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렛 에버가든

Unter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9월 27일 (화) 01:30 판 (HotCat을 사용해서 분류:애니메이션을(를) 삭제함, 분류:일본의 애니메이션을(를) 추가함)

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 Violet Evergarden

소개

공식 사이트

쿄토 애니메이션라이트 노벨 브랜드 KA에스마 문고의 5회 공모전에서 공모전 첫 대상을 수상한 소설이다. 그러나 평가는 보통 수준으로 에스마 문고 특유의 쿄애니 원작용 소설이라는 평가가 있다, 그래서인지 바로 쿄토 애니메이션에 의해 애니화가 발표되었다.

기본적으로 사람의 마음을 적는 수기 인형과 그 주변사람들 간의 인연을 다루는 이야기이다.

여담이지만 애니화가 결정되었을때 쿄토 애니메이션 특유의 극도의 영상미가 화재가 되기도 했다. 물론 PV용이므로 TV판에서는 한계가 있을 공산이 크나 쿄애니의 퀄리티를 기대하게 만드는 PV였다고 할 수 있다.

시놉시스

『 자동 수기 인형(오토·메모리즈·돌) 』 그 이름이 떠들던 것은 이미 오래 전부터의 일. 올랜드 박사가 육성의 말을 적는 기계를 만들었다. 당초에는 사랑하는 아내 때문에 만들어진 기계였지만 언제부터인가 세계에 보급되고 그것을 대출·제공하는 기관도 생겼다. 「 손님이 원하면 어디든지 달려가겠습니다. 자동 수기 인형 서비스, 바이올렛·에버가든입니다 」 이야기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모습의 금발 벽안의 여자는 무기질의 아름다움 그대로의 영롱한 목소리로 그렇게 말했다.

등장인물

[1]

  • 바이올렛 에버가든

C H 우편사에 소속해있는 자동수기인형 소녀. 그 미모에 맞지않게 수준급 전투력의 주인. 어릴적 길베르트에게 거두어져 군인이었던 과거가 있다.

[2]

  • 홋징즈

라이덴샤프토리히국의 군인출신이며 C H우편사의 사장 ,바이올렛의 후견인을 맡고 있다. 잘생겼고 내기를 좋아한다. 성격은 다르지만 길베르트와는 오래 알고 지낸 사이다.

[3]

  • 길베르트 부겐빌리아

라이덴샤프토리히국 육군 소속 군인. 형이 바이올렛을 떠넘겨 그녀를 맡고 나서부터 그녀의 부모역도 맡고 있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