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신 도련님과 검은 메이드

찾아 바꾸기 봇 (토론 | 기여)님의 2018년 9월 18일 (화) 01:44 판 (봇) (위키방:196439)
{{{책/만화이름}}}
작품 정보
장르 개그, 러브 코미디
연재처 선데이 웨브리

사신 도련님과 검은 메이드》(死神(しにがみ)(ぼっ)ちゃんと(くろ)メイド)는 이노우에 코하루(井上小春)의 만화이다. 쇼가쿠칸의 웹코믹 사이트인 선데이 웨브리에서 주간 연재 형식으로 공개되고 있다.

줄거리

마을에서 떨어진 숲속, 그 깊숙한 곳에 조용히 자리잡은 큰 저택. 거기에는 「사신」이 살고 있다―

어느 날, 마녀에게 「닿은 것 전부를 죽게 만드는」 저주를 받아, 주변 모두에게 거절당하게 된 귀족가의 「도련님」. 그런 도련님이 지금 가장 곤란해 하는 것은… 그를 섬기는 메이드 「앨리스」의 역 성희롱! 그녀를 좋아하는 도련님. 역 성희롱은 기쁘다…. 하지만 만질 수 없는 건 괴로워! 앨리스도 역시 도련님이 신경쓰이는 모양이지만, 도련님은 그녀의 손조차 잡을 수 없다. 두 사람의 순애는 열매를 맺을 것인가!?
— 작품 소개문

등장인물

도련님 (坊ちゃん)
다섯 살 때 마녀의 저주에 의해 '닿은 것 전부를 죽게 만드는' (触れたもの全てを死なせてしまう) 체질이 되었으며, 그 탓에 '사신'으로 불리고 있다.
앨리스 (アリス)
과거 도련님이 거주하였던 본가의 메이드장의 외동딸. 닿으면 죽는다는 걸 이해하고 있으면서 매번 도련님에게 역 성희롱을 하는 것이 일상.
로브 (ロブ)
도련님이 거주하는 저택의 집사.
비올라 (ヴィオラ)
도련님의 여동생.

평가

이 문단은 비어 있습니다. 내용을 추가해 주세요.

그 외

작가는 본 작품에 대해, 연재 장소의 코멘트란에서 「약간 개그 약간 에로 약간 순애로 노력하려고 합니다」 (ちょいギャグちょいエロちょい純愛で頑張っていこうと思います) 라고 밝힌 바 있다.

본 작품의 단행본 1권에 한해, 연재 장소인 선데이 웨브리에서 무료로 열람할 수 있다.[1]

서적 정보

단행본은 소년 선데이 스페셜 코믹스 레이블로 출간되었다.

  1. 틀:날짜/출력 발매, ISBN 978-4091280992
  2. 틀:날짜/출력 발매, ISBN 978-4091282224
  3. 틀:날짜/출력 발매, ISBN 978-4091284808

관련 사이트

각주

  1. (일본어)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