿠리테스'라고 하는 등..
===최미소===
원재경을 짝사랑하는 소녀. 원재경과 마왕이 가까워지는 것을 막기 위해 협박도 해보고 아는 오빠를 데려와 폭력을 행사하려고 하기도 하나 마왕이 너무 먼치킨이라서 번번히 실패한다. 원재경이 마왕에게 빠진 것을 가장 먼저 눈치채고 마왕과 원재경이 가까워지지 못하도록 절친의 전학으로 무리가 4명에서 3명이 된 후 은근히 겉돌고 있었다.

2015년 7월 31일 (금) 02:38 판


개요

네이버의 금요웹툰. 인터넷 소설 매니아 마왕이 인간계로 가게 되면서 겪는 여러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려낸 웹툰이다.


줄거리

내용 누설 주의 이 부분 아래에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열람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1부

등장인물

마왕

진성 인터넷 소설 매니아. 항상 '내 남자친구는 일진'을 들고다니며 읽으며 주변인들에게 영업을 한다. 문제는 소설 내용이 영 아니라는 것.[1] 인터넷 소설을 읽고 인간계에 대한 환상이 생겼으며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부하 요르그와 함께 인간계로 오게 된다. '내 남자친구는 일진'에 나온 것처럼 학교 일진 원재경의 뺨을 때리나 너무 힘이 셌던 나머지 원재경을 쓰러트리고 학교의 짱으로 등극하게 된다. 그 후로도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동네 일진들의 뺨을 때리고 다니나 마왕의 힘을 버틸 수 있었던 고등학생은 아무도 없었다.
마왕이 자신의 관심을 끌기 위해 뺨을 때렸다는 걸 깨달은 원재경에게 교제 신청을 받으나 선심쓰듯 말한 것에 화가 난 나머지 거절한다. 이를 알게 된 최미소에게 '원재경과 거리를 두라'는 부탁협박[2]을 들으나 단칼에 거절. 이에 화가 난 최미소의 폭언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매력을 이해해보라며 '내 남자친구는 일진'을 읽어보라며 한 권 건내준다. 최미소에게 책을 준 것으로 최미소와 친구가 되었다고 생각했으며 그 후로 집요하게 최미소에게 책을 읽었는지 물어보고 최미소가 놀러가는 데 따라가기도 한다.

요르그

원재경

낙원고등학교의 일진짱.[3] 어느 날 느닷없이 마왕에게 뺨을 맞고 병원에 입원하게 된다. 인터넷 Q&A 게시판을 보고 마왕이 자신에게 관심이 있었다는 것을 깨달은 후 '너 같은 여자는 처음이니 마음을 특별히 받아주겠다'고 말하나 처참하게 거절당한다. 마왕에게 뺨을 맞고 쓰러진 후 마왕을 꼬시고 비참하게 차버리는 것으로 복수를 하겠다고 다짐한다. 본인은 인지하지 못하나 마왕에게 은근히 관심이 있으며 본인의 계획과 겹쳐져 적극적으로 대시 한다. 귀신에 집에서 마왕에게 안긴 것을 계기로 마왕에게 푹 빠지게 된다.[4] 요르그는 '쟤도 정상은 아니구나'라는 말로 원재경을 평가했다. 자신의 외모가 잘났다고 하거나 세상에서 자기를 싫어하는 여자는 없을 것이라는 이야기를 하는 것보면 자신감이 넘치는 스타일. 허당 기믹이 있다. 마왕인 뺨 맞은 것에 보복하기 위해 찾아온 다른 학교 일진들에게 둘러싸인 걸 보고 '눈 감고 100까지만 세고 있어. 그 동안 내가 해결할 테니까'란 멋진 대사를 날리나 다굴당하고 넉다운 당한다. 은근히 무식 기믹도 있는 것 같다. 뇌진탕을 '내진탕'으로 쓰고 소크라테스를 '소쿠리테스'라고 하는 등..

최미소

원재경을 짝사랑하는 소녀. 원재경과 마왕이 가까워지는 것을 막기 위해 협박도 해보고 아는 오빠를 데려와 폭력을 행사하려고 하기도 하나 마왕이 너무 먼치킨이라서 번번히 실패한다. 원재경이 마왕에게 빠진 것을 가장 먼저 눈치채고 마왕과 원재경이 가까워지지 못하도록 절친의 전학으로 무리가 4명에서 3명이 된 후 은근히 겉돌고 있었다.

  1. 요르그는 초반부를 읽고 '뭐야...내용 왜 이래...'라는 반응을 보였다.
  2. 친구를 여럿 대동하고 상대의 기를 누르는 어조로 보아 협박에 가깝다.
  3. 본인이 인터넷에 자신이 '학교에서 잘 나가는 일진짱'이라고 이야기한다.
  4. 만화에서는 사랑에 빠진 순간 안정감, 든든함, 험한 세상을 무사히 헤쳐나갈 수 있는 본능적 확신을 마왕으로부터 느꼈다고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