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메신저

Gmlakd (토론 | 기여)님의 2015년 6월 26일 (금) 16:16 판
{{{시리즈이름}}}
개발사 체리츠
장르 스토리텔링 메신저
웹사이트 전용 홈페이지
전용 페이스북
{{{게임이름}}}
게임 정보
모드 싱글 플레이
언어 한국어, 영어
이전작 네임리스 ~당신이 기억해야 할 단 한 가지~

소개

2015년 겨울 발매 예정인 체리츠의 세 번째 작품. 그렇게 데려온 아이는 흑역사로... 지못미

장르는 스토리텔링 메신저. 카카오톡을 소재로 한 모양.

스토리

수상한 미남들과의 수상한 대화가 시작된다!

아무 생각없이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찾고 있던 당신. 수상한 메신저라는 앱을 보고 호기심에 다운로드 했다. 앱을 통해 'Unknown'이라는 대화명의 사람과 대화를 하게 되고 그 사람의 요청에 어느 오피스텔로 가게 된다. 오피스텔에 발을 들이자마자 갑자기 꽃미남이 가득한 단톡방으로 연결이!?

우여곡절 끝에 대화방의 참가자들이 속한 비밀 협회, R F A에 가입하게 되는데...?

특징

공식 홈페이지는 한국어, 영어를 선택할 수 있다. 급하게 만들었는지 사소한 오타가 있었다. 플랫폼이 달라서 그런지 전용 페이스북도 만들었다.

공식 블로그 실루엣이 바뀐 걸 참고하자면 다섯 명의 공략 캐릭터. 어쩐지 이번에도 근육캐는 없는 것 같다.

등장인물

성우 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수결 결정이 아니므로 주의바람. 트위터 봇 이벤트도 진행 중.

공략 캐릭터

치킨이 뭐지..? 탕수육이랑 다른 음식인가?
대화명 한주민. 184cm. 78kg. 대기업 이사. 좋아하는 건 고양이-엘리자베스 3세, 완벽한 대칭무늬, 줄무늬.
재벌 3세로 이기적인 실용주의자. 장롱면허다. 엘리자베스 3세라는 고양이를 키우고 있음.
수트를 입은 흑발흑안의 청년.
난 왜 이렇게 잘생겼지? 솔직히... 신이 실수한 듯ㅋ
본명 류현. 182cm. 75kg. 뮤지컬 배우. 좋아하는 건 운동, 피아노 연주, 담배.
여자에게 약한 나르시스트. 워커홀릭이지만 로맨티스트. 돈보다 의리.
긴 은발에 적안 속성의 청년. 알비노? 실루엣 때문에 마술쟁이로 오해받았던 그 캐릭터다. '주민이'라고 하는 거 봐선 서로 아는 사이인듯.
난 위험인물이니까 조심해요. 너무 엮이지 않는 편이 좋을지도?
본명 최 루시엘. 175cm. 69kg. 해커. 좋아하는 건 레이싱카, 수학, 허니봤다 칩.
비밀 정보원에서 일하고 있다. 컴퓨터 천재, 4차원. 독실한 신자라고 주장. 이해할 수 없는 말을 자주 한다.
헤드셋을 끼던 빨간머리 청년. 줄무늬 안경에 십자가 목걸이도 특징.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