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학: 두 판 사이의 차이

잔글 (→‎주요 증상: 오타수정)
잔글 (불필요한 공백 제거)
 
(사용자 6명의 중간 판 1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開學'''
'''開學'''


방학이나 휴교를 마치고 학교를 다시 여는 것을 일컫는 말. <s>처음 학교를 여는건 '''개교'''임돠.</s>
[[방학]]이나 휴교를 마치고 [[학교]]를 다시 여는 것을 일컫는 말. <s>처음 학교를 여는 건 '''개교'''임돠.</s>


==개요==
==개요==
'''중고등 학생들의 영원한 주적이자 멘탈붕괴계의 [[최종보스]].'''
'''초중고등 학생들의 영원한 주적이자 멘탈붕괴계의 [[최종보스]].'''
{{취소선|개학기념으로 이 글 보는사람도 있을것이다.}}
{{취소선|개학기념으로 이 글 보는사람도 있을 것이다.}}


==주요 증상==
==주요 증상==
몸에 힘이 빠지기 시작한다. 무엇이든 의욕이 없어지며 몸져 눕기도 하고 따돌림 당하는 [[학생]]들에겐 죽고 싶어지기까지 하는 심각한 경우까지 가는 경우도 있다. 보통 개학날에 맞춰서 꾀병부리다가 들켜서 부모님께 혼난 뒤 진이 빠진채 학교로 직행하는 경우가 태반. 물론 개학과 함께 동반해오는 '''방학숙제'''도 [[멘붕]]거리 중 하나. 하지만 이런 숙제도 [[센고쿠 나데코|어떤 캐릭터]]오히려 즐거운 방학에 그걸 왜 해야돼냐고 따지면서 배째라고 있다.(...)
몸에 힘이 빠지기 시작한다. 무엇이든 의욕이 없어지며 몸져 눕기도 하고, 따돌림 당하는 [[학생]]들은 죽고 싶어지기까지 하는 심각한 경우도 있다. 보통 개학날에 맞춰서 꾀병을 부리다가 들켜서 부모님께 혼난 뒤 진이 빠진채 학교로 직행하는 경우가 태반.
 
개학과 함께 동반해오는 '''방학숙제'''도 [[멘붕]]거리 중 하나. 방학숙제를 못했다면 특히나 학교가기 싫어진다. 아니면 숙제를 째고 개학 기념으로 밤늦게까지 게임하다가 학교에서 자는 경우도 대다수. [[센고쿠 나데코|어떤 캐릭터]]처럼 오히려 즐거운 방학에 그걸 왜 해야 되냐고 따지는 경우도 있다.(...)
 
대학교 버전으로 '''개강'''이 있다.<del>대학가면 없을 줄 알았지?</del>


방학숙제를 못했다면 특히나 학교가기 싫어진다. 아니면 개학 기념으로 밤늦게까지 게임하다가 역시 학교에서 자는 경우가 대다수.
[[분류:학교]]

2021년 6월 15일 (화) 03:37 기준 최신판


開學

방학이나 휴교를 마치고 학교를 다시 여는 것을 일컫는 말. 처음 학교를 여는 건 개교임돠.

개요[편집 | 원본 편집]

초중고등 학생들의 영원한 주적이자 멘탈붕괴계의 최종보스. 개학기념으로 이 글 보는사람도 있을 것이다.

주요 증상[편집 | 원본 편집]

몸에 힘이 빠지기 시작한다. 무엇이든 의욕이 없어지며 몸져 눕기도 하고, 따돌림 당하는 학생들은 죽고 싶어지기까지 하는 심각한 경우도 있다. 보통 개학날에 맞춰서 꾀병을 부리다가 들켜서 부모님께 혼난 뒤 진이 빠진채 학교로 직행하는 경우가 태반.

개학과 함께 동반해오는 방학숙제멘붕거리 중 하나. 방학숙제를 못했다면 특히나 학교가기 싫어진다. 아니면 숙제를 째고 개학 기념으로 밤늦게까지 게임하다가 학교에서 자는 경우도 대다수. 어떤 캐릭터처럼 오히려 즐거운 방학에 그걸 왜 해야 되냐고 따지는 경우도 있다.(...)

대학교 버전으로 개강이 있다.대학가면 없을 줄 알았지?